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RMATION/라이프

다시 태어난 폐교! 폐교가 살아있다 with 나들이 카드 추천

 

#코로나 시대의 힐링, 한적한 풍경을 감성으로 채운 폐교가 뜬다!

가을, 하면 여러분은 어떤 이미지가 떠오르시나요? 저는 운동회가 열리는 왁자지껄한 학교가 생각나는데요. 이번 이색로그는 학교와 가을의 감성을 지닌 스팟들로 모아봤어요! 운동장에서 캠핑이 열리고, 교실이 카페로 변하고, 복도에 그림이 걸리는 폐교에서 새로운 즐거움을 만나보세요.각종 휴식에 함께하면 쏠쏠한 혜택이 따라오는 신한카드 추천은 덤입니다!

 

 

 

Part.1 이색 SPOT
다시 만난 학교, 다시 만난 즐거움

스팟 1) 어라운드 빌리지 #이색캠핑 #충북보은
숨 가쁘게 흘러가는 도심을 벗어나 만나는 넓은 여유

늦잠을 자거나 야식 말고, 진정한 의미의 휴식을 가져본 적 있나요? 쉬어도 쉰 것 같지 않은 휴일만 보냈다고요? 화려하지 않아도 단정하고 평온한 쉼을 원하는 날, 충북 보은에 숨겨진 이색폐교로 떠나보세요.

 

 

1일 피크닉부터 자연 속 캠핑과 간편한 글램핑이 가능한 ‘어라운드 빌리지’. 아늑한 게스트룸과 별채에서 다채로운 휴식이 가능하답니다. 라이프 스타일 매거진 <어라운드>가 진행하는 프로젝트답게 무엇을 선택하든 근사한 하루로 기억될 거예요.

 

 

‘어라운드 빌리지’ 나들이 후기 “가족 이용객이라면 반길 만한 놀이 시설, 나무 놀이터가 마련돼 있습니다. 아이들에게 살아 있는 나무와 가까워지는 경험을 선물할 수 있죠. 커다란 나무에다 지하수를 끌어다 쓰는 호스를 연결해, 물과 모래놀이를 동시에 할 수도 있어요.”

 

 

스팟 2) 오월학교 #이색카페 #춘천
작고 소중한 행복이 끝없이 피어나는 곳

춘천에 남이섬만 있다고 생각하면 오산! 이제 이름도 예쁜 오월리를 주목해주세요. 오래전 교실이었던 자리가 스테이, 카페, 레스토랑, 목공체험을 할 수 있는 복합적인 공간, ‘오월학교’로 다시 태어났습니다.

 

 

모든 공간에 나무를 적극 활용해 자연이 주는 따뜻한 아름다움이 물씬 느껴지는 ‘오월학교’. 자연 속에서 한 템포 쉬어가다 보면, 자연스레 휴식과 이완의 기운이 감돌 거예요. 공간이 지닌 매력처럼 방문객에게도 무엇이든 될 수 있다는 희망과 회복의 메시지를 전달하는 것만 같은 이색공간으로 초대합니다.

 

 

‘오월학교’ 나들이 후기 “오월학교에 위치한 나무창작소에서 진행하는 목공 프로그램에 참여하면 자연이 준 나무를 직접 손으로 만지고 함께 다듬으면서 아이들과 유대관계를 쌓을 수 있어요. 놀이를 통해 더 깊은 추억을 만들어보세요.”

 

스팟 3) 아미미술관 #이색미술관 #당진
당신의 휴식엔 그림이 있나요?

작가와 설치미술가의 손길 덕분에 농촌학교가 미술관이 되었습니다. 가족, 친구, 연인들의 데이트 코스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는 ‘아미미술관’에는 번뜩이는 작가들의 상설전시 및 기획전이 부지런히 이어지고 있답니다.

 

 

야외 조각과 설치 미술이 전시된 뒤뜰을 걷다 보면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가 된 기분에 빠질지도 몰라요. 작품을 하나하나 이해하지 못해도, 단지 미술관을 걷는 것만으로도 여러분의 일상은 아름다워질 거예요.

