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RMATION/카드 +

피싱 사기로부터 온 가족을 지키다! 패밀리형으로 돌아온 피싱안심 서비스

신한카드의 피싱안심 서비스를 만나고 금융사기 위험 걱정은 한시름 놓으신 분들 참 많으시죠. 올해 4월 런칭한 이래 많은 분들의 소중한 자산을 지켜주는 피싱안심 서비스가 12월을 맞아 더욱 풍성한 혜택으로 돌아왔습니다. 바로 고객님의 소중한 가족과 지인까지 지킬 수 있는 ‘패밀리형’ 서비스를 신규 오픈했는데요. 업그레이드된 피싱안심 서비스로 두 배로 안전하고 따뜻해지는 방법을 공유합니다!

 

 

 

이제 가족까지 지키는
신한카드 피싱안심 서비스!

기존의 피싱안심 서비스에는 보이스 피싱 실시간 차단과 금융사기를 최대 1천만 원까지 보상받을 수 있는 ‘프리미엄형’이 있었습니다. 이번에 신규 오픈한 ‘패밀리형’은 이 ‘프리미엄형’을 최대 4인까지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로 프리미엄형을 개별로 가입하는 것 보다 좀 더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데요. 안전은 높이고 사용 부담은 낮춘 피싱안심 서비스 패밀리형으로 내 소중한 사람들을 확실히 지켜봅시다.

 

 

 

우리가 피싱안심 서비스를 이용하면 
좋은 이유 3가지

 

 

 

패밀리형 서비스 답게
가입 이벤트도 풍성하게!

12월 한 달 간, 피싱안심 프리미엄 / 패밀리형 신규 이용 고객들에게 최대 14,000원 상당의 베이커리와 마트, 편의점 쿠폰 혜택을 드립니다.

 

 

 

익숙한 범죄에는 느슨한 마음이 들기 십상입니다. 보이스 피싱의 심각성은 날로 커지고 있지만 ‘내 일은 아니겠지’라고 생각한 적 있다면 지금이야말로 신한카드의 ‘피싱안심 서비스’와 함께 할 때! 내 소중한 자산을 나보다 더 책임감을 갖고 지켜주는 안심 서비스를 만나보세요!

 

* 콘텐츠의 광고 유효기간이 만료되었습니다. 본 콘텐츠는 신한카드 사료관리의 목적으로만 게재하고 있습니다. 해당 상품/서비스의 이용조건 등 상세사항이 변경되었을 수 있으므로 계약체결 전 이용전 반드시 신한카드 홈페이지의 상품설명서나 약관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신한카드 #금융피싱 #금융사기 #보이스피싱 #보이스피싱사기 #피싱안심서비스 #신한카드피싱안심서비스 #피싱안심서비스프리미엄 #피싱안심서비스패밀리형 #프리미엄피싱안심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