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RMATION/카드 +

우리의 첫 만남을 환영해! 국민행복카드 첫만남이용권(바우처), 신한카드로 신청하는 방법!

출생 아동에게 200만원 지급!
생애초기 아동양육 지원금도 신한카드로

경이롭고 아름다운 생명 탄생의 순간, 그 이후의 날들이 충분한 돌봄으로 이어지기 위해서는 심리적 지지와 물리적 지원이 두루 필요하죠. 이에 보건복지부에서는 첫만남이용권(바우처)를 신설, 해당 바우처를 통해 출생 아동에게 200만원을 지급하면서 초기 아동양육에 따른 경제적 부담을 덜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답니다. 첫만남이용권(바우처), 지금 바로 신한 국민행복카드를 통해 만나보세요!


# 첫만남이용권(바우처) 지원받고 사용하는 법!

 
 
# 첫만남이용권(바우처) 신청하기!

 
 
# 신한 국민행복카드 소지 고객이라면 필참!
첫만남이용권(바우처)과 함께 신한카드가 준비한 더 행복해지는 선물도 가져가세요~


완연한 봄날 속에서 더해진 ‘첫만남이용권’ 바우처! 우리 곁에 찾아온 선물 같은 아이들의 내일을 축복하며, 그 든든한 지원을 신한카드도 함께 하겠습니다.


 

 

* 콘텐츠의 광고 유효기간이 만료되었습니다. 본 콘텐츠는 신한카드 사료관리의 목적으로만 게재하고 있습니다. 해당 상품/서비스의 이용조건 등 상세사항이 변경되었을 수 있으므로 계약체결 전 이용전 반드시 신한카드 홈페이지의 상품설명서나 약관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신한카드 #첫만남이용권 #첫만남이용권바우처 #국민행복카드 #출생아동양육지원 #첫만남이용권신청 #국민행복카드신청 #신한국민행복카드 #신한국민행복카드신청 #국가바우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