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RMATION/카드 +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의 모든 것! with 포인트 적립 꿀팁, 신한카드 꿀조합!

똑부러지고 야무진 MZ세대는 쓰는 만큼 모으는 재미도 쏠쏠한 소비를 합니다. 요즘 핫한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이 사랑 받는 이유도 여기에 있지 않을까 싶은데요. 쇼핑할 때마다 네이버페이 포인트가 최대 5% 적립되는 특급 서비스! 자주 쓰는 만큼 야무지게 모아지는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신한카드와 함께라면 더 짜릿한 적립의 기쁨을 누릴 수 있답니다!

 

 

MZ세대 취향저격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쇼핑부터 장보기, 콘텐츠 구독까지 올라운드 후기!

Npay를 발견하다!
모처럼 봄옷을 장만하려고 네이버 쇼핑을 둘러보다가 문득 낯선 아이콘을 발견한 신카지기! ‘Npay+’에 대해 확인해보니 쇼핑할 때마다 최대 5%를 적립해주는 멤버십이라는 거 있죠!

Npay로 쇼핑하다!
결국 월 4,900원에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에 가입해 살까 말까 고민했던 카디건을 포인트 적립 받고 구매해버렸어요.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은 네이버 예약으로 결제한 주문 건까지 포인트 적립 대상이더라구요. 평소 식당이나 전시를 예약할 때 자주 애용한 서비스라 더욱더 반가웠답니다!

Npay로 장보다!
집콕일상으로 외출을 삼가게 되는 시대, 장보기 서비스도 많이들 애용할 텐데요.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을 가입하고 네이버 장보기 서비스를 이용하면 최대 10% 적립이 가능하다는 사실! 단순 쇼핑부터 일상을 돌보는 생활비용까지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으로 살뜰히 챙길 수 있어 가입이 아깝지 않았어요.

Npay로 콘텐츠를 즐기다!
웹툰, 영화, 드라마&예능 덕후라면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을 가입하길 잘했다는 생각이 좀 더 확실히 들 거예요! 매월 <티빙 방송 무제한 이용권/ 웹툰·시리즈 쿠키 49개/ 시리즈온 영화 1편> 중 원하는 서비스 하나를 선택해 즐길 수 있기 때문인데요. 부지런히 쿠키를 구워가며 웹툰을 4회차씩 미리 감상하는 저에겐 더없이 반가운 혜택이었어요. 너란 멤버십 정말 취향저격 에이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과 함께 하면 더 좋은
네이버페이 라인프렌즈 신한카드 혜택 한눈에 보기

올라운드 일상을 책임져주는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신한카드와 함께면 더 큰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네이버페이 라인프렌즈 신한카드로 결제하면 최대 7%의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으니 포인트 적립에 진심인 편인 당신, 지금 바로 네이버페이 라인프렌즈 신한카드와 함께해보세요! 7월 한정 특별한 이벤트도 진행 중이랍니다.

 

 

네이버페이 라인프렌즈 신한카드 이벤트

7월 내 네이버페이 라인프렌즈 신한카드로 네이버페이 첫 결제하는 고객들에게는 혜자로운(?) 추가 혜택이 기다리고 있는데요. 네이버페이 첫 결제 고객들에게 네이버페이 플러스 멤버십을 6개월간 이용할 수 있는 리워드를 제공하고, 네이버페이 간편결제 1만원 이상 결제 시 1만 포인트 제공합니다. 6개월간 신한 신용카드를 이용한 적 없는 고객들에게는 일반결제로 20만원 이상 결제 시 네이버페이 포인트 9만원을 적립해 줍니다. 아직 네이버페이 라인프렌즈 신한카드 이용을 망설이고 있다면, 7월 프로모션 기간 내 네이버페이 첫 결제하시고 쏠쏠하게 누리세요!

 

 

소비요정 필수템! 평소 네이버 쇼핑을 즐겨한 분들이라면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만족지수 10000% 아닐까요? 여기에 군더더기 없이 추가 포인트 적립만 깔끔하게 보장하는 네이버페이X신한카드 조합까지 더해진다면, 같은 소비를 해도 야무진 쇼핑생활이 되리라 기대해봅니다.

 

 

 

 

[유의사항]

※ 네이버페이 라인프렌즈 신한카드 연회비 : VISA 1만원, 국내 7천원 (카드신규출시 2020.5.13)
※ 계약체결 전 카드 상품별 연회비 등 상세사항은 상품설명서, 약관 및 홈페이지 참조 바랍니다.
※ 금융소비자는 금융소비자보호법 제19조 제1항에 따라 해당 금융상품 또는 서비스에 대하여 설명받을 권리가 있습니다.
※ 신용카드 발급이 부적정한 경우 (개인신용평점 낮음, 연체 (단기 포함) 사유 발생 등), 카드 발급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카드 이용대금과 이에 수반되는 모든 수수료는 고객님께서 지정하신 결제일에 상환하여야 합니다.

※ 연체이자율은 회원별, 이용상품별 약정금리 + 최대 연 3%, 법정 최고금리 (연 20%) 이내에서 적용됩니다.

단, 연체 발생 시점에 약정금리가 없는 경우 약정금리는 아래와 같이 적용함

- 일시불 거래 연체 시 : 거래 발생 시점의 최소기간(2개월) 유이자 할부 금리

- 무이자 할부 거래 연체 시 : 거래 발생 시점의 동일한 할부 계약기간의 유이자 할부 금리

- 그 외의 경우 : 상법상 상사법정이율과 상호금융 가계자금대출금리* 중 높은 금리 적용

* 한국은행에서 매월 발표하는 가장 최근의 비은행 금융기관 가중평균대출금리(신규대출 기준)

※ 상환능력에 비해 신용카드 사용액이 과도할 경우, 귀하의 개인신용평점이 하락할 수 있습니다.

※ 개인신용평점 하락시 금융거래와 관련된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일정기간 신용카드 이용대금을 연체할 경우, 결제일이 도래하지 않은 모든 신용카드 이용대금을 변제할 의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여신금융협회 심의필 제2021-C1h-06443호(2021.07.21)

#신한카드 #신한카드추천 #신한카드적립 #신한카드제휴카드추천 #네이버포인트 #네이버포인트적립 #포인트적립 #포인트적립카드추천 #네이버플러스멤버십 #네이버플러스멤버십적립 #네이버페이포인트 #네이버페이 #네이버페이신한카드 #라인프렌즈신한카드 #신한체크카드 #라인프렌즈 #교통카드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