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RMATION/라이프

믿고 먹는 지역 농산물과 함께하는 올댓 가치 커머스 #그저,제주

# 제주, 여행만큼 좋은 가치 있는 소비!

다가오는 여름휴가, 제주도 여행을 기획하고 계신 분들 많으시죠? 오늘은 언제 가도 좋은 제주를 색다르게 즐길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바로 신한카드 쇼핑몰 ‘올댓’에서 지역 소농가의 깨끗한 빛과 바람으로 재배한 우수 농산물을 구매하는 경험인데요. 여행만큼 즐겁고 가치 있는 올댓 가치 커머스! 그 첫 번째 주자로 나선 제주청년 농부 백인호씨의 ‘그저, 제주’ 농장으로 여러분들 안내합니다.



# ‘그저, 제주’ 농장을 소개합니다

 

‘그저, 제주’는 제주도 구좌읍의 맑은 바다를 바라보고 있는 800평 대 청정지역에서 탄생한 브랜드입니다. 청년 농부의 정성으로 키워낸 포실하고 달달한 ‘제주 미니 단호박’이 농장의 센터! 메인 농산물이에요. 정성으로 키워낸 제주 농산물 ‘그저, 제주’에서 자신 있게 소개하는 제주 단호박은 무려 유네스코가 지정한 세계 문화유산이 자리한 성산읍, 그 안에서 조용하고 깨끗한 마을, 수산리에서 자라난 미니 단호박이라는 사실!

백인호 대표는 농산물은 생산 과정뿐만 아니라 유통에서도 ‘환경’을 잊지 말아야 한다고 말합니다. ‘그저, 제주’는 상품을 포장하는 박스와 테이프는 물론 리플렛까지 조금 비싸지만 자연에 더 가까운 미표백 크레프트 소재를 사용하고 있어요. 사탕수수로 만든 ‘생분해 용지’를 최소한으로 활용하여 판매 이후까지 ‘환경’을 생각하여 고객에게 전하고 있답니다.


 

# 왜 ‘그저, 제주’의 단호박인가?

제주 미니 단호박은 흔히 ‘밤호박’이라고도 불리는데요. 속은 달콤한 호박 맛이 나고 껍질은 고소한 밤맛이 난답니다. 특히 ‘그저, 제주’의 미니 단호박은 당도가 높기로 유명한 미니단 종자를 사용하고 있어 고객들의 큰 사랑을 얻고 있어요.

단호박은 노화를 억제하고 성인병을 예방하는 베타카로틴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이유식과 건강식은 물론, 다이어트 식품으로 각광받고 있지요. ‘그저, 제주’의 미니 단호박은 한 손에 쥘 수 있는 크기라 보관 및 조리가 편하면서 높은 당도는 물론, 단호박의 영양은 모두 담고 있기 때문에 더욱더 기특할 수밖에요!


 

# 들어는 봤니? ‘마말랭 잼’

‘냠냠제주’에서 연구한 레시피로 탄생된 프리저브 스타일의 잼, 마말랭에는 '그저, 제주'에서 생산한 깜찍한 당근, 밤호박이 들어있어요. 제주 로컬 농산물을 원재료로 사용한 모든 마말랭은 재료를 갈거나 뭉개는 대신 잘게 썰어, 매일 직접 끓여 만들고 있답니다. 화학‧합성 첨가물은 전혀 사용하지 않고 재료의 맛을 충분하게 살렸으니 안심하고 드실 수 있어요. 깔끔한 패키징에 고급스러운 맛을 담고 있는 마말랭. 소중하고 감사한 이들에게 전하는 선물로도 부족함이 없답니다.

Tip! ‘그저, 제주’ 마말랭 시리즈 맛있게 먹는 법

토스트 & 마말랭
모든 빵에 어울리는 마말랭은 잘 구운 토스트 혹은 모닝빵에 듬뿍 올리거나 부드럽게 펴바르면 정말 맛있어요.
크림치즈를 살짝 곁들이면 조화로운 풍미가 가득!

핑거푸드 & 마말랭
크래커나 과일칩 위에 올려 먹어요. 치즈나 과일, 햄슬라이스, 허브 등을 곁들이면 예쁘면서 좀 더 특별한 카나페 완성!



 

# 신한카드 올댓에서 만나는 달콤한 EVENT!

신한카드 올댓 런칭 기념! ‘그저, 제주’의 미니 단호박 2.5kg(6과 내외)을 18,000원에 판매합니다. 구매해주신 분들께는 달달한 이벤트가 기다리고 있는데요. 이번에 특별히 밤호박 마말랭 잼을 선물로 추가해 '미니단호박 + 밤호박 마말랭 잼' 세트를 구성하여 100명에게 한정 판매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신한카드 올댓과 함께 맛있는 미니 단호박을 우리 집 밥상까지 받아보세요!



▶ 신한카드 올댓에서 ‘그저, 제주’ 만나보러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