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RMATION/카드 +

[카드 log] 2022년 기대되는 나의 PICK 카드 3종!

2022년 새롭게 새웠던 새해 계획들은 잘 실현하고 계시나요? 
무언가를 이루겠다는 야심차고 열정 가득한 계획도 좋지만, 나를 좀 더 아끼고 돌보는 방향으로의 계획도 필요하지 않나 싶습니다. 애쓰지 않아도 숨 가쁘게 굴러갈 1년, 너무 무리하지 않도록 미리미리 방지턱을 만들어주는 것도 좋겠죠? 새해를 든든하게 뒷받침해 줄 2022년 기대되는 PICK 카드 3종을 소개합니다.

 

 

 

새해 기념 나에게 주는 선물 호캉스!
메리어트 본보이™ 더 베스트 신한카드

길어지는 팬데믹 시대를 건너 올해는 메리어트 본보이™ 더 베스트 신한카드와 행복한 호캉스를 만끽하고 싶어요. 메리어트 본보이™는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의 멤버십 프로그램으로 포인트 적립을 통한 무료 숙박 등의 서비스를 회원에게 제공하는데요. 메리어트 본보이™ 참여 호텔 무료 숙박권은 물론, 메리어트 본보이™ 포인트 적립과 메리어트 본보이™ 엘리트 멤버십까지 포함돼 있어 일상의 소비가 미래 여행에서 누릴 수 있는 혜택으로 쑥쑥 이어질 거예요! 

 

 

▶▶ 나를 챙기는 힘! 메리어트 본보이™ 더 베스트 신한카드 자세히보기

 

 

복잡한 세상, 내가 원하는 서비스만 모아 편히 살자!
신한카드 Puzzle

신한카드 Puzzle은 내가 원하는 서비스를 골라 혜택을 조합해 사용할 수 있는 나만의 맞춤 카드예요. 기본으로 제공되는 서비스팩 외에도 나만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디양한 카테고리가 있는데요. 특히 시기마다 바뀔 수 있는 고객의 취향을 고려한 선택 서비스는 이용 기간 내 중도 해지가 가능해 원하는 서비스를 선택할 수 있는 센스까지 갖춘 카드라고 할 수 있죠. 올해도 내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신한카드 Puzzle로 편히 살아 보자구요.

 

 

▶▶ 오직 나만을 위한 맞춤 카드, 신한카드 Puzzle 자세히보기

 

 

구독 서비스는 나의 힘!
T우주 신한카드

구독을 하나도 안 하는 사람은 있어도 하나의 서비스만 구독하는 사람은 없다!? OTT서비스, 도서플랫폼 등 매달 구독료가 만만치 않지만 그럼에도 양질의 콘텐츠를 포기할 수 없는 것이 바로 구독러의 현실이죠. 이럴 땐 SKT와 신한카드가 만나 구독료 캐시백에 특화된 T우주 신한카드를 주목해 주세요! ‘우주패스 all’ 상품 가입 및 구독료 정기결제 시 9,900원 캐시백 혜택이, ‘우주패스 mini’의 경우 4,900원의 캐시백이 돌아온답니다.

 

 

▶▶ 구독 서비스 포기할 수 없지! T우주 신한카드 자세히보기

 

여러분들도 신카지기가 추천한 2022년 주목할 신한카드 3종과 함께 알차게 채워나갈 한 해를 맞이하면 좋겠습니다.

 

 

* 콘텐츠의 광고 유효기간이 만료되었습니다. 본 콘텐츠는 신한카드 사료관리의 목적으로만 게재하고 있습니다. 해당 상품/서비스의 이용조건 등 상세사항이 변경되었을 수 있으므로 계약체결 전 이용전 반드시 신한카드 홈페이지의 상품설명서나 약관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신한카드 #신한카드추천 #신용카드추천 #구독서비스 #T우주신한카드 #신한퍼즐카드 #퍼즐카드 #맞춤형카드 #맞춤카드추천 #맞춤신용카드 #메리어트본보이카드 #메리어트본보이더베스트신한카드 #메리어트카드 #메리어트호텔카드 #호텔카드 #호텔카드추천 #호캉스 #호캉스카드 #호캉스카드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