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RMATION/라이프

'요즘 것들'의 졸업 꽃다발 모음 (feat. 인싸 꽃다발 추천)


#올해는 조금 더 특별한 꽃다발로! 오늘의 주인공은 너야 너!

학창시절을 마무리 지을 2월의 하이라이트 졸업식 시즌이 다가왔습니다. 누구나 손꼽아 기다려왔을 졸업식, 하지만 코로나 바이러스로 예정되어 있던 졸업식들이 많이 취소되었는데요. 아쉬워할 이들을 위해 올해는 더더욱 기억에 남을만한 꽃다발 선물로 졸업을 축하해주는 것은 어떨까요? 오늘 하루 내 동생, 내 조카를 아이돌로 만들어 줄 수 있을 만큼 멋진 꽃다발로요! 인스타그램 해시태그가 증명하는 믿고 주문하는 꽃다발을 모아보았습니다. 그동안 수고한 졸업생들에게 진솔한 응원을 담아 선물해보세요.♥



여기가 꽃다발 맛집인가요?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16만개 #대형꽃다발


연예인 팬미팅&싸인회 현장에서 자주 보이는 바로 그 꽃특별한 날 이벤트 꽃다발로도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대형꽃다발입니다. 대형꽃다발을 한아름 안고 있으면 인생샷 찍기도 식은 죽 먹기겠죠?



아무리 키가 커도 금세 귀여운 꼬꼬마로 만들어주는 대형꽃다발졸업과 새출발을 응원하는 여러분들의 마음을 압도적인 사이즈로 전해보세요!


*대형 꽃다발 이미지 출처 : 플라워스튜디오 다발 (@dabal.flower)



하트 모양으로 만들어주세요!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3.3만개 #하트꽃다발


평소에도 세련되고 멋스럽기로 유명한 동생이라면? 감성뿜뿜 하트꽃다발을 추천합니다.

소담한 하트모양으로 제작되는 하트꽃다발은 요즘 꽃집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스타일인데요



심플하게 돋보이는 장미와 튤립들은 보기만 해도 사랑스럽지 않나요? 받은 후에는 말려 드라이플라워로 간직하기에도 좋은 하트꽃다발. 다른 매력을 발산하기에 꼭 알맞은 꽃다발을 선물해보세요.


*하트 꽃다발 이미지 출처 : 진리쇼룸 (@jinri_showroom)



귀여운게 최고야!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2.5만개 #인형꽃다발


혹시, 내 동생은 꽃 알레르기가 있다! 너무 정직하게 다발만 주기엔 아쉽다! 뭔가 조금 더 썸띵 스페셜한 것을 기획하는 언니/오빠/누나/형들이라면, 동생의 인싸력을 충족시켜줄 인형꽃다발이 제격이죠!



귀여운 걸 보면서 힐링하는 마음은 남녀노소 누구나 같은 마음인데요, 학사모를 쓴 아기자기한 인형들이 빼꼼 얼굴을 내밀고 있는 인형꽃다발로 귀염뽀작한 매력을 높여보세요.


*인형 꽃다발 이미지 출처 : 디어블룸 (@dearbloom._)



내 마음 가득 풍선에 띄워보세요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5 3백개 #풍선꽃다발


동생을 향한 사랑은 크지만 다소 무뚝뚝한 당신에게 화려하고 풍성한 꽃다발은 조금 쑥스러울 수 있습니다. 그래도 날이 날이니만큼 심플하면서도 기억에 남을 만한 선물을 전하고 싶을 텐데요. 꽃과 메시지를 동시에 전할 수 있는 풍선꽃다발은 어떨까요?



동생이 가장 좋아하는 꽃 몇 송이를 투명하고 매끈한 풍선으로 감싸고, 그 위에 간단한 마음까지 새길 수 있는 특별한 꽃다발입니다. 아담하지만 모두의 시선을 사로잡는 매력적인 꽃다발로 멋진 추억을 만들어보세요!


*풍선 꽃다발 이미지 출처 : 브리즈나인 (@breeze_nine)




아쉬운 마무리와 새로운 시작의 경계에서 조금은 두려운 마음으로 웃고 있을 졸업생들. 마치 과거의 우리를 보는 듯한 느낌이 들 텐데요. 너희의 아름다운 순간들은 계속 될 거라고, 그러니 걱정 말라고 따뜻한 마음을 전해주시기 바랍니다. , 물론 우리의 시간도 마찬가지겠죠!


#졸업선물 #졸업꽃다발 #졸업꽃선물 #이색꽃다발 #아이돌꽃다발 #연예인꽃다발 #대형꽃다발 #하트꽃다발 #인형꽃다발 #풍선꽃다발 #꽃다발추천 #꽃다발선물 #꽃다발맛집 #꽃집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