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RMATION/라이프

[을지정보통] 흙과 나누는 대화! 을지로 도예공방 @요호

우리가 알아야 할 을지로는 아직도 많이 남아 있습니다. 점점 더워지는 요즘, 실내에서 보낼 수 있는 색다른 무엇을 원하게 되죠. 매일 가는 카페나 밥집, 영화관 말고 특별한 순간을 보내고 싶은 분들을 위해 준비한 ‘을지정보통’의 다섯 번째 주인공은 바로 도예공방 <요호>입니다. 내 힘으로 무언가를 만드는 경험은 나 자신을 새롭게 만나 보는 뿌듯함이 됩니다. 손으로 나누는 흙과의 대화 시간, 도예공방 <요호>를 소개합니다.

 

 

 

예측 불가능의 매력
도예 공방 <요호>

도자기의 매력은 무엇일까요? 먹고 마시는 것, 혹은 소중히 보관하고 싶은 것을 담는 그릇 그 이상도 이하도 아니라고 생각하는 분들도 있겠죠. 도예공방 <요호>의 구우리 사장님은 한 치 앞도 모르는 우리 삶처럼, 도자기도 결과를 예측할 수 없는 ‘예측 불가능성’에 매력이 있다고 말합니다. 도예를 통해 일상에서 쉽게 만날 수 없는 보기 드문 매력을 선사하는 도예 공방 <요호>로 함께 가봅시다.

 

 

 

 

을지로 도예공방 <요호>에는 나를 닮은, 담고 싶은 무언가를 상상하며 흙을 빚는 자리가 마련돼 있습니다. 시간을 쪼개 방문한 이곳에서 뜻밖의 여유로움을 누리는, 특별한 경험을 해보실 수 있을 거예요. 어떻게 완성되어 갈지 모르는 흙을 손으로 직접 빚어 가며 힐링 할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을 이곳 <요호>에서 가져보시면 좋겠습니다.

 

▶ 신한카드 을지로 소상공인 살리기 프로젝트! (아래 신한카드 공식 유튜브 채널 ‘을지로 클라쓰’를 주목해주세요!)

 

 

*위치: 서울 중구 퇴계로 159-6 3층
*영업 시간: 매일 오전 10시~오후 10시 *예약제로 오픈 시간이 유동적이니, 방문 전 연락 필수
*문의: 0507-1484-0906

#신한카드 #을지정보통 #을지로클라쓰 #을지로도예공방 #을지로도자기공방 #도예공방요호 #을지로요호 #요호 #을지로도예클래스 #을지로원데이클래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