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RMATION/라이프

신한카드 별.다.만! 그라니따로 떠나는 방구석 이탈리아 여행!

 

시원한 그라니따로 떠나는 방구석 이탈리아 여행!

여름이 깊어지는 가운데, 아쉽게도 방구석 휴가 계획을 세워야만 하는 오늘날. 여행에 고픈 우리를 달래줄 디저트를 소개합니다. ‘별.다.만’과 함께 만드는 그라니따 한 컵이면 이탈리아의 눈부신 해변이 내려다보이는 테라스에서 즐기는 디저트가 내 방에도 스며들 거예요!

 

 

#시원한 그라니따 만들기

#재료소개

먼저 준비물을 소개할게요. 과일, 설탕, 레몬, 아이스크림 스쿱이 필요해요. 메인 재료인 제철과일은 취향에 따라 준비해주세요.
오늘은 별다만 에디터의 최애 과일! 수박을 준비했어요.

 

 

#STEP 1

먼저 준비한 과일이 믹서에 잘 갈릴 수 있도록 알맞게 잘라주세요.
여기서 잠깐 Tip! 통조림 과일을 준비했다면 별도의 손질 과정이 필요 없어요!
저희처럼 수박을 선택했다면 보다 상큼한 식감을 위해 수박씨를 골라주는 게 좋겠죠?

 

 

#STEP 2

믹서에 수박을 차곡차곡 담은 뒤 설탕과 레몬을 뿌려주세요. 그라니따의 달콤함과 상큼함이 좌우되는 단계입니다!

 

 

#STEP 3

모든 재료를 넣었다면 시원하게 갈아줄 차례입니다! 보기만 해도 군침이 도는 분홍빛 회오리!

 

 

#STEP 4

이대로 마시고 싶겠지만! 꾹 참고, 곱게 갈린 과일을 통에 옮겨 담아 냉동실에서 2시간 정도 얼려주세요.

 

 

#STEP 5

잘 참으셨습니다! 이제 얼린 수박을 포크나 스푼으로 마구 긁어서 알맹이처럼 만들어주세요.

 

 

#STEP 6

수박 알맹이들을 잘 모으셨다면 아이스크림 스쿱이나 국자로 둥근 모양을 만들어 오목한 그릇에 예쁘게 담아주어 마무리!

 

 

자! 이제 달콤한 과일 얼음이 와그작 씹혔다 사르르 녹는 달콤함을 즐길 차례입니다. 여름의 맛을 한 입 한 입 음미해주세요! 상상 속에서는 이곳이 바로 이탈리아 시칠리아 해변~

 

 

▼신한카드 별.다.만의 시원한 그라니따 레시피 영상 보러가기▼

우리의 몸이 당장 이탈리아로 떠날 수는 없지만, 내가 안전하게 발붙이고 있는 이곳에서도 이국의 향수를 얼마든지 재현할 수 있답니다. 여행 브이로그를 플레이 한 뒤 시원한 디저트 한 입으로 즐기는 방구석 휴가도 제법 근사할 수 있다구요! 언젠가 이탈리아의 어느 해변 테라스에 앉아 있는 우리들을 상상해보며 그라니따 한 컵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