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RMATION/카드 +

[카드 log] 이제 나도 프로 자취러! 대학생들 의식주 책임지는 신한카드

바야흐로 개강 시즌이 돌아왔습니다. 이제 막 자취를 시작한 분들은 하나부터 열까지 내가 챙겨야 하는 독립생활에 적응하느라 여념이 없겠지요. 집에 있을 때는 당연하게 누렸던 의식주의 안락함을 스스로 가꿔나가는 일이 만만치는 않을 겁니다. 하지만 걱정 마세요. 신한카드가 쓸수록 할인 받고 월말이면 넉넉한 캐시백으로 돌아오는 자취생 맞춤 카드와 서비스를 준비했으니까요!

 

 

 

새내기 자취생 필수 카드!
다이소 신한카드 #생활할인

자취를 하다 보면 휴지 한 롤, 치약 하나도 쓰자마자 무섭게 줄어들어 가끔 깜짝깜짝 놀랄 때가 있죠. 숨만 쉬어도 돈이 새 나가는 기분이 드는 자취생활에 생활용품 할인만큼 든든한 혜택도 없습니다. ‘다이소 신한카드’는 자취의 백화점인 다이소에서 5천원 이상만 구매해도 30%나 할인해준답니다. 이밖에 편의점 및 카페, 베이커리와 멀티플렉스 할인까지 야무지게 챙겨보자고요. 

 

 

▶▶이제 치약 한 개를 사도 알뜰살뜰하게! 다이소 신한카드 자세히보기

 

 

넌 먹을 때 제일 혜택이 많아!
신한카드 Eats More(이츠모아) #배달앱적립

한 끼 식사를 위해서는 장을 보고, 재료를 다듬고, 요리를 하고, 상차림의 과정이 필요하다는 걸 자취하고서야 비로소 깨닫게 됩니다. 그런 의미에서 배달어플은 과정의 번거로움과 외식비를 합리적으로 줄이면서 만족스러운 식사를 선물하는 좋은 지원군이지요. 여기에 신한카드 Eats More(이츠모아)는 배달앱으로 주문할수록 적립금이 쌓이는 기특함까지 갖췄답니다. 특히 전 가맹점 5천원 이상 결제 시 1천원 미만 금액을 마이신한포인트로 적립해준다니 나도 모르게 두둑해진 포인트를 확인하는 즐거움은 덤으로 가져가세요!

 

 

▶▶한 끼를 먹어도 든든하고 건강하게! 신한카드 Eats More(이츠모아) 자세히보기

 

 

자취생이 똑똑하게 월세 내는 방법!
신한카드 My 월세 #월세납부

월세만큼 자취생에게 부담스러운 지출도 없죠. 매달 월세날에 맞춰 융통할 현금을 마련하는 것이 버거운 날도 있을 겁니다. 신한카드의 My월세 서비스는 혁신금융서비스 중 하나로 신용카드로 월세를 납부할 수 있는 서비스예요. 수수료 또한 월세 금액의 1%에 불과하니 안심이죠? 심지어 지금 신한카드 홈페이지에서는 My 월세 서비스 최초 신청 고객이 3개월 연속 카드 승인 시 3개월분의 수수료를 돌려주는 캐시백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동안 월세는 빠져나가기만 하는 돈이라고 생각했는데 My 월세 서비스로 작은 보상을 누려봅시다. 

 

 

▶▶이제 월세도 신용카드로 My월세 서비스 자세히보기

 

자취러에게 추천하는 의식주 맞춤 카드&서비스! 신한카드와 함께라면 어려워만 보이는 독립생활도 똑부러지게 관리할 수 있을 거예요. 나만의 생활을 가꾸어나가는 즐거움과 성취를 건강한 소비생활로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 콘텐츠의 광고 유효기간이 만료되었습니다. 본 콘텐츠는 신한카드 사료관리의 목적으로만 게재하고 있습니다. 해당 상품/서비스의 이용조건 등 상세사항이 변경되었을 수 있으므로 계약체결 전 이용전 반드시 신한카드 홈페이지의 상품설명서나 약관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신한카드 #신한카드추천 #자취생카드추천 #자취생신용카드 # #신한카드다이소 #다이소신한카드 #이츠모아카드 #배달앱할인 #배달앱할인카드 #배달앱할인신용카드 #배달앱할인카드추천 #my월세 #마이월세 #신용카드월세 #신용카드월세납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