 

 

‘아미미술관’ 나들이 후기 “옛 학교 창고의 기틀이 그대로 남아 있는 전시장 ‘메종드아미’에서 아트 굿즈로 일상에 영감을 더하고, 운동장 끝에 마련된 카페 ‘지베르니’에서 간단한 다과로 마무리하면 완벽한 1일 코스 완성!”

 

 

Part 2. 이색 CARD
휴식 별 최고의 신한카드템 조합

해시태그) #호캉스 #럭셔리휴식 #럭셔리감성
메리어트 본보이™ 더 베스트 신한카드

요즘 MBTI로 자신의 취향을 해석하는 일이 유행인데요. ‘I’로 시작하는 MBTI를 지닌 저로서는 휴식을 말할 때 호캉스를 빼놓을 수 없죠. 1년에 한두 번쯤은 근사한 호텔에서 묵은 피로를 씻기는 기쁨이란!

최근에는 ‘메리어트 본보이™ 더 베스트 신한카드’를 이용해 무료 숙박권과 조식 할인의 호사를 누렸답니다. 카드 이용금액 1천원 당 메리어트 본보이™ 포인트가 최대 5 포인트까지 적립할 수 있어 쓰면 쓸수록 휴식과 가까워지는 기분이랄까요?

 

 

해시태그) #드라이브 #교외나들이 #넌운전만해
신한카드 MY CAR

요즘 같은 날씨엔 드라이브만한 기분전환이 없죠. 못 말리는 드라이브 사랑꾼 지인들에겐 꼭 ‘신한카드 MY CAR’가 있더라고요. 전국 모든 주유소(무려 전기차까지!) 할인이 빵빵한 카드라고 칭찬이 자자합니다! 정비업체와 주차장 할인까지 가능하다니 약간 ‘사기캐’ 아닌가요?

사실 이 카드는 자동차 구매 시 캐시백을 돌려주는 혜택이 메인이거든요. 그런데 평소에 더 애용할 것만 같아요. MY CAR 카드로 주유 및 주차 요금 할인 받고 드라이브 스루로 전국 모든 커피전문점 커피를 할인 받으며 떠나는 드라이브. 상상만 해도 완벽합니다.

 

 

해시태그) #제주도푸른밤 #떠나요둘이서 #혼저옵서예
신한카드 혼디모앙

국내 여행지 중에 제주도를 제일 좋아하는 분들! 제주도덕후를 위한 완벽한 카드가 하나 있습니다. 바로 신한카드 ‘혼디모앙’ 카드인데요. 제주도 내 가맹점 이용 시 최대 0.8%를 적립해주고, 제주도민 맞춤형 대형마트를 이용할 땐 최대 10%까지 후하게 적립해준답니다!

최근엔 제주도여행 전에 필요한 아이템들을 사느라 온라인 쇼핑을 했는데 뜻밖에 2,500원 할인을 받아 놀랐어요. 여행 전 설렘과 여행 후 여운을 혜택으로 느끼게 해주는 기특한 카드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학교를 졸업한 우리에겐 더 이상의 방학은 없죠. 스스로 쉬는 것을 연습하지 않으면 몸도 마음도 쉽게 무너지기 쉬운 요즘입니다. 내 인생에 문득 짧은 가을방학이 필요하다고 느낄 때, 이색로그를 떠올려주세요! 여러분의 휴식에 신한카드가 늘 함께 하겠습니다.

 

* 콘텐츠의 광고 유효기간이 만료되었습니다. 본 콘텐츠는 신한카드 사료관리의 목적으로만 게재하고 있습니다. 해당 상품/서비스의 이용조건 등 상세사항이 변경되었을 수 있으므로 계약체결 전 이용전 반드시 신한카드 홈페이지의 상품설명서나 약관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이색log #폐교캠핑장 #캠핑 #폐교카페 #미술관 #캠핑장추천 #글램핑 #글램핑추천 #주말나들이 #주말데이트 #어라운드빌리지 #오월학교 #아미미술관 #춘천나들이 #신한카드추천 #호캉스 #제주여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