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RMATION/카드 +

지금 신한페이판은 오픈뱅킹 서비스로 새단장 완료!

이게 머선129~ 신한페이판 오픈뱅킹 서비스 출시!

 

신한카드는 요즘 가장 HOT한 소식으로 뜨거운 여름을 보내고 있어요. 이제 신한페이판에도 오픈뱅킹 서비스가 장착됐기 때문인데요! 신한페이판 앱 하나로 어디까지 활용 가능한지 함께 알아볼까요?

 

 

결제부터 뱅킹까지 신한페이판 오픈뱅킹 서비스로 원샷 원킬!

신한페이판 오픈뱅킹은 모든 금융기관의 계좌 잔액과 내역 조회, 입출금뿐만 아니라 계좌에 연결된 카드 청구금액까지 한번에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랍니다. 한번에 30개 계좌까지 등록 가능해 편리함도 UP! UP! 오픈뱅킹의 가입방법을 알아보러 가볼까요?

 

 

안전하고 간단하게 “5 Step”으로 오픈뱅킹 가입하기

가입절차는 5단계로 간단하게! 휴대폰 인증에 신한페이판 인증을 더해 안전하게! 우선 신한페이판 앱을 켜고 My월렛에서 계좌등록하기를 선택 후 위 이미지 순서대로 가입절차를 진행하면 오픈뱅킹 가입 완-료! 한번에 30개 계좌를 등록할 수 있으니 미리 등록해두면 편리하게 활용할 수 있겠죠?

 

 

news 1. 기본, 그 이상의 가치 : 신한페이판 오픈뱅킹 Basic

가입을 완료했다면 오픈뱅킹 서비스를 본격적으로 둘러볼까요? 워밍업으로 Basic한 기본 서비스부터 소개할게요! 이제 어떤 결제와 송금 앞에서도 카드사 앱과 은행 앱을 껐다 켰다 하는 번거로움은 없을 거예요. 오픈뱅킹 서비스가 탑재된 신한페이판 하나로 전부 가능하게 됐으니까요! 계좌 상세정보는 물론, 오픈뱅킹에서 이용할 계좌를 언제든 자유롭게 설정할 수 있어요. 송금계좌까지 관리할 수 있어 신속한 처리가 가능해요. 야무진 앱 다이어트는 덤으로 가져가세요!

 

 

news 2. 카드사의 오픈뱅킹에는 뭔가 특별한 게 있다? : 신한페이판 오픈뱅킹 Advanced

베이직에서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오픈뱅킹 Advanced 버전은 마치 AI 매니저와 같습니다. 계좌정보만 눌렀을 뿐인데 이번 달 결제할 카드금액부터 이전 카드금액까지 한눈에 파악할 수 있으니까요. 서로 상이했던 카드사별 결제일, 이제 깜빡해도 괜찮습니다. ‘결제일 알림서비스’를 통해 신한카드 뿐만 아니라 오픈뱅킹 등록계좌와 연결된 카드사 결제일 알림을 3일 전에 모두 받아보세요.

 

결제일이 다가오는데 이번 달 결제대금이 충분치 않았던 경험, 다들 한 번씩 있으시죠? 이럴 때 신한페이판 오픈뱅킹 Advanced 가입 고객들은 당황할 필요 없이 ‘금액보충’ 서비스로 해결이 가능합니다. 결제대금을 어떻게 보충할 수 있는지 두 가지로 안내할게요!

1.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로 보충

결제금액의 부족한 부분만큼을 현금서비스로 원하는 날짜에 보충하는 서비스예요. 1회부터 n회까지 예약 설정을 할 수 있어 결제일을 깜빡해도 예약한 날짜에 계좌 입금 혹은 카드대금 결제가 가능해 안심할 수 있어요.

2. 잔액 모으기

오픈뱅킹에 등록되어 있는 모든 계좌의 잔액들을 결제계좌로 모아오는 서비스예요. 허둥대지 말고 부족했던 금액만큼을 결제계좌로 모으면 결제대금 걱정 없이 깔끔한 결제 완료!

Advance에 이은 Limited 서비스는 앞으로 계속해서 업데이트될 예정이니 신한페이판 오픈뱅킹에 많관부~~

 

 

미지근한 일상 속 확실한 혜택! 오픈뱅킹 서비스 가입 EVENT!

서비스 런칭하면 빼놓을 수 없는 이벤트 소식, 금융 서비스의 질을 업그레이드시키는 신한페이판 오픈뱅킹은 이벤트도 보다 풍성하게 준비했답니다. 우선 신규 고객 모두에게 제공되는 스타벅스 커피 한잔씩 드시면서 남은 이벤트를 즐겨주세요. 오픈뱅킹 가입 시 자동 응모되는 ‘빅경품’ 이벤트엔 치킨부터 에어팟, 맥북에어와 골드바까지 넓은 행운 스펙트럼이 펼쳐진답니다. 6월 한 달 간 송금 수수료 전건 무료의 혜택도 야무지게 누리시고요!

 

 

늘 고객 친화적인 서비스로 일상을 노크하는 신한카드, 올 여름도 여러분의 똑똑한 금융일상을 위해 부지런히 찾아가겠습니다. 시원하고 깔끔한 서비스로 또 만나요!

 

* 콘텐츠의 광고 유효기간이 만료되었습니다. 본 콘텐츠는 신한카드 사료관리의 목적으로만 게재하고 있습니다. 해당 상품/서비스의 이용조건 등 상세사항이 변경되었을 수 있으므로 계약체결 전 이용전 반드시 신한카드 홈페이지의 상품설명서나 약관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신한카드 #신한페이판 #오픈뱅킹 #오픈뱅킹서비스 #신한카드오픈뱅킹 #신한페이판오픈뱅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