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RMATION/라이프

이불 밖은 위험해! 집콕러들을 위한 혼자 놀기 키트 추천 4


자의 반 타의 반으로 집콕러들이 많아지고 있는 요즘, SNS 상에서 집에서 할 수 있는 다양한 혼자 노는 법들이 화제가 되고 있죠. 유행하는 혼자 놀기는 이미 다 마스터해 특색 있게 집에서 혼자 놀고 싶은 집콕&방콕러들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혼자 놀기 만렙을 찍을 수 있는 취향 저격 혼자 놀기 키트하나씩 만나볼까요?


그 전에 잠깐! 집콕러&방콕러 테스트 먼저 하고 가실게요~!


이 테스트에서 6개 이상 해당한다면 당신도 프로 집콕&방콕러!

하지만 집콕러라고 매일같이 늘어져 있기만 한 것은 아닙니다. 우리에게도 나름의 스타일과 취향이 있다구요!



어렸을 교 앞에서 녹여 먹던 달고나. 다들 기억하시죠? 그 맛을 집에서 재현하려다가 엄마한테 등짝 스매싱을 당하던 어린이럭 자라 이제 프로 집콕러가 되었습니다. 이제 집에서도 당당하고 달달한 간식 타임을 즐길 수 있게 되었다는 말씀!



기본 달고나 세트에 화로대와 고체연료까지 제공하는 달고나 DIY 세트를 추천합니다. 아무리 곰손이라도 국자를 태워먹을 걱정 없이, 안전하고 재미있게 추억을 소환할 수 있답니다.




무엇이든 뚝딱 만들어내는 금손을 자랑하는 집콕러가 있다면 주목해주세요. DIY와 아날로그 사진이 만나 무려 SLR 카메라를 직접 만들어보는 키트가 존재한다는 사실! 집콕러에게 무슨 사진 찍을 일이 있느냐고요?



일단 찍기만 하면 작품이 되는 로모그래피의 매력을 모르고 하시는 말씀! 창문 너머로 보이는 바깥 풍경, 발치를 어슬렁거리는 귀여운 고양이님, 그리고 나를 위해 차린 소박하지만 정성스런 식탁까지 찍는 재미는 집 안에서도 얼마든지 누릴 수 있답니다. 조립하는 동안 사진의 본질을 배우고, 선명하고도 강렬한 사진 촬영까지 경험하는 알찬 시간을 누려보세요! 집콕러의 평온과 즐거움을 한 장 한 장 기록하듯 말이죠.




집에서도 분위기를 한껏 내고 싶은 감성 충만한 집콕러들. 마냥 게으름을 피우기보다 자신의 공간을 소중하게 여길 줄 아는 스타일의 집콕러들에겐 아무리 좁은 방이라도 환경과 분위기를 중요시하기 마련입니다. 외출할 일은 별로 없어도, 평소에 내가 좋아하는 향기를 방 곳곳에 간직해보면 어떨까요



빈티지한 무드가 물씬 풍기는 드라이플라워를 이용한 고체방향제 왁스 타블렛 DIY를 추천합니다. 왁스 타블렛은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제격이지만, 아로마 효과까지 지닌 기특한 아이템이죠. 개인의 취향에 따라 다양한 스타일로 완성되는 왁스 타블렛. 문고리나 벽에 무심한 듯 시크하게 툭, 봄을 걸어볼까요?




여름을 제외하면 거의 4계절 가까이 사용할 수 있는 실용성 갑, 면마스크 만들기! 가족이나 친구, 혹은 결혼을 해 동반자가 있는 경우엔 집콕러들은 왜 맨날 집에만 있느냐며구박 받기 쉬운 대상이 되는데요. 집에서 할 일 없이 시간을 죽이는 것이 아니라 생산적인 취미활동을 하고 있다는 모습을 당당하게 보여주면 어떨까요



삶아서 쓰기 때문에 위생적으로도 오래 사용이 가능하고, 얇은 천 마스크와 이중 착용 시에는 먼지와 바이러스를 더 효과적으로 차단해준답니다. 봄을 연상케 하는 포근한 민트 컬러의 니트 마스크로 집에서도 힙 수치를 높여 보아요. :) 



신한카드가 추천 드린 키들이 아니라도, 집콕러의 하루는 24시간이 모자랍니다. 집을 사랑한다는 건 자기 자신을 아끼는 마음 또한 남다르다고 해석하고 싶은데요. 오늘도 이불 안에서 평화롭고 오롯한 즐거움이 가득한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집콕 #방콕 #집콕러 #방콕러 #집순이 #집돌이 #혼자놀기 #혼자력 #혼자놀기만렙 #혼자놀기키트 #이불밖은위험해 #달고나만들기 #달고나만들기세트 #SLR카메라 #수제카메라 #카메라키트 #로모그래피 #왁스타블렛만들기 #드라이플라워왁스타블렛 #마스크만들기 #니트마스트 #면마스트 #수제마스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