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button 신한카드공식블로그 search
Solution/라이프 2019. 12. 26. 09:00

추울 땐 동남아지! 취향 따라 떠나는 베트남 여행지 4


눈 깜짝 할 사이 영하로 내려가는 날씨에 문득 다시 여름이 생각나는 겨울이 돌아왔습니다. 흰 눈이 소복하게 쌓이는 정취 깊은 겨울도 좋지만, 아무래도 이런 계절엔 따뜻한 남쪽 나라에서 머물고 싶다는 생각이 깊어지지요.

그래서 오늘은 신한카드와 함께 랜선으로 베트남 여행을 떠나볼까 해요! 겨울이면 떠오르는 여행지인 베트남, 이미 알고 있는 맛이 더 무섭듯, 베트남은 가고 또 가도 언제나 만족스러운 여행을 선물하는 나라죠. 베트남 비기너부터 마스터까지, 취향 따라 베트남의 색다른 매력을 만나 보세요.



초급 베트남 트래블러라면 #나트랑


아직도 가성비갑 베트남 여행을 경험해보지 못한 당신! 다낭, 호치민, 호이안 이름을 들어본 곳은 많지만 막상 가려고 하니 어디를 가야 할지 고민인가요? 또 워낙 티비에서 자주 봐서 벌써 다녀온 기분이고 어디를 가도 한국인이 많을 것 같다고요? 이런 분들을 위해 추천하고 싶은 장소가 있습니다. 바로 베트남의 소담한 여유와 베트남 속 유럽감성을 고루 느낄 수 있는 나트랑입니다.



나트랑은 온화한 기후와 어울리는 7km에 달하는 긴 해변이 매력적인 해양도시입니다. 일출이 유난히 빠른 도시로도 유명하죠. 이곳에서는 온종일 느긋한 여유가 보장되니, 새벽에 잠깐이라도 눈을 떠 해변을 가득 채우는 아름다운 일몰을 즐겨보면 어떨까요



활동적인 여행을 좋아한다면 아름다운 바다와 어우러지는 호핑 투어, 패러세일링 등으로 나트랑을 역동적으로도 즐길 수 있으니, 고민 말고 지금 바로 GO! 하셔도 좋겠습니다.



느긋한 휴양지 러버라면 나트랑으로!

멀리 이동하는 것을 귀찮아하는 여행객들에게 나트랑만큼 제격인 휴양지는 없죠! 해안가 산책부터 쇼핑과 다양한 즐길 거리를 5분 남짓한 도보와 15분 남짓한 차량 이동만으로 즐길 수 있답니다.



중급 베트남 트래블러라면 #무이네


베트남처럼 훌쩍 짐을 싸서 떠나기 좋은 도시도 드뭅니다. 그래서인지 계절을 가리지 않고 베트남으로 떠난 덕분에 자칭 타칭 베잘알로 알려진 당신, 하지만 보통은 2 3, 길어야 3 4일로 짧게만 다녀온 탓에 장시간 이동해야 하는 곳은 뒤로 미뤄뒀을 가능성이 크지 않나요? 그렇다면 이번 기회에 무이네에 가보는 건 어떨까요?



번거로운 차편과 소요 시간 때문에 무이네를 베트남 여행의 부록이라 취급하는 경우도 있지만, 정말이지 큰 오산입니다. 무이네는 무려 사막과 해변을 모두 누릴 수 있는 한적한 휴양지로, 나트랑과 더불어 인기 휴양지로 거듭나는 중이니까요! 저렴한 슬리핑 버스든 동행객와의 오붓하고 편안한 택시와 렌터카 서비스 등 주머니 사정에 따라 가성비 or 가심비를 즐기며 무이네에 도착할 수 있습니다.



작은 어촌마을의 한적함은 간직하면서, 관광지로서의 볼거리를 풍성하게 갖고 있는 무이네. 현지인처럼 오토바이를 타고 해변도로를 달리거나 사막에서만 즐길 수 있는 샌드 보딩은 꼭 경험하기 바랍니다!



남다른 관광지 러버라면 무이네로!

일단 무이네에 도착했다면 하이얀 모래로 이루어진 일출 명소 화이트 샌듄과 일몰 명소 레드 샌듄, 그리고 동양의 그랜드 캐니언이라고 불리는 신비로운 요정의 샘을 차례대로 만나볼 것!



