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RMATION/카드 +

[이색 log] 지구의 날엔 지구를 지키는 소비! 지구메이트 신한카드

극심한 폭염과 한파, 미세먼지, 세계적 전염병 등 오늘날 우리가 겪고 있는 고충은 모두 지구 환경과 연관돼 있습니다. 지구에게 조금 더 다정한 삶을 마련해줄 수는 없을까요? 더 나은 내일을 위한 작은 출발, 신한카드의 든든한 ‘지구메이트’들을 소개합니다. 대중교통 이용 혜택, 전기차 충전 할인, 친환경 소재 카드 등 당장 오늘부터 실천 가능한 일상을 신한카드와 함께 하세요.

 

 

 

첫 번째 : 대중교통 메이트
가볍고 편해지는 발걸음! 
알뜰교통 신한카드 S20 체크

나의 착한 걸음으로 지구를 푸르게 물들일 풍경을 상상하며, 여러분의 대중교통 메이트가 되어줄 ‘알뜰교통 신한카드 S20 체크’를 소개합니다!

 

 

신한은행 계좌가 없는 고객도 [알뜰 체크카드+계좌]로 간편한 동시 신청이 가능해요! 단, 알뜰교통카드 사업에 참여하는 대상 지역 거주자에 한해 신청이 가능하답니다. 알뜰교통카드 홈페이지 (www.alcard.kr)에서 참여 지역을 꼭 확인해 주세요.

 

▶ 알뜰교통 신한카드 S20 체크와 대중교통 메이트 되기

 

 

두 번째 : 전기차 메이트
전기차의 대중화를 기다리며 
전기차 충전은 신한카드 MY CAR

전 세계적인 기후 위기에 대응하는 법. 전기차가 대중화되기를 기다리며 전기차 충전을 통 크게 지원하는 ‘신한카드 MY CAR’를 소개합니다!

 

 

장기 할부 서비스로 자차 마련의 든든한 지원군이 돼 주는 신한 MY CAR. 알뜰살뜰한 충전 혜택도 더해져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전기차에 특별히 후한 혜택에 집중하면서 전기차 대중화를 함께 기다려봅니다.

 

▶ 신한카드 MY CAR와 전기차 메이트 되기

 

 

세 번째 : 에코 메이트
건강한 나&지구 만들기! 
기부 포인트를 갖춘 신한카드 Deep ECO

친환경 소비의 진짜배기! 카드 플레이트 제작부터 카드 유효기간이 지나 폐기될 때의 환경 영향까지 최소화하는 신한카드 Deep ECO를 아시나요? 친환경 우드 재질 카드에 담긴 기부 포인트 적립의 짜릿함을 느껴보세요!

 

 

신한카드 Deep ECO는 이처럼 환경 보호 철학을 담은 풍성한 캐시백으로 가득해요. 환경과 건강에 관심이 많은 그린슈머(Greensumer)를 사로잡는 헬스케어 서비스도 돋보이죠. 종이 명세서 대신 모바일 명세서를 신청하는 고객들에겐 ECO 기부 포인트 3,000점(최초 1회)을 제공한다고 하니, 환경보호에 기여하며 착한 소비를 이어갈 수 있겠죠?

 

신한카드 Deep Eco와 건강한 지구 만들기

신한카드의 지구메이트들과 함께면 매뉴얼 없이도 에코라이프를 실천할 수 있어요. 건강한 지구를 위해서 지구의 자원과 에너지를 소비하는 일을 멈출 순 없겠죠. 우리가 지구를 필요로 하는 만큼, 우리도 지구가 필요한 모습으로 매일을 지내도록 노력해 보면 좋겠습니다.

 

 

* 콘텐츠의 광고 유효기간이 만료되었습니다. 본 콘텐츠는 신한카드 사료관리의 목적으로만 게재하고 있습니다. 해당 상품/서비스의 이용조건 등 상세사항이 변경되었을 수 있으므로 계약체결 전 이용전 반드시 신한카드 홈페이지의 상품설명서나 약관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신한카드 #기후위기 #환경보호 #지구메이트 #지구지킴이 #알뜰교통카드 #S20 #알뜰교통신한카드 #후불교통카드추천 #후불교통체크카드추천 #교통카드할인 #신한카드마이카 #신한카드MYCAR #전기차충전 #전기차충전혜택 #신한카드DeepECO #신한딥에코카드 #친환경카드 #기부포인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