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RMATION/라이프

100% 예약제! 나만 알고픈 프라이빗 카페 & 힐링 공간


# 나만 알고 싶은 히든 플레이스, 낭만 로그인!

신한카드가 선별한 이달의 힙한 트렌드. #이색log에서는 나만 알고 싶은 프라이빗 카페와 힐링 공간을 소개합니다. 카페에서 긴 기다림 지치거나 사람들 피해 인증샷 찍기 바빴던 기억은 그만! 오롯이 나만을 위해 준비된 공간에서 특별한 분위기를 만끽해보세요. 잠시 다른 세상에 와 있는 듯, 설렘 가득한 시간이 될 거예요. 참,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모두 100% 예약제인 공간이니 사전에 일정을 체크하는 꼼꼼함은 필수랍니다!



# 맛있는 수제 디저트가 기다리는 프라이빗 카페 

<달빛 흘러간 자리>


원테이블이 기다리고 있는, 프라이빗 카페 <달빛 흘러간 자리>입니다. 밝고 푸른 달빛 아래에서 아늑하게 즐기는 수제 디저트는 어떤 맛일까요? 이곳은 조리실과 손님용 공간이 커튼으로 완전히 구분되어 있어 일행과 함께 그들만의 분위기를 즐길 수도, 원한다면 조리 과정을 구경할 수도 있답니다. 예약제 공간이라고 해도 소란하다면 곤란한데, <달빛 흘러간 자리>에서라면 걱정할 필요가 없죠.



<달빛 흘러간 자리>의 또 다른 특별함! 바로 사장님의 남다른 필력인데요. 본업이 작가인 사장님이 손님들을 위해 종종 시를 써주시는데요. 방문 시, 사장님께 넌지시 키워드 하나를 던져보세요. 혹은 친구, 연인 사이에서 기념할 만한 하루를 들려줘도 OK! 몽환적인 분위기를 즐기다 보면 어느새 완성된 한 편의 시가 테이블에 도착할 거예요. 달빛과 문학이 어우러진 매력적인 하루를 즐겨보는 건 어떨까요?


더 근사하게 즐기는 TIP!

v 인당 1만원의 금액으로 모든 음료를 종류 상관없이 무제한 이용 가능

v 모든 방문객들에게 수제 디저트 1개가 기본으로 제공되는 혜자로움!


위치 및 영업시간

v 서울특별시 용산구 소월로 20길 26-16, 신흥시장 내 1층

v 월~목요일 14:30 – 21:00 / 금~일요일 10:00 – 24:00



# 성북동 언덕에 펼쳐져 있는 작은 평화 

<앤디드 성북>


서울 성북동 언덕의 막다른 길 위 동화 속 한 장면처럼 자리한 <앤디드 성북>은 플로리스트인 두 대표님이 카페 가득 자연의 향기를 담은 꽃과 식물들로 채웠다고 합니다. <앤디드 성북>은 느리게 흘러가는 시간과 사계절의 정취가 고루 가득한 특별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것이 특징인데요. 카페 곳곳에 배치된 식물은 구입도 가능하다고 해요! 이 느낌을 체감하고 싶다면 예약은 필수겠죠?



소란한 서울 중심에서 한 발짝 물러나 고즈넉한 한낮을 즐기기에도, 멀리 남산타워와 한양도성이 내다보이는 야경을 즐기기에도 제격인 <앤디드 성북>. 특히 음료와 디저트가 담긴 식기에도 주목해주세요. 모두 도예가 이헌정 작가님의 작품을 사용하고 있어 남다른 기품과 우아함을 자랑한답니다. 정기적으로 아티스트들과의 콜라보로 방문객들의 오감을 즐겁게 하고 있으니, 방문할 때마다 새로워지는 작품을 발견하는 것도 <앤디드 성북>만의 장점이라 할 수 있겠죠?


더 근사하게 즐기는 TIP!

v 삼각형 입구는 앤디드 성북의 시그니처 포토 스팟!

v 서울성곽이 내다보이는 탁 트인 뷰 포인트도 필수


위치 및 영업시간

v 서울특별시 성북구 선잠로2다길 13-13, 지하1층(성북동)

v 평일 13:00 – 21:00 / 주말 12:00 – 20:00 / 월~화요일 휴무



#도시 외곽의 아름다움은 모두 이곳에! 프라이빗 피크닉 공간 

<앤드모안>


경기권에 넓게 자리한 <앤드모안>. 이곳이 다른 프라이빗 카페와 다른 점이 있다면, 온전히 여유롭게 피크닉을 즐기며 야외 체험을 할 수 있는 공간으로 기획하여 팜크닉(Farm+Picnic)을 추구한다는 점입니다. 야외 공간엔 독립된 유리 부스가 있고, 앞에는 넓은 잔디밭이 펼쳐져 있어 완벽히 프라이빗하면서도 탁 트인 공간에서 힐링을 누릴 수 있죠.


<앤드모안>을 방문한다면 우리가 놓치고 살던 여유롭고 평온한 하루를 금세 되찾을 수 있을 거예요. 프라이빗 피크닉과 웨딩, 혹은 파티를 기획하고 있는 분들께 강력 추천해드리고 싶군요. 특히 가족 단위 방문객이라면 자연과 호흡하는 <앤드모안>만의 인기 프로그램, 키즈 클래스도 놓치지 말아 주세요! 가드닝 클래스부터 캔버스 디자인 클래스까지 다채롭게 준비돼 있답니다. 오직 자연과 함께할 때에만 가능한 귀중하고 특별한 순간을 이곳에서 만끽해보세요.


더 근사하게 즐기는 TIP!

v 따뜻한 온돌바닥이 설치된 피크닉 부스, 쌀쌀한 날씨에도 즐거운 피크닉 가능

v 피크닉 부스를 이용하는 분들에겐 선택한 음료와 피크닉 바구니가 기본 제공 

(바구니에는 블루투스 스피커, 팝콘, 기본 제공음료, 사진촬영을 위한 간단한 소품(엽서 등) 포함)


위치 및 영업시간

v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원삼면 두창호수로 188

v 매일 10:00 – 19:30 / 화요일 휴무

(10시, 12시, 2시, 4시, 6시 총 5개의 회차로 운영, 한 회차 당 1시간 30분 이용 가능) 

v 부스 한 개당 성인 4인과 아이 3명까지 예약 가능


사랑하는 사람들과 집 밖에서도 안심하고 아늑함을 느낄 수 있는 공간이 필요한 요즘. 신한카드가 추천하는 프라이빗 카페&힐링 플레이스에서라면 답답했던 마음에도 시원한 바람이 불 것 같습니다. 잠시 소홀했던 일상의 소중함을 돌아보며 가까운 이들과 돈독해지기에 더없이 좋은 시간을 선물해보세요.

#달빛흘러간자리 #해방촌카페 #신흥시장카페 #앤디드성북 #성북동카페 #앤드모안 #용인피크닉 #프라이빗카페 #프라이빗피크닉 #예약필수 #예약제카페 #예약제피크닉 #소규모인원 #힙플레이스추천 #가족나들이 #서울분위기좋은카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