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RMATION/카드 +

동네에서 환상의 모임 만나기! 동호회 어플 추천, 우리동호회 ‘우동’


무엇이든 함께 할 때 더 많은 에너지가 샘솟는 사람들이 있죠. 내가 좋아하는 것을 함께 공유하며 즐길 때의 만족감은 경험해본 자만이 알 수 있는 기쁨입니다. 하지만 아무리 가까운 친구나 연인, 혹은 가족이라도 취미를 나눈다는 건 생각처럼 쉽지만은 않은 일! 이런 고민을 한번쯤 해보셨을 여러분들에게 추천할 만한 어플을 소개합니다. 이미 위치기반 서비스로 취향을 연결시켜주는 어플들이 여럿 있지만, 왜인지 마음에 끌리지 않았다면 당신은 아마 우리동호회, 이른바 우동을 기다려왔는지도 모릅니다.



우리동호회 우동어플은 같은 지역에서 활동하며 동일한 취미를 가진 사람들을 온라인에서 모이게 해주는 동호회/모임 어플이에요. 궁극적으로 오프라인 활동까지 이어주는 어플리케이션으로써, 실명제를 통해 무엇보다 안전한 모임을 가능케 하는 환경을 만들고 있습니다.



실명제 운영을 통해 온라인 어플의 리스크를 최소화했어요. 추후 우동 Score’를 통해 개인별 리스크 점수까지 제공할 예정이랍니다. 그만큼 유저들 관리에 철저하게 임하겠다는 의지겠죠? 부정적인 정보(자진탈퇴, 강제 탈퇴, 글 삭제 등)와 긍정적인 정보(좋아요, 댓글 수, 활동 점수 등)를 객관적으로 취합해 자정작용이 가능한 어플로 자리매김하기를 기대해봅니다.



누구든 동호회·모임 생성 및 추천이 간편해요. 지역별/취미별 동호회를 만든 후 공개·비공개, 자동가입·승인가입까지 세분화된 세팅이 가능하답니다. 세팅된 동호회에는 게시판과 모임일정 관리, 갤러리, 채팅 등 미니홈이 제공됩니다. 체계적인 동호회 운영에 필요한 카테고리들을 자유롭게 설정해보세요.



우동 어플은 즐거운 취미생활의 확장을 도모하기 위해 오프라인으로의 안전한 연결을 목표로 하는 만큼, 차별화된 결제 시스템도 마련돼 있습니다. 오프라인 모임에 필요한 비용의 입금 및 참가신청도 간편하게 할 수 있죠. 신한카드 My송금을 활용한 '모임 비용 즉시 송금이 가능하며, 참가 신청과 참가자를 확인하는 데에도 보다 용이한 기능을 자랑합니다


잔잔했던 취미생활에 혁신적인 소통을 불러일으킬 어플 우리동호회, 우동! 나로부터의 당신까지의 연결이 우리의 일상에 어떤 즐거움을 더해줄지 무척 궁금한데요. 매일 흘러가는 우리의 귀한 하루하루. 작은 취미 하나라도 그냥 지나치지 말고 좋은 사람들과의 연대로 단단하게 유지하는 노력을 기울이면 어떨까요? 내일은 오늘보다 더 활력 넘치는 하루가 될 거예요!


>>'우동' 안드로이드 다운로드 바로가기

>>'우동' iOS 다운로드 바로 가기


#동호회 #소모임 #취미활동 #동네친구 #동네모임 #우동어플 #우동앱 #우리동호회 #취미생활 #자기계발 #어플추천 #동호회어플추천 #취미어플 #취미어플추천 #소모임어플 #소모임어플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