고급 베트남 트래블러라면 #사파


베잘알을 넘어서 이른바 베트남 마스터에 가까운 당신. 이번 겨울 역시 베트남을 놓지 못하고 벌써부터 여행을 떠날 생각에 기분이 좋은가요? 베트남을 국내여행 하듯 다니는 베트남 마스터들이라면 온화한 기후와 아름답게 늘어진 해변은 이제 질릴 거란 생각이 듭니다. 올 겨울엔 우리가 알지 못하고 듣지 못했던 북부지방을 정복해보는 건 어떨까요



그 중에서도 추천하고 싶은 곳은 바로 베트남에서 가장 높은 동네라 불리는 사파입니다. 근사한 도시로부터 벗어나 험한 오프로드를 달려 마주하는 풍경은 우리를 잠시 겸손하게 만들어줍니다.



특히 이곳에선 판시판 산중턱에 위치한 세계 최장 길이이자 최고 높이를 자랑하는 케이블카를 꼭 타야 합니다. 20분 동안 그야말로 구름 속을 날아다니는 기분일 테니까요! 구름에 싸여 있는 거대한 건축물을 감상하며 정상을 정복하는 쾌감, 사파에서만 가능한 경험이랍니다.



호기심 많은 탐험 러버라면 사파로!

인도차이나 반도에 있는 베트남은 우리나라와 마찬가지로 국토의 70% 이상이 산악지대입니다. 그 중에서도 사파에 위치한 위엄 있는 산, 판시판은 해발 3,143m인도차이나의 지붕으로 불리고 있는데요. 인도차이나 반도에서 가장 높은 산 판시판이야말로 베트남 마스터가 정복해야 봐야 할 지역이 분명합니다.



신한카드가 모두에게 추천하는 #달랏


베트남 여행 좀 다녀본 지인들이 추천 도시로 꼭 꼽는 도시인 달랏도 빼놓을 순 없죠! 달랏은 1년 내내 선선한 날씨를 자랑하면서 베트남을 향한 우리의 익숙한 짐작을 깨는 도시입니다. 게다가 유럽의 멋진 정원처럼 도시 곳곳에 꽃과 나무가 즐비해 베트남에서 기대하지 않았던 형형색색의 아름다운 거리를 만날 수 있죠.



달랏은 해발 1,400~1,500m에 위치한 고원지대로, 선선한 기후의 덕을 톡톡히 보고 있습니다. 특히 비옥한 대지를 자랑하는 달랏의 매력을 한 눈에 담고 싶다면 랑비앙 산 위에 올라갈 것을 추천합니다. 달랏의 오색빛깔 경작지를 가장 잘 내려다볼 수 있는 곳이랍니다.



베트남의 인기 휴양지는 대개 바다와 밀접해 있지만, 초록이 무성한 울창한 숲의 기운을 간직한 달랏. 싱그러운 공기와 마음의 안정을 가져다주는 높은 산, 그 사이사이 계곡과 폭포가 그림처럼 흘러내리는 달랏이야말로 베트남의 숨은 명소랍니다.



유니크한 여행을 즐긴다면 달랏으로!

달랏은 베트남의 프랑스 식민지 시절, 프랑스인들이 거주하던 곳이에요. 그 영향으로 유럽의 소도시마냥 천여 개에 달하는 파스텔 톤의 건물을 보유하고 있는 동시에, 우거진 소나무 숲을 배경으로 베트남의 각종 농경지가 펼쳐진 절경을 간직하고 있죠. 때문인지 현지인들에게 가장 사랑 받는 국내 여행지로도 손꼽히는 달랏, 신한카드도 놓치지 않을 거예요!


신한카드와의 베트남 랜선 여행은 어떠셨나요? 여러분의 취향에 맞는 베트남 여행지를 찾으셨다면, 잠시 추위를 피해 취향저격 베트남 도시로 떠나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고 오시는 걸 추천해봅니다. 언제나 베트남은 만족스러운 여행을 선물 해주는 나라니까요!



#컨셉트립 #베트남여행 #베트남여행추천 #베트남핫플 #여행에미치다 #뉴비부터 #고인물까지 #모든여행객을위한 #베트남도시여행 #동남아여행 #동남아여행추천 #겨울여행 #겨울여행추천 #겨울해외여행 #베트남휴양지 #나트랑 #나트랑여행 #나트랑여행추천 #나트랑해변 #베트남사막 #베트남사막여행 #무이네 #무이네여행 #무이네여행추천 #무이네사막 #화이트샌듄 #레드샌듄 #베트남북부여행 #베트남사파 #베트남판시판 #판시판케이블카 #달랏 #베트남달랏 베트남달랏여행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졔쩨 2020.01.09 16:55 수정/삭제 댓글

    동남아 가고싶네용~

  2. 2020.01.09 16:57 수정/삭제 댓글

    동남아~~

신한카드 홈페이지 신한카드 홈페이지 블로그 운영방침

© 2016 SHINHANCA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