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RAND/컬처&아트

온가족이 함께 즐기는 가을 소풍! 제 18회 신한카드 꼬마피카소 그림축제

2002년을 시작으로 매년 개최되는 신한카드의 대표적 문화 행사인 ‘꼬마피카소 그림축제’가 올해에도 어김없이 펼쳐집니다. 날씨 좋은 가을, 자녀와 함께할 특별한 체험을 찾고 있다면 신한카드 꼬마피카소 그림축제에 참여해보면 어떨까요?



아이들의 꿈과 상상력이 실현될 축제의 장!

제 18회 신한카드 꼬마피카소 그림축제

어느덧 18회를 맞이하고 있는 신한카드 꼬마피카소 그림축제는 유치부, 초등학교 저학년부/고학년부문으로 나누어 진행되며 신한카드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할 수 있습니다. 꼬마피카소를 꿈꾸는 어린이들의 꿈과 상상력을 펼칠 수 있는 신한카드 꼬마피카소 그림축제에서는 대상, 최우수상, 우수상, 특선 수상자에게 상장과 함께 장학금 및 부상을 전달할 예정이며, 특히 올해는 광주와 부산지역 특별상까지 주어진다고 합니다. 또 대상 수상자에게는 여성가족부장관상이 수여되는 특별한 기회까지 주어지니 서둘러야겠죠? 



광주, 부산, 수도권 지역

꼬마피카소를 찾아요!

제 18회 신한카드 꼬마피카소 그림축제는 올해 수도권뿐만 아니라 광주와 부산지역에서도 함께합니다. 특히 광주와 부산 지역은 미술 전시회로 유명한 비엔날레와 함께해서 더 의미가 있는데요. 10월 3일(목) 개천절에 열리는 광주 신한카드 꼬마피카소 그림축제는 광주의 대표 나들이 공원인 중외공원에서 진행되며(*우천시 광주시립미술관 로비로 변경), 선착순 200명의 어린이들을 모집(※200명 접수 시 조기 마감)합니다. 행사 참여 시 공원주차장 또한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고 하니 접수를 서둘러주세요!



부산지역 신한카드 꼬마피카소 그림축제는 10월 9일(수) 한글날에 진행됩니다. 부산의 대표 명소 다대포해변공원(*우천시 다선중학교 대강당으로 변경)에서 꼬마피카소들의 상상력을 마음껏 펼쳐보세요(선착순 200명 접수/※200명 접수 시 조기 마감)! 또 공원 주변 저렴한 공영주차장(10분/200원 수준)이 있어 주차 걱정 없이 행사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가장 대규모의 인원(선착순 5,000명/※선착순 5,000명 접수 시 조기마감)이 참여하는 수도권 지역의 신한카드 꼬마피카소 그림축제는 국립과천과학관에서 진행됩니다. 10월 12일(토)에 진행(*우천시 10월 19일(토)로 연기)되는 신한카드 꼬마피카소 그림축제는 대규모 인원을 수용할 과학관 주차장(일 5천원) 및 만차시를 대비해 서울대공원 주차장 등을 이용할 수 있도록 준비했습니다.



지금까지 약 15만 명 이상이 참여한 신한카드의 대표적인 문화행사로 자리잡으며 작년 대회부터 여성가족부, 아이들과미래재단과 함께해 더욱 의미를 더한 신한카드 꼬마피카소 그림축제! 이번 제 18회 신한카드 꼬마피카소 그림축제를 통해 신한카드 고객과 자녀들이 꿈과 상상력을 펼치고 가족의 소중함을 되새길 수 있는 추억을 만들어보세요.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신한카드 홈페이지(www.shinhancard.com)를 통해 지금 바로 신청하세요! 


제 18회 신한카드 꼬마피카소 그림축제

*광주*

일시▶ 201910월 3(목) 13:00~17:00

장소▶ 중외공원

*부산*

일시▶ 2019년 10월 9(수) 13:00~17:00

장소▶ 다대포해변공원

*수도권*

일시▶ 2019년 10월 12(토) 10:00~16:00

장소▶ 국립과천과학관



[유의사항]

 제출하신 작품은 반환되지 않습니다.

 제출하신 작품은 신한카드에 귀속되며, 추후 신한카드가 진행하는 마케팅 및 홍보 등에 활용될 수 있습니다.

 행사 당일 제공하는 지정 도화지에 그린 작품만 제출 가능합니다.

 행사 당일 공식 사진 및 영상 촬영이 진행됩니다. 촬영된 사진 및 영상은 신한카드 홍보 채널에서 활용될 수 있습니다.


#신한카드 #꼬마피카소그림축제 #신한카드꼬마피카소 #꼬마피카소 #그림축제 #가족체험 #그림축제 #그림대회 #어린이그림대회 #국립과천과학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