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RMATION/라이프

신한카드 별.다.만! 에스프레소 홈카페 오픈! Feat. 방구석 바리스타

 

에스프레소 홈카페 레시피로 방구석 바리스타 되기!

오늘 ‘별.다.만’에서는 여러분을 일일 방구석 바리스타로 변신시켜드리려 합니다. 에스프레소 머신이 없어도 충분히 따라올 수 있도록 준비했습니다. 커피 추출은 빠르게, 커피 한 잔의 여운은 길게! 지금 바로 가을 한잔을 만끽해보세요.

 

여기서 잠깐!

#에스프레소 종류 짚고 넘어가기!

하늘 아래 같은 에스프레소는 없다! 다양한 종류의 에스프레소가 있다는 사실, 알고 계시나요?
에스프레소와 설탕에 휘핑크림을 더하면 카페 콘파냐, 코코아파우더를 더하면 카페 스트라파짜토가 완성된답니다. 이름부터 어쩐지 범상치 않은 두 커피메뉴들. 이 정도는 만들어줘야 방구석 바리스타라고 할 수 있겠죠?

 

#에스프레소 홈카페 레시피

#재료소개

먼저 준비물을 소개할게요. 에스프레소, 설탕, 코코아파우더, 휘핑크림이 필요해요.

 

 

#STEP 1

먼저 캡슐커피 혹은 휴대용 에스프레소 머신을 활용하여 에스프레소를 내려주세요.
여기서 잠깐 Tip! 에스프레소 원액 스틱을 활용하면 머신 없이도 간편하게 준비할 수 있어요!

 

 

#STEP 2

완성된 에스프레소를 예쁜 잔에 담고 설탕 2 스푼을 넣어주세요.
이때 초딩입맛이라면 설탕 한 스푼 추가! 으른입맛이라면 설탕은 한 스푼만!
각자 입맛에 맞게 설탕양을 조절해주세요~

 

 

#STEP 3

코코아파우더를 살살 뿌려서 마무리!
코코아파우더 역시 기호에 맞게 양을 조절해주세요.

 

 

#STEP 4

마지막으로 설탕과 코코아파우더가 잘 섞이도록 저어주면 가을 낙엽이 흩뿌려진 듯한 카페 스트라파짜토 완성!

 

 

#STEP 5

코코아파우더 대신 휘핑크림을 올려주면 달콤하고 부드러운 카페 콘파냐로 즐길 수 있어요!

 

 

 

카페 전문점에서나 볼 법한 우아한 에스프레소 커피 메뉴, 이제 방구석에서 즐겨보세요!
왠지 어렵게 느껴졌던 에스프레소 커피를 향한 장벽도 달콤쌉싸름한 커피 마시듯 부드럽게 넘어가는 걸 느끼실 거예요.

 

 

▼에스프레소 홈카페 레시피 영상 보러가기▼

<별.다.만>과 함께라면 평범한 내 방에서도 우연한 발견을 계속해 나갈 수 있다는 사실!
오늘 하루 달콤쌉싸름한 카페 스트라파짜토와 크림이 듬뿍 올라간 카페 콘파냐로 나에게 커피 한 잔을 선물하는 여유를 만들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