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RMATION/카드 +

신한 뉘우스! ‘신한페이판 & 홈페이지 리뉴얼’ (Feat. 판귄 리포터)


살랑살랑 봄바람처럼 기분 좋은 소식이 찾아왔습니다. 바로 신한카드 ‘홈페이지’와 ‘신한페이판’ 앱 리뉴얼 소식인데요. ‘신한카드 고객의, 고객에 의한, 고객을 위한’ 모습으로 새단장했다고 합니다. 얼마나 바뀌었는지 판귄 리포터 전해주시죠! 



첫 번째 소식입니다. 신한페이판이 더 똑소리 나는 ‘소비관리 매니저’가 됐다는 소식인데요! 금융사 연동 한 번이면 나의 모든 자산 내역을 알 수 있다고 하는데요. 타사 잔고 확인을 위해 다른 앱을 열어야 하는 번거로움은 이제 그만! 신한페이판 하나면 나의 금융 관리는 끝!

주간, 월간 등 고객이 원하는 기간의 소비 리포트를 콕 집어 찾아볼 수 있는 것은 물론, 내 소비 목표를 설정만 해도 주기적으로 피드백을 전해주는 스마트함까지! 진정한 나만의 소비관리 매니저가 아닐까요? 

특히 카테고리별 소비 내역을 한눈에 볼 수 있는 ‘My소비’를 활용하면 자칫 과소비가 될 수 있는 소비 내역을 잡아낼 수 있어 나만의 텅장방지턱 역할을 해줄 거예요!



먼저 ‘신한페이판’ 앱을 켜자마자 스크롤 해보세요. 결제예정금액, 명세서, 내가 받은 혜택, 포인트, 카드 한도, 최근 이용내역 등 카드를 사용하면서 제일 궁금한 부분들을 신한페이판 메인화면에 모두 모아놓았단 사실! 이제 일일이 서비스를 찾을 필요 없이 한눈에 다 확인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신한카드 앱과 홈페이지에서 제공되는 모든 서비스도 사용할 수 있어요. 신한페이판 앱 하나면 신한카드와 관련된 모든 서비스를 이용 가능하답니다.


세 번째 소식은 이제 신한페이판만 있으면 금융 신세계를 접할 수 있다는 소식입니다. 가계부가 따로 필요 없이 ‘타임라인’만 봐도 일간, 주간, 월간 모든 소비내역을 파악할 수 있고, 적절한 솔루션까지 제안해주니 건강한 소비 생활에 도움을 주죠!

또 하나의 빅뉘우스, 스타벅스 사이렌오더 기능을 신한페이판으로도 이용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이뿐 아니라 신용 송금 서비스, 신용관리, 렌탈중계 서비스, 청구서 등 새로운 금융 혁신 서비스를 쉽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매일 새로움을 더하는 신한카드의 혁신 서비스는 계속 발전할 거라고 하니 기대해주세요!


마지막 소식입니다. 신한카드 홈페이지가 10년 만에 대대적인 리뉴얼을 통해 새 옷으로 갈아입었는데요. 그동안 다른 버전으로 운영되던 모바일과 PC의 홈페이지가 하나로 통합됐다고 합니다. 이뿐만이 아닙니다. 그간의 빅데이터를 통해 고객들의 이용 패턴을 분석해 필요한 기능만 쏙쏙 배치하여 심플하게 새단장을 하며 이용도 한결 편리해졌어요. 


여기서 끝난다면 신한카드가 아니죠? 이제 비회원도 간편한 안전 인증으로 신한카드 홈페이지를 이용할 수 있다는 사실! 보안 프로그램을 별도로 설치가 필요 없어 더욱 간편해졌다고 하는데요. 앞으로는 아이디, 패스워드 로그인 필요 없이 간편 비밀번호 숫자 6개만으로도 로그인은 물론, 가입도 된다고 합니다. 너무 간편하죠?


지금까지 신한카드 마스코트 판귄이 신한카드 새단장 소식을 소개해드렸는데요. 앞으로도 신한카드는 고객의 입장에서 가장 편리하면서도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발전해가려고 합니다. 앞으로도 신한카드의 무한변신을 기대해주세요! 


#신한카드 #신한금융그룹 #신한페이판 #신한카드앱 #신한카드홈페이지 #사이렌오더 #신한페이판리뉴얼 #판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