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RMATION/라이프

[이 달의 핫플레이스 #9] 피크닉 시즌! 한강 가기 전, 들렀다 가기 딱 좋은 이촌동!

 

한강과 맞닿아 잠시 머무르기 좋은 
쾌적한 이촌동의 숨은 핫플

어디 놀러 나가기 적당한 날씨 덕분일까요? 피크닉이 절로 생각나는 요즘인데요. 특히, 오늘 소개할 핫플은 한강 피크닉을 계획하는 분들에게 제격인 동네입니다. 바로, 너무 북적이지 않는 한적함을 자랑하는 ‘이촌동’이 그 주인공인데요! 한강과 맞닿아 있는 이촌동은 노들섬과 이촌 한강공원을 품고 있어 곳곳이 쾌적한 뷰를 자랑하는 동네입니다. 본격 피크닉을 떠나기 전, 잠시 들렀다 가기 딱 좋은 이촌동을 소개하겠습니다.

 

 

국내 최초 브리오슈 전문점에서 만나는 프랑스의 기억 
<이촌 브리오슈>


<이촌 브리오슈>는 클래식하면서도 발랄한 틴에이저 감성이 골고루 더해진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공간입니다. 하지만, 이곳을 더 궁금하게 만드는 건 바로 메인 메뉴 ‘브리오슈(brioche)’인데요. 브리오슈는 이스트를 넣은 빵 반죽에 버터와 달걀을 듬뿍 넣어 만든 프랑스 전통 빵이라고 해요. <이촌 브리오슈>라는 가게명에서부터 전문적인 면모를 기대하게 만드는 만큼, 그에 걸맞은 품격 있는 맛을 제공합니다. 고소함과 달콤함이 어우러져 근사한 한입을 선사할 거예요!
브리오슈와 함께 마들렌이나 휘낭시에 같은 각종 구움과자들도 고퀄리티로 준비돼 있으니 피크닉 간식으로 구매해도 좋고 나를 위한 근사한 티타임을 가져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인테리어, 가격, 메뉴, 맛을 모두 갖춘
<카페 플래터스>


<카페 플래터스>는 인테리어와 가격, 맛, 메뉴, 크기까지 모두 챙긴 보기 드문 카페입니다. 동네에 이런 카페 하나가 있으면 아주 든든할 것 같은 그런 곳이죠. 전반적으로 다운사이징 되는 카페 메뉴들이 아쉬워지려는 찰나, 플래터스는 묵직한 컵과 그릇에 제법 넉넉한 양의 메뉴들을 제공합니다.
<카페 플래터스>에서는 각종 말차 메뉴와 히든 디저트 마카롱을 추천하는데요. 말차 맛을 진하게 느낄 수 있는 음료와 디저트로 이름난 곳이기 때문이죠. 마카롱은 따로 택배 접수도 받는 맛집 답게 다양한 말차와 초코 맛을 단계 별로 즐길 수 있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쫀득한 꼬끄는 기본, 필링을 넉넉하게 품고 예쁘게 기다리고 있으니 꼭 맛보시길 바랍니다. 이뿐만 아니라 다가오는 여름 시즌 메뉴인 빙수까지 푸짐하게 준비돼 있으니 이촌동에 들르신다면 플래터스를 꼭 기억해 주세요.
 

 

 

아담하지만 큰 행복을 선사하는
<콘시드서울>


처음 방문한 이촌동을 헤매다 마주친 카페가 <콘시드서울>이라면 그 순간은 행운일 것 같습니다. 카페 안팎으로 공간을 알차게 분배한 덕분에 커피를 즐기기에 더없이 좋은 분위기를 만들어주기 때문인데요.
진한 에스프레소와 크림이 부드럽게 어우러진 시그니처 음료, ‘콘시드 커피’와 크로와상과 머핀의 조합으로 탄생한 인기 디저트 ‘크로핀’, 100% 리얼 구운 피스타치오를 갈아 만든 피스타치오 크림과 즐기는 ‘콘피치오’를 추천해요!
<콘시드서울>만의 감성이 담긴 패키지에 달콤한 커피와 겉바속촉을 자랑하는 크로핀을 테이크아웃 하여 피크닉 메뉴로 즐겨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맛은 물론 사진도 성공적일 테니까요.
 



이촌동의 편안하고도 개성 있는 매력을 간직한 카페들, 여러분의 위시리스트에 새롭게 추가되었을까요? 남아있는 5월 연휴엔 피크닉을 즐기기 좋은 날씨를 누리며 이촌동 골목 구석구석 숨어 있는 핫플들과 함께 즐거운 발견을 해나가면 좋겠습니다.
 

#신한카드 #이달의핫플레이스 #핫플추천 #핫플 #이촌동 #이촌카페 #이촌동카페추천 #이촌브리오슈 #카페플래터스 #콘시드서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