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RMATION/라이프

[을지정보통] 나만의 향기에 추억을 담다! 향수 공방 @WE LAB74

을지로에서만 느낄 수 있는 바이브! 을지로의 클라쓰를 알아보는 세 번째 시간이 돌아왔습니다. 을지정보통 신PD가 간다! 오늘은 추억을 향기로 가득 채우는 공방 <WE LAB74>를 소개합니다. 성큼 다가온 봄, 외출하기 좋은 계절이 돌아오면서 커플뿐만 아니라 친구, 가족들과 함께 할 나들이를 어떤 코스로 계획해야 할까 즐거운 고민이 이어질 텐데요. 그런 날을 대비할 수 있는 이곳, 요즘 사랑받는 감성 그 자체인 향수 공방 <WE LAB74>에 다녀왔습니다. 같이 보실까요?

 

 

 

향수 공방 <WE LAB74>에서 
나만의 향기 추억하기

<WE LAB74>는 을지로 건물 옥상에 위치해 있어 넓은 테라스까지 보유하고 있는 공간입니다. 조향을 위해 태어난 사람인 조은향 사장님의 섬세한 감성과 인테리어까지 엿볼 수 있는 감성 넘치는 향수 공방인데요. 나만의 향수 만들기 같은 원데이 클래스뿐만 아니라 루프탑 대관도 진행하고 있어 파티나 촬영 스냅처럼 특별한 추억을 기록할 수도 있습니다. 좋은 향으로 가득한 공간 <WE LAB74>의 조은향 사장님과 저 신PD와 함께 향기의 매력에 빠져봅시다.

 

 

 

 

소중한 추억을 만들러 온 이들에게 늘 기분 좋은 향기를 선물하고 싶다는 <WE LAB74>! 조은향 사장님과 함께라면 모든 시간이 향기로울 것만 같습니다. 여러분은 자꾸만 맡고 싶은 추억 어린 향이 있나요? 기분 좋은 샴푸향이 나는 연인과 꽃 길을 걸었던 기억, 베란다를 통해 들어오는 햇살과 잘 마른 빨래 향이 섞인 공기, 푸릇한 식물에서 이제 막 피어나는 꽃내음… 소중한 추억을 떠올리며 이곳 <WE LAB74>에서 조향도 체험해보고 다시금 새로운 향기에 추억을 담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는 건 어떨까요?

 

▶신한카드 을지로 소상공인 살리기 프로젝트! (아래 신한카드 공식 유튜브 채널 '을지로 클라쓰'를 주목해주세요!)

 

 

 

*위치: 서울 종로구 청계천로 155 대창빌딩 루프탑
*영업 시간: 매일 오전 11시~9시
*문의: 02-2272-9777


#신한카드 #을지정보통 #을지로클라쓰 #을지로향수공방 #종로향수공방 #WELAB74 #위랩74 #나만의향수만들기 #향수만들기 #향수공방추천 #데이트코스추천 #을지로데이트 #을지로데이트코스 #힙지로 #을지로핫플 #을지로핫플추천 #을지로촬영 #을지로대관 #을지로루프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