본문 바로가기

INFORMATION/카드 +

아낌없이 ‘캐시백’ 주는 리틀라이언(신한카드 x 카카오뱅크)



# 신한카드와 카카오뱅크의 콜라보로 탄생한

1/4분기 최고의 화제작! 

<아낌없이 ‘캐시백’ 주는 리틀라이언>

소년이 자라 나이들 때까지 자신의 모든 것을 주고 떠나는 나무의 사랑을 그린 아름다운 동화 <아낌없이 주는 나무>를 기억하시나요? 2020년판 <아낌없이 주는 나무>가 곧 여러분을 찾아올 예정입니다. 신한카드 X 카카오뱅크로 탄생한 <아낌없이 캐시백 주는 리틀라이언>이 그 주인공인데요. 가벼워지는 주머니 사정에 따뜻한 온기가 필요한 순간, 리틀라이언의 이야기에 귀 기울여볼까요? 우리들 소비 생활에 확실하고도 큰 행복이 도착할 거예요!


 

어느 날 리틀라이언의 손에 들어온 카카오뱅크 신한카드. 카드는 말했습니다. “나는 전월실적 조건 없이 10회 결제할 때마다 캐시백이 늘어나는 카드야. 내가 네 친구가 되어줄게!” 

그렇게 탄생한 ‘카카오뱅크 신한카드’는 최종 이용 횟수에 따라 캐시백을 주었어요. 리틀라이언이 카카오뱅크 신한카드를 한 달 동안 30회 쓰자, 캐시백 카드는 무려 만 원을 리틀라이언에게 선물했죠. 그리고 약속했어요. “네가 한 달 동안 70번을 결제한다면 5만원이 도착해있을 거야.” 리틀라이언은 생각했습니다. ‘하루에 두 번씩만 너와 함께 해도 60회까지 금방이네!’ 





카카오뱅크 신한카드는 리틀라이언에게 또 다른 기쁨을 나눠줬어요. 바로 ‘배달의 민족’과 ‘요기요’를 이용할 경우 한 달에 2번 3천원씩 캐시백을 주는 것인데요. 덕분에 은근히 아까웠던 배달팁을 할인 받는 기분으로 주문할 수 있었어요.



카카오뱅크 신한카드가 리틀라이언의 교통생활도 살뜰히 챙겨주었는데요. 리틀라이언은 배달앱과 마찬가지로 한 달에 2번 3천원씩 캐시백 받으면서 간편하고 신속한 카카오T를 애용하게 되었어요. 리틀라이언은 중요한 약속이나 미팅이 있는 날에도 부담 없이 카카오T를 이용하며 편안하게 일정을 소화했답니다.


<아낌없이 캐시백 주는 리틀라이언>의 이야기는 여기서 끝나지만, 혜택은 계속 이어지고 있답니다. 이제 신한카드 고객 여러분께서 아낌없는 캐시백을 누릴 차례니까요. 신규회원이라면 카카오뱅크 신한카드 발급 후 한 번만 결제해도 연회비가 돌아오는 ‘연회비 캐시백 이벤트’도 진행 중이니, 지금 바로 나만의 아낌없이 받는 캐시백 이야기를 펼쳐보세요!


[연회비 캐시백 이벤트]

■ 행사기간 : 2020.4.27 ~ 2020.7.31 (카드 발급일 기준)

■ 행사대상 : 카카오뱅크 신한카드 최초발급 고객 또는 카드 유효기간 만료 고객 (온라인 신청에 한함)

※ 자세한 내용은 신한카드 홈페이지를 참조하세요. 



[유의사항]

※ 연회비 국내 1만 5천원, VISA 1만 8천원, Master 1만 8천원

 계약 전 카드상품에 관한 상세한 사항은 상품설명서 및 약관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 연체이자율은 회원별 이용상품별 약정금리+최대 3%, 법정 최고금리(24%)이내에서 적용됩니다연체 발생 시점에 약정금리가 없는 경우 아래와 같이 적용함

-약정금리는 상법상 상사 법정이율과 상호금융 가계자금대출금리 중 높은 금리 적용

한국은행에서 매월 발표하는 가장 최근의 비은행 금융기관 가중 평균대출금리(신규대출기준)

※ 신용카드 남용은 가계경제에 위협이 됩니다.

※ 여신금융상품 이용 시 귀하의 신용등급이 하락할 수 있습니다.

여신금융협회 심의필 제 2020-C1h-04177호(2020.05.14)


#신한카드 #카카오뱅크 #신한카드카카오뱅크 #카카오뱅크제휴카드 #신한카드추천 #카카오뱅크카드추천 #신한카드라이언 #라이언카드 #캐시백카드 #캐시백 #라이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