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RMATION/라이프

[이색log] 올 여름 식캉스를 합시댜!

 

#'맛잘알’ 먹깨비들의 올 여름 성지

마침내 시작된 더위에 벌써부터 입맛을 잃을 것 같은 분들을 위해, 오늘은 깔끔하고 시원한 식캉스 리스트를 준비했습니다. 든든한 여름보양식 삼계탕과 냉면은 물론, 짜릿한 물회 맛집까지! 긴 여름, 몇 번이고 거듭 방문해도 질리지 않을 맛집들로 식캉스 리스트를 채워보아요!

 

여름 보양식의 대표 주자는
역시 삼계탕!

#3대 삼계장인

 

 

여름에는 간단한 요리를 하는 것도 피하고 싶을 만큼 무기력할 때가 많습니다. 하물며 가스불 앞에 서는 것은 상상만으로도 놉! 더위에 지친 날이면 누가 정성으로 대접하는 시원하고 뜨끈한 한상을 받고 싶기 마련인데요, 그럴 땐 역시 여름철 대표 보양식 삼계탕을 먹어줘야 하는 법.

 


‘3대 삼계장인’은 1973년 서초시장에서 시작하여 2대 정무관, 3대 정창원에 이어진 삼계탕 맛집의 역사를 간직하고 있어요. 메뉴에서부터 느껴지는 프리미엄 삼계탕의 기운! 대량으로 만드는 삼계탕이 아닌 한 그릇 한 그릇 정성으로 만드는 삼계탕 드시고 유독 길고 덥다는 올 여름을 무탈히 보내길 바라요.

 

여름의 맛, 냉면
먹깨비들의 면치기를 자극하는 곳!

#서관면옥

 

 

여름 한철, 주식이 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 냉면! 그만큼 의외로 맛집 찾기가 쉽지 않은 메뉴죠. 그렇다면 냉면 맛집 ‘서관면옥’을 주목하세요! 매일 아침 9시에 맷돌로 자가 제분하는 냉면의 맛!


서관면옥이 전국의 냉면집 사장님들과 마음을 모아 음력 11월 11일을 ‘냉면의 날’로 기념할정도로 가득한 애정까지 더해진 한 그릇! 그 맛이 궁금하지 않나요?


살얼음 동동, 물회
서울에서 만나는 싱싱한 물회! 

#청초수물회

 


가슴까지 시원해지는 물회, 안주로도 좋고 열대야로 괴로운 밤 야식으로도 훌륭한 메뉴죠. 새콤쫄깃한 물회를 싱싱하게 먹을 수 있는 행운과도 같은 공간을 소개합니다!

 

언젠가 속초에 여행 갔던 기억을 떠올리게 하는 강남 청초수물회. 가게 앞 수족관에서 바로 잡아 올린 물고기처럼 그 맛도 생생하게 남아 있답니다!

기력을 잃기 쉬운 여름, 건강한 식재료로 든든하고 맛있게 차려낸 한 상만큼 우리를 살 맛 나게 하는 방법도 없죠. 작은 한 상으로도 크고 넓은 인생을 즐기게 해주는 식사. 화려하지 않아도 모두 함께 만족스런 미소를 지을 수 있는 식사. 이번 여름 식캉스는 그런 풍경 속에서 즐겨보면 어떨까요? 이제 여러분의 식탁에 차려질 차례예요!

 

 

#신한카드 #식캉스 #여름보양식 #삼계탕맛집 #냉면맛집 #물회맛집 #초복 #저녁메뉴추천 #삼계장인 #서관면옥 #청초수물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