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RMATION/카드 +

신한카드 MY CAR로 새 차 구매 안내를 시작합니다 with 캐시백 적립!

본격적인 여름이 시작되고 외부 활동에 제한이 많은 요즘, 답답한 마음을 달래기엔 드라이브만 한 것이 없죠? 이럴 때 마음 가는 대로 떠날 수 있는 내 차소유하고 있다면 더할 나위 없이 완벽한 시간을 보낼 수 있을 텐데요. 하지만 여러 이유로 아직 차가 없거나 새 차 구매를 망설이고 있는 예비 드라이버들이라면 주목! 신한카드의 자동차 구매에 최적화된 카드를 소개할게요. 지금부터 신한카드 MY CAR와 함께 새 차 구매 안내를 시작합니다!




자동차 구매 시

캐시백 나에게 직진입니다

자동차를 사기로 계획한 당신! 현금과 신용카드 구매, 오토금융 등 여러 방법이 있어 고민이 될 텐데요. 신한카드 MY CAR가 있다면 자동차 구매를 신용결제(일시불 또는 할부)나 오토금융 이용 등 구매 방식과 관계없이, 신용카드 혜택도 챙길 수 있다는 사실 알고 계신가요? 똑똑한 소비를 실천하는 예비 드라이버라면 신한카드 MY CAR카드를 이용해서 매월 캐시백 혜택을 받을 수 있다는 점을 놓쳐서는 안되겠죠?


‘신한카드 MY CAR’와 함께라면 일시불/단기 할부(12개월 미만 신용카드 할부)로 자동차 구매 시 연 최대 10만원 한도로 자동차 구매금액의 0.2% 캐시백과 함께, "미이용/종료후" 구간 기준으로 MY CAR카드 전월 신용결제 이용금액에 따라 월 최대 1만원 캐시백 혜택도 받을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오토금융 및 장기 할부(12개월 이상 신용카드 할부) 이용 고객들에게도 월 최대 4만원 한도의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고 하니 진정한 캐시백 직진카드 ‘신한카드 MY CAR’ 로 자동차 구매하고 캐시백도 두둑히 챙겨보세요!



자동차 이용 서비스로 가는

빠른 길, 신한카드 MY CAR!

자동차 구매 시 주어지는 혜택만이 전부가 아닌 신한카드 MY CAR! 구매 이후 주유/정비/주차 등 차량 이용 시 필요한 이용 서비스까지 알뜰살뜰 챙겨주는 예비 드라이버들의 원픽 카드가 될 자격을 충분히 갖췄습니다.


전국 어디서든 자동차 주유 할인 혜택은 물론이고 주차비 부담 없이 주차할 수 있는 주차비용 할인까지 빠짐없이 담았네요. 또 차량 정비 금액 할인 및 원활한 고속도로 이용을 위한 하이패스 요금 할인, 카카오 T 대리운전 이용 할인까지 이것저것 고민할 필요 없이 빠른 혜택으로 가는 길 ‘신한카드 MY CAR’ 를 PICK 해보세요!


올 여름엔 답답한 현실을 벗어나 내 차로 떠나는 소소한 드라이브를 떠나보면 어떨까요? 내 차 구매를 고민하고 있는 예비 드라이버들이 어떤 차를 구매하든 ‘신한카드 MY CAR’와 함께라면 실속있고 현명한 소비 길로 안내할 거예요!



[유의사항]

※ 연회비 Local 2만 7천원 / Master 3만원

※ 계약 전 카드상품에 관한 상세한 사항은 상품설명서 및 약관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 연체이자율은 “회원별 이용상품별 약정금리 + 최대 3%, 법정 최고금리(24%) 이내”에서 적용됩니다. 단, 연체 발생 시점에 약정금리가 없는 경우 아래와 같이 적용함

- 약정금리는 상법상 상사 법정이율과 상호금융 가계자금대출금리 중 높은 금리 적용

* 한국은행에서 매월 발표하는 가장 최근의 비은행 금융기관 중 가중 평균대출금리(신규대출기준)

※ 신용카드 남용은 가계경제에 위협이 됩니다.

여신금융상품 이용 시 귀하의 신용등급 또는 개인신용평점이 하락할 수 있습니다.

여신금융협회 심의필 제 2020-C1h-06997호(2020.08.05)


#신한카드 #신한카드MYCAR #신한카드마이카 #자동차구매 #신차구매 #새차구매 #자동차할부 #자동차신용카드 #자동차카드 #자동차구매카드 #차할부 #자동차카드혜택 #새차구매혜택 #신차구매혜택 #자동차구매서비스 #자동차구매캐시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