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RMATION/카드 +

[카드 log] 2022년엔 갓생 살고 싶은 사람? 신한카드와 함께 가보자고!

2022년 임인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장기화되어가는 코로나 시국 속에서도 새해가 되면 새 마음으로 정비하는 것이 인지상정! 올해도 코로나 블루에 지지 않기 위한 여러분들의 노력을 신한카드가 응원하고자 합니다. 어학능력 빌드업? 포인트로 재테크? 교양 있는 삶? 올해는 신한카드만 믿고 2022년 갓생 계획 세워봐요.

 

 

 

어쩌면 지금이 공부하기 딱 좋은 때!
알뜰교통 신한카드 S20 체크

새해 단골 위시리스트! 바로 어학성적이죠. 신카지기는 알뜰한 교통요금 할인뿐 아니라 도서/어학관련 혜택까지 담아낸 ‘알뜰교통 신한카드 S20 체크’로 야무지게 어학성적 챙겨보려고요. 알뜰교통 신한카드 S20 체크는 YBM시사, 파고다처럼 믿고 공부할 수 있는 어학원 연계 서비스가 탑재돼 있어 건당 최대 5천원까지 캐시백을 제공해요. 또한 공부할 때 양질의 교재 공수는 필수인데요. 교보문고와 반디앤루니스에서도 월 3회 5% 캐시백 혜택으로 공부를 지지해준답니다. 만만치 않은 토익 응시료도 2천원 캐시백으로 돌려주며 어학 공부에 필수인 혜택들을 제대로 모았단 사실! 올해는 반드시 n개국어 능통자를 꿈꿔보자구요!

 

 

▶▶ n개국어 능통자를 꿈꾸며! 알뜰교통 신한카드 S20 체크 자세히보기

 

 

무시할 수 없는 포인트 재테크의 쏠쏠함!
#Pay 신한카드

재테크, 나도 하고는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할지 막막한 분들 계시죠? 보유 자산도 넉넉하지 않아 어차피 해봤자 소용없다는 생각뿐이고요. 신카지기도 딱 그런 마음일 때 #Pay 신한카드를 만났답니다. 이른바 포인트 재테크라고 들어보셨나요?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페이코, 쿠페이, 스마일페이, SK페이, 신한Pay까지! 7개 페이 서비스 이용 시, 5%의 마이신한포인트가 적립되기 때문에 포인트 부자가 되는 건 시간 문제! 소비할수록 돈 버는 기분이 들더라고요. 티끌모아 태산 만드는 경험, 성실한 소비인에게 쏠쏠한 리워드처럼 돌아오는 적립의 맛을 새해 내내 누려봐요.

 

 

▶▶ 포인트 적립으로 재테크 도전! #Pay 신한카드 자세히보기

 

 

올해는 독서로 마음의 양식을 채울 시간
리디 신한카드

‘책 없는 방은 영혼 없는 육체와 같다’는 명언도 이제 옛말이 되었습니다. 요즘 교양인들은 손 안의 서재로 마음의 양식을 부지런히 살찌우고 있죠. ‘올해는 진짜 책 좀 읽어야지…’ 습관처럼 생각했다면, 신카지기와 함께 전자책으로 서재를 채워보는 건 어떨까요? 전자책 서점 리디북스를 20% 할인해주는 리디 신한카드만 준비하세요. 흥미진진한 장르소설과 오직 리디에서만 열람 가능한 오리지널 콘텐츠로 재미와 품격을 모두 갖춘 여가 시간을 누릴 수 있을 거예요.

 

 

▶▶ 책 읽는 사람은 행복하다! 리디 신한카드 자세히보기

 

신카지기의 세 가지 위시리스트! 신한카드와 함께라면 작심삼일의 허들도 손쉽게 넘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목표를 이뤄주는 신한카드를 지갑에 품고 원하는 삶에 조금씩 다가가는 갓생 보내시기 바랍니다.

 

[유의사항]

※ 알뜰교통 신한카드 S20 체크 연회비 : MASTER 없음

※ #Pay 신한카드 연회비 : Local(국내전용) 2만 7천원, VISA(해외겸용) 3만원

※ 리디 신한카드 연회비 : VISA 1만 3천원, S& 1만원

※ 계약을 체결 전, 반드시 상품설명서 및 약관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금융소비자는 금융소비자보호법 제19조 제1항에 따라 해당 금융상품 또는 서비스에 대하여 설명받을 권리가 있습니다.

연체이자율은 "회원별, 이용상품별 약정금리 + 최대 연 3%, 법정 최고금리(연 20%)이내"에서 적용됩니다.

단, 연체 발생 시점에 약정금리가 없는 경우 약정금리는 아래와 같이 적용함

- 일시불 거래 연체 시 : 거래 발생 시점의 최소기간(2개월) 유이자 할부 금리

- 무이자 할부 거래 연체 시 : 거래 발생 시점의 동일한 할부 계약기간의 유이자 할부 금리

- 그 외의 경우 : 상법상 상사법정이율과 상호금융 가계자금대출금리* 중 높은 금리 적용

* 한국은행에서 매월 발표하는 가장 최근의 비은행 금융기관 가중평균대출금리(신규대출 기준)

※ 신용카드 발급이 부적정한 경우(개인신용평점 낮음, 연체(단기 포함) 사유 발생 등), 카드발급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카드 이용대금과 이에 수반되는 모든 수수료는 고객님께서 지정하신 결제일에 상환하여야 합니다.

※ 상환능력에 비해 신용카드 사용액이 과도할 경우, 귀하의 개인신용평점이 하락할 수 있습니다.

※ 개인신용평점 하락 시 금융거래와 관련된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일정기간 신용카드 이용대금을 연체할 경우, 결제일이 도래하지 않은 모든 신용카드 이용대금을 변제할 의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여신금융협회 심의필 제2022-C1h-00936호(2022.02.11~2023.02.10)

 

#신한카드 #신한카드추천 #신한체크카드추천 #알뜰교통신한카드S20체크 #알뜰교통카드 #신한교통카드 #토익할인 #Pay신한카드 #포인트적립 #포인트적립카드 #리디신한카드 #리디북스할인 #체크카드추천 #신용카드추천 #갓생 #새해계획 #새해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