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RMATION/카드 +

NO충전, YES후불! 우리 아이 후불교통카드 틴즈 플러스 포니

 

#우리 아이 교통카드, 매번 충전해서 사용하기 번거로우셨죠?

10대 자녀를 둔 부모님이라면 후불교통 체크카드 발급대상의 변화에 주목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동안 후불교통 체크카드 발급대상이 18세 이상이라 청소년 친구들의 불편함이 컸을 텐데요.

 

 

 

이제 12세 이상부터 후불교통 체크카드를 발급받을 수 있게 되었답니다.

번거로운 충전식으로 청소년 요금을 할인 받던 어제는 모두 안녕~! 귀염뽀짝한 미니언즈 캐릭터는 덤, 아이들의 슬기로운 교통생활을 돕는 신한카드 틴즈 플러스 포니와 함께해보세요.

 

 

 

 

 

신한카드 틴즈 플러스 포니는 부모님(법정대리인)만 은행에 방문해도 OK! 또는 자녀와 함께 신한은행에 방문하여 발급하시면 됩니다아이와 함께 신한은행을 둘러보며 금융생활의 풍경을 익숙하게 해주는 것도 좋을 것 같군요이때필수 서류를 잊지 마세요!

 

 

 

 

 

신한카드 '틴즈 플러스 포니는 청소년들의 편의를 돕는 후불교통 체크카드일 뿐만 아니라 부모와 자녀를 위한 스마트한 용돈 관리의 첫 시작이라고 할 수 있죠. 후불교통카드 기능은 월 5만원까지 제한되고, 연체 시에도 미성년자 본인에겐 어떤 불이익도 돌아가지 않는답니다! 다만, 법정대리인에게 변제 의무가 있어요. 행복한 10대의 라이프를 즐길 수 있도록 도와주는 혜택도 있으니 주목! 후불교통 체크카드는 1개 카드사에서만 한정 발급 가능하다는 점도 참고해주세요.

 

부모님에겐 보다 합리적인 용돈관리를, 청소년에겐 더 편한 교통생활을 선물하는 신한카드 틴즈플러스포니 후불교통 체크카드. 우리 아이들에게 꼭 필요한 기능과 혜택을 갖춘 카드를 선물해주세요!

 

 

[유의사항]

※ 연회비 없음 
계약 전 카드상품에 관한 상세한 사항은 상품설명서 및 약관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 금융소비자는 금융소비자보호법 제19조 제1항에 따라 해당 금융상품 또는 서비스에 대하여 설명 받을 권리가 있습니다.
※ 연체이자율은 "회원별, 이용상품별 약정금리 + 최대3%, 법정 최고금리(24%)이내"에서 적용됩니다.
 단, 연체 발생 시점에 약정금리가 없는 경우 약정금리는 아래와 같이 적용함
 - 일시불 거래 연체 시 : 거래 발생 시점의 최소기간(2개월) 유이자 할부 금리
 - 무이자 할부 거래 연체 시 : 거래 발생 시점의 동일한 할부 계약기간의 유이자 할부 금리
 - 그 외의 경우 : 상법상 상사법정이율과 상호금융 가계자금대출금리* 중 높은 금리 적용
 * 한국은행에서 매월 발표하는 가장 최근의 비은행 금융기관 가중평균대출금리 (신규대출 기준)
※ 카드 이용대금과 이에 수반되는 모든 수수료는 고객님께서 지정하신 결제일에 상환하여야 합니다.
※ 상환능력에 비해 신용카드 사용액이 과도할 경우, 귀하의 개인신용평점이 하락할 수 있습니다.
※ 개인신용평점 하락시 금융거래와 관련된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일정기간 신용카드 이용대금을 연체할 경우, 결제일이 도래하지 않은 모든 신용카드 이용대금을  변제할 의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준법감시 심의필 제 20200422-Dpi-002호(2020.04.22)

 

 

#신한카드 #신한후불교통카드 #틴즈플러스포니 #신한틴즈플러스포니 #미니언즈카드 #미니언즈교통카드 #미니언즈후불교통카드 #신한카드추천 #신한카드어린이교통카드추천 #신한카드청소년교통카드추천 #신한카드후불교통카드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