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RMATION/라이프

봄생봄사! 핑크빛 벚꽃만큼 기다려온 벚꽃 신메뉴 추천5


#봄, 사랑, 벚꽃 말고... 벚꽃 음료!

온 거리가 잠시 핑크빛으로 물드는 벚꽃시즌이 다가왔습니다. 찰나여서 더 아쉬운 벚꽃을 보다 진하게 만끽하는 방법! 눈으로도 즐기고 입으로도 맛볼 수 있는 벚꽃 음료! 지금부터 핑크빛 테이블로 여러분을 모십니다.



놓칠 수 없는 시즌 메뉴, 프렌차이즈 카페 VER.

#'탐탐'에도 벚꽃이 피었습니다


탐앤탐스가 벚꽃 시즌을 맞아 선보인 블루밍 핑크 블라썸메뉴는 벚꽃 라떼, 벚꽃 카페라떼, 벚꽃 딸기 탐앤치노 3종으로 알차게 구성되어 있죠! 이번 메뉴에는 국내산 벚꽃 추출액이 함유된 파우더를 사용한다고 해요.



특히, 벚꽃베이스에 새콤달콤한 딸기가 가득한 탐앤치노는 평소 탐탐의 탐앤치노 라인을 사랑한 고객들에게 큰 인기라고 하는데요. 화룡점정으로 핑크핑크한 마카롱까지 하나 얹으면 벚꽃과 딸기의 완벽한 만남 완성!



#달달한 체리블라썸 한 잔  with 커피빈


커피빈은 2016년부터 봄 시즌 메뉴로 체리블라썸라인을 꾸준히 선보여 왔는데요. 바닐라 아이스크림이 체리향을 듬뿍 입은 프리미엄 음료인 체리블라썸 바닐라 아이스 블렌디드부터 생과육과 복숭아 과즙이 듬뿍 든 스파클링 체리블라썸까지 눈과 입이 즐거운 메뉴가 한가득이랍니다



화이트 초콜릿에 체리향과 벚꽃추출물을 첨가한 가장 기본적인 시즌 메뉴, ‘체리블라썸 라떼도 빼놓을 수 없죠. 도톰하고 부드러운 밀크폼이 올라간 핑크빛 라떼로 따뜻한 봄을 만끽해보세요!



개성 넘치는 벚꽃 음료의 향연, 개인 카페 VER.

#코튼 캔디 라떼로 감성을 뒤집어 놓으셨다!


부산 사하구의 감성 카페 <코티조아>에도 4월 한전 벚꽃 음료가 등장했습니다. 핑크빛의 아기자기한 데코가 돋보이는데요. 입 안 가득 봄을 넣은 듯한 코튼 캔디 맛의 라떼랍니다.



한 달 간의 시즌 동안 매번 바뀌는 스프링클 데코를 보는 재미도 쏠쏠하겠죠? 사장님 피셜, 에스프레소 샷을 추가해 즐겨도 아주 꿀맛이라고 합니다. 주문은 Only ice만 가능하다는 것! :) 



#생 벚꽃이 라떼에 들어왔다!


벌교 주민들의 환영을 받고 있는 카페 <유지공작소>의 벚꽃라떼입니다. 이곳은 남다른 감성이 돋보이는 빈티지 소품샵으로 잠시 쉬어갈 수 있도록 카페 메뉴도 살뜰히 마련돼 있답니다. 그 중에서도 요즘 눈길을 사로잡는 메뉴는 생 벚꽃을 그대로 올려주는 시즌음료 벚꽃라떼입니다.



은은한 생 벚꽃 향을 음미하며 벚꽃라떼 한 잔 어떠신가요? 소품샵에 전시된 영롱한 벚꽃 스노우볼 구경은 덤입니다!


#벚꽃, 청량감 뿜뿜 에이드로도 즐겨볼까?


부평구청 인근에 위치한 베이커리 카페 <드방르파크>. '부평빵집'으로도 유명한 드방르파크에서 야심차게 벚꽃 시즌 음료를 선보였습니다. 보기만 해도 달달한 벚꽃라떼와 청량한 벚꽃 에이드가 그 주인공인데요.



혜자로운 사이즈에 딸기 다이스가 듬뿍 올라간 벚꽃라떼는 한 잔만 마셔도 든든할 것 같은 기분입니다. 시원하고 청량감 넘치는 벚꽃 에이드도 각종 베이커리류와 잘 어울릴 것 같죠? 드방르파크에서 입 속의 봄을 맞이해보세요!



벚꽃은 빠르게 엔딩을 맞아도, 이제 막 시작된 우리의 봄은 더 아름다울 일만 남았습니다. 그럼 벚꽃만큼 사랑스럽고, 벚꽃 음료들만큼 달콤한 하루를 누려보러 가까운 카페로 나가볼까요?


#벚꽃시즌 #벚꽃메뉴 #벚꽃신메뉴 #벚꽃음료 #벚꽃디저트 #봄디저트 #벚꽃카페추천 #봄트렌드 #벚꽃라떼 #벚꽃에이드 #탐앤탐스 #커피빈 #부산사하구카페 #부산괴정동카페 #카페코티조아 #전남벌교카페 #카페유지공작소 #부평구청카페 #부평카페 #카페드방르파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