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RMATION/카드 +

신한카드와 함께 그린 미래! ‘내가 Green 히어:로(Here:路)’ 환경보호백서 2탄

신한카드와 함께하는 ‘환경보호백서’ 2탄! 오늘은 ‘나만의_Green노하우’ 댓글 이벤트에서 신한카드도 일찍이 실천하고 있는 그린 라이프를 공유하려고 합니다. 우리의 생활에 작은 변화를 주는 것 만으로도 환경보호에 일조할 수 있다는 사실! 지속가능한 친환경 라이프 스타일을 돕는 신한카드의 그린 메시지를 전송합니다. 지금 바로 함께 확인해 볼까요?

 

 

내가 그린(Green) 팁 1.  
종이 영수증 대신 모바일 영수증 사용하기!

요즘 종이 영수증 대신 모바일 영수증을 받고 있는데요. 결제 시간도 빨라지고 종이도 절약되니 1석 2조의 효과! 지갑 속에 쌓여만 가는 영수증들을 가지고 다니던 시대는 안녕~~ 요즘 대세는 모바일 영수증이죠! 제가 사용하고 있는 <신한카드 My 빌&페이 서비스>를 소개해 드릴게요!

 

신한카드와 함께하는 ‘Green’ life <My 빌&페이 서비스>

V 사진화하여 문자(LMS)로 받아보는 편리함!
신한카드는 우편(종이) 명세서를 사진화하여 매월 결제일 전에 LMS로 모바일 명세서를 보내고 있어요.

V 연간 최대 65톤 탄소배출 절감 효과 톡톡!
신한카드의 간편 모바일 명세서는 나무 1만 그루가 1년 치의 탄소를 흡수하는 것과 같은 효과를 냅니다.

V My 빌&페이 신청하고 경품도 받고!
8월 31일까지 신한페이판의 전자고지서 서비스 <My 빌&페이 서비스>를 통해 전자청구서를 최초로 신청한 고객에게는 시원한 아메리카노부터 삼성 TV, LG 그램 14인치 노트북, 다이슨 에어랩 등 푸짐한 경품을 드려요!

▶ My 빌&페이로 전자청구서 신청하고 이벤트 참여하기

 

 

 

내가 그린(Green) 팁 2.  
짧은 거리는 대중교통에게 맡겨요!

가까운 거리는 운동 삼아 걷거나 되도록 대중교통을 이용하고 있어요. 자동차가 배출하는 이산화탄소 및 온실가스는 지구온난화의 원인이기도 하니 편리하고 저렴한 대중교통 이용으로 건강한 환경 만들기에 동참해볼까요? 대중교통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카드를 활용하면 더욱 좋겠죠?

 

신한카드와 함께하는 ‘Green’ life <알뜰교통 신한카드 S20 체크카드>

V 대중교통 이용 금액 최대 10% 캐시백!
고객 여러분들의 가볍고 편한 발걸음을 위한 알뜰 혜택!‘알뜰교통 신한카드 S20’ 체크카드는 전국 버스/지하철/택시 이용 시 최대 10%를 캐시백으로 돌려드려요.

V 자주 가는 편의점도 최대 7% 캐시백!
길을 걷거나 버스 정류장에서 꼭 만나곤 하는 편의점 GS25를 이용할 때에도 2~7%의 캐시백을 드립니다.

V 교통은 기본! 도서/요식/영화 등 각종 문화생활 비용까지 야무지게 돌려주니까 활용도는 UP! UP!

▶알뜰교통 신한카드 S20 체크카드 신청하러 가기

 

 

영수증 하나 바꿨을 뿐인데 탄소절감에 기여하고, 대중교통을 이용했을 뿐인데 10% 캐시백으로 돌려받는 카드생활. 내 생활의 편의가 올라가는 만큼 친환경 지수도 업데이트 되는 보람을 누려보세요! 신한카드는 앞으로도 여러분들의 소비가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로 선순환되는 미래를 그릴 수 있도록 앞장서겠습니다.

 

 

※ 준법감시 심의필 제20210818-Dpi-001호(2021.08.18~2022.08.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