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RMATION/라이프

딸기를 flex~해버렸지 뭐야! 3단계로 즐기는 딸기 디저트 투어


1년 중 이 시즌을 기다려온 딸기 덕후들 소리 질러! 딸기로 플렉스~할 시간이 돌아왔습니다. 이맘때쯤이면 카페부터 뷔페까지 저마다 다양한 딸기 메뉴를 선보이기 바쁜데요. 덕분에 딸기 덕후들은 눈도 입도 마냥 즐겁기만 합니다. 오늘은 나를 위한 작은 사치, 기꺼이 지갑을 열게 만드는 딸기 디저트를 즐겨볼까요? 




# 딸기 플렉스 1단계

시작부터 남다른 새콤달콤 ‘딸기 음료’

꾸까 플라워 카페


딸기 디저트 투어의 1단계는 뭐니뭐니 해도 머리부터 발끝까지 상큼하게 만들어 줄 딸기 음료죠! 싱싱하고 통통한 딸기로 담근 수제 딸기청으로 라떼를 만들면 얼마나 맛있게요? 다소 생소하지만 한 번 맛보면 잊을 수 없는 딸기 밀크티의 따뜻한 달콤함도 지금만 즐길 수 있는 별미가 아닐까요?



딸기 별미를 즐기는데 뜻밖의 선물까지? <꾸까 플라워 카페>에서는 음료를 주문하면 제철 꽃 한 송이도 함께 나오는데요, 매일 달라지는 시그니처 ‘한 송이 꽃’은 제철 과일 음료의 맛을 더 깊게 느끼도록 도와준답니다. 소박하지만 만족도는 높은 딸기 디저트 플렉스 1단계 클리어!



#딸기 플렉스 2단계

딸기 디저트의 진수는 베이커리지!

작당모의’ 스윗레시피


딸기의 시즌이 돌아오면 각양각색의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메뉴들로 넘쳐나서 결정 장애를 유발하곤 하는데요. 음료보다 다양한 변주가 가능한 베이커리는 딸기 덕후들의 지갑을 터는(!) 주범이죠. 



딸기 과육을 잔뜩 넣은 크림치즈케이크, 딸기와 마스카포네 필링을 넣은 다쿠아즈, 초코무스에 가나슈를 더한 딸기초코 타르트까지! 연남동 카페 <작당모의>에서 선보이는 딸기 한상은 어느 것 하나 놓치기 아까운 비주얼과 맛을 자랑하는데요. 취향에 따라 다양한 조합으로 나만의 딸기 한상을 차려보세요!



한편, 트렌드에 맞춰 다양하게 변모하는 디저트의 세계에서 딸기 덕후들의 가장 까다로운 평가를 받은 것은 바로 ‘딸기케이크’가 아닐까요? 함부로 플렉스~하지 않는 덕후들을 위한 딸기 케이크 추천! 바로 딸기 카스테라롤입니다. 카페 <스윗레시피>의 딸기 케이크는 안에도, 위에도 가득가득 올려진 딸기로 눈과 입을 만족시킨답니다. 덕후들을 오감을 만족시키는 다양한 베이커리로 딸기 디저트 플렉스 2단계도 클리어!



#딸기 플렉스 3단계

플렉스의 끝판왕! 

뷔페로 빈틈없이 만나는 딸기 한상

그랜드 워커힐 서울


딸기를 플렉스~하는 가장 완벽한 방법, 딸기 뷔페. 신한카드가 꼽은 이번 시즌 딸기 뷔페 강자는 바로 딸기 뷔페 열풍의 시초이기도 한 <그랜드 워커힐 서울>인데요, 올해 워커힐 딸기 뷔페의 콘셉트는 바로 ‘딸기 디저트 놀이동산’.



호텔 로비 라운지에 들어서자마자 대관람차와 회전목마 장식 등이 가득한 딸기 놀이동산이 맞아주는데요. 무려 40가지에 달하는 식사 및 디저트 메뉴를 플렉스~할 준비됐나요? 딸기 초콜릿부터 구운 딸기 치즈, 딸기 오믈렛, 딸기 카나페 등 신선한 딸기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는 메뉴들로 완벽 구성!



포토스팟까지 센스 있게 마련된 ‘베리베리 스트로베리’ 파크에서 인증샷도 남기며 남다른 딸기 디저트 플렉스 3단계까지 완벽 클리어!


계절마다 주목받는 시즌 메뉴 중에서도 딸기 디저트는 유독 많은 사랑을 받는 메뉴입니다. 비주얼도 맛도 실패하지 않는 딸기 디저트와 함께 남은 겨울부터 다가오는 봄까지 모두 달콤하게 플렉스~하세요!

#제철딸기 #딸기디저트 #딸기카페 #딸기뷔페 #딸기맛집 #딸기덕후 #디저트카페 #꾸까플라워카페 #작당모의 #연남동작당모의 #스윗레시피 #그랜드서울워커힐 #더파빌리온 #워커힐더파빌리온 #더파빌리온딸기뷔페 #워커힐딸기뷔페 #베리베리스트로베리 #딸기플렉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