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RMATION/카드 +

레이싱 게임 <카트라이더> 제대로 탑승한 신한 헤이영 체크카드 카트라이더 에디션 출시!

아무리 근사하고 화려한 혜택이라도 내 라이프 스타일에 맞지 않으면 소용 없겠죠. 버릴 혜택 없는 체크카드로 소문이 자자한 ‘신한 헤이영(Hey Young) 체크카드’가 짜릿한 레이싱 게임으로 사랑 받은 <카트라이더>에 제대로 탑승해 돌아왔습니다! PC게임 좀 했던 3040세대들에게 더없이 반가운 카트라이더 캐릭터. 살뜰한 혜택을 깜찍하게 몰고 온 신한 헤이영 체크카드 카트라이더 에디션 함께 살펴볼까요?

 

 

카드 덕후도 인정한
신한 헤이영 체크카드!

혜택 좀 괜찮다? 하는 카드에 빠지지 않는 혜택들이 신한 헤이영 카드에 모두 모여 있어요.

 

Hey '생활서비스' 최대 5천원 캐시백

 

■ 대중교통 이용금액 5% 캐시백에 후불교통 기능 탑재는 기본! 

마을, 시내, 시외, 공항버스, 지하철 골고루 이용하시고 월 최대 3천원까지 캐시백으로 환급 받아봐요!

■ 이동통신요금 자동이체 신청하고 2천원 캐시백 받기!

참 쉽죠? 순수 통신요금 결제금액 기준, 5만원 이상 시 2천원의 캐시백이 돌아옵니다.

■ CGV 영화 건당 2만원 결제 시 무려 5천원의 캐시백! 
쏠쏠한 캐시백과 함께 문화생활도 즐겨 보세요! 

■ 이밖에 스타벅스, 편의점, 쿠팡 결제 시 최대 1천원의 캐시백도 알뜰하게 챙겨보자구요!

 

Hey '간편결제서비스' 최대 5천원 캐시백

 

■ 신한카드를 더 신한카드 답게 만드는 간편결제(Pay) 쓰고 1% 캐시백!

한 번도 안 쓴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쓰는 사람은 없다는 유용한 시스템이죠. 간편결제 시스템으로 건당 2만원 이상 결제 시, 1%의 캐시백이 돌아오니까 꼭 기억해하기로 해요!

이 기회에 해외직구 해볼까? 무려 1.2% 캐시백!

온라인을 포함한 해외 전 가맹점 ‘일시불’ 이용 시 1.2% 캐시백 혜택도 놓치지 마세요.

 

 

Hey You! 신한 헤이영 체크카드
출시 기념 이벤트도 참여Hey~

카트라이더와 함께한 신한 헤이영 체크카드! 게임 아이템 뿐만아니라 한정판 굿즈까지 아낌없이 준비했습니다. 8월 15일(일)까지 선착순 10만명에게 주어지는 이벤트 혜택 절대 놓치지 마세요!

 

 

카드를 꺼낼 때마다 동심으로 돌아갈 신한 헤이영 체크카드. 군더더기 하나 없이 딱 떨어지는 혜택을 누리는 동안 신한카드가 여러분들과 함께하겠습니다.

 

 

 

* 콘텐츠의 광고 유효기간이 만료되었습니다. 본 콘텐츠는 신한카드 사료관리의 목적으로만 게재하고 있습니다. 해당 상품/서비스의 이용조건 등 상세사항이 변경되었을 수 있으므로 계약체결 전 이용전 반드시 신한카드 홈페이지의 상품설명서나 약관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신한카드 #신한카드추천 #신한체크카드 #신한체크카드추천 #신한헤이영 #신한헤이영체크카드 #신한헤이영체크카드카트라이더 #카트라이더아이템 #카트라이더굿즈 #카트라이더카드 #신한캐시백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