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RMATION/카드 +

Mom~편한 신한카드 스쿨뱅킹 자동납부 신청 고객을 위한 이벤트

 

 

코로나19로 초고 학부모님들께서 여러모로 힘드셨을 거란 생각이 듭니다. 바쁘신 학부모님들의 수고를 조금이나마 덜어드리기 위해 신한카드가 준비한 스쿨뱅킹 자동납부! 아이들 수업료와 급식비로 매번 통장 잔고 확인할 필요 없이 신한카드 스쿨뱅킹 자동납부 신청으로 더욱 편리하게 처리해보세요. 신한카드로 스쿨뱅킹 신청만 했을 뿐인데 캐시백과 기프티콘을 받으실 수 있는 이벤트까지 쏠쏠하게 챙길 기회, 지금부터 주목해 주시길 바랍니다.

 

 

 

#스쿨뱅킹 카드자동납부 신청은?

 

 

#EVENT

스쿨뱅킹 자동납부 신청했다면

캐시백부터 선물까지 증정!

 

행사 기간 : 2020년 111~ 1130

 

이벤트 하나신규 신청 후 익월 말까지 자동납부가 발생한 고객분들에게는 1만원 캐시백이 제공됩니다다자녀 등록 시 모두 혜택을 받을 수 있다는 점!

 

※ 캐시백은 스쿨뱅킹 카드자동납부 유지 시 제공

 

 

 

이벤트 둘, 친구에게 스쿨뱅킹 추천만 하면 친구가 스쿨뱅킹 가입할 때마다 1만원 기프티콘이 증정 됩니다. 카카오톡 공유하기를 통해 이루어지는 자세한 친구추천 방법은 이벤트 페이지에서 가능하니 참고해주세요!

 

 

※ 이벤트 페이지 내 추천하기 버튼을 통해 스쿨뱅킹 신청한 경우에만 쿠폰이 발송됩니다.
※ 신규가입에 한해 쿠폰을 발송드리며 추천 횟수 제한은 없습니다.

 

 

소개된 이벤트는 모두 신한카드 홈페이지 내 이벤트 상세 페이지에서 신청 및 응모가 가능합니다. Mom~ 편한 스쿨뱅킹 카드자동납부 서비스 신규 신청하시고, 이벤트 혜택 모두 가져가세요!

 

 

 
* 콘텐츠의 광고 유효기간이 만료되었습니다. 본 콘텐츠는 신한카드 사료관리의 목적으로만 게재하고 있습니다. 해당 상품/서비스의 이용조건 등 상세사항이 변경되었을 수 있으므로 계약체결 전 이용전 반드시 신한카드 홈페이지의 상품설명서나 약관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신한카드 #신한카드스쿨뱅킹 #스쿨뱅킹자동납부 #이벤트 #스쿨뱅킹신청 #자녀안심보험 #현대해상 #현대해상하이키즈상해보험 #아이보험 #오마이보틀 #오렌지라이프 #수파자 #매쓰피티 #수파자할인쿠폰 #매쓰피티이용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