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RMATION/라이프

[을지정보통] 품격이 다른 갤러리 카페, 공간 전체가 하나의 작품이 되는 곳! @아트쉬프트

다시 돌아온 을지로의 남다른 클라쓰를 알아보는 시간! 을지정보통의 신PD가 간다! 오늘은 평범한 일상을 영감으로 가득 채우는 공간, 갤러리 카페 <아트쉬프트>를 소개합니다. <아트쉬프트>는 과거 인쇄소가 자리했던 곳을 라벤더 색 무드로 가득 채워 카페와 전시 장을 겸하는 장소로 새롭게 탄생시킨 공간인데요. 하나로 정의할 수 없이 다채로운 매력을 지닌 <아트쉬프트>! 어쩌면 가장 신선하고 새로운 예술을 보여주는 이곳의 매력 속으로 같이 빠져볼까요?

 

 

 

누구나 예술에 몰입할 수 있는 
갤러리 카페 <아트쉬프트>

<아트쉬프트>는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순수미술을 공부하고 작가로 활동하는 나예술 사장님이 한국에 돌아와 만든 공간입니다. 마치 어느 신진 디자이너의 작업실이나 쇼룸처럼, 처음엔 작가의 작품세계를 나누는 자리가 되었지요. 그러다 여기에 예술을 만나고 느끼기까지의 진입장벽을 낮추고자 카페 형태로 운영을 하면서 보다 다양한 사람들이 머물다 갈 수 있는 공간이 되었습니다. 그럼 예술에 진심인 나예술 사장님의 특별한 하루와 함께 아트쉬프트의 매력을 을지정보통 신PD가 파헤쳐보겠습니다.

 

 

 

 

매일 자신만의 작업을 지속하는 아티스트의 비전이 녹아있는 곳, 그 성실함이 아름답게 구현된 갤러리 카페 <아트쉬프트> 에 놀러 오세요. 아트쉬프트에 다녀간 누구나 예술에 몰입하고 예술적 영감의 씨앗을 획득하시길 바랍니다. 아트쉬프트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신한카드 공식 유튜브 ‘을지로 클라쓰’ 영상에서 확인하세요!

 

 

▶신한카드 을지로 소상공인 살리기 프로젝트! (아래 신한카드 공식 유튜브 채널 '을지로 클라쓰'를 주목해주세요!)

 

 

*위치: 서울 중구 충무로 54-7 5층
*영업 시간: 매일 월~토요일 오전 11시 ~ 밤 9시 (일요일 휴무)
*문의: 0507-1323-4823

#신한카드 #을지정보통 #을지로클라쓰 #을지로아트쉬프트 #을지로갤러리카페 #을지로예술공간 #을지로카페추천 #힙지로 #을지로핫플 #을지로핫플추천 #을지로카페 #을지로갤러리 #을지로굿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