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RMATION/카드 +

MZ 세대 취향 저격! 온라인 구독 서비스 'My Pick & Pack' 출시!

나만의 라이프 스타일을 완성시키기 위한 지름길, 온라인 구독 서비스가 더욱 더 다양화되고 있는데요. 클릭 한 번으로 간편하게 취향을 구독하면서 일상을 스마트하게 이끄는 MZ 세대들을 위해 신한카드 ‘My Pick & Pack’ 서비스를 출시했습니다. 취향 따라 고르면 혜택으로 야무지게 묶이는 기특한 서비스! 디저트, 뷰티, 왓칭, 오디오북까지 여러분의 메인 테마는 무엇인가요? 함께 Pick 해볼까요?

 

 

 

뭘 좋아할지 몰라 다 준비했어!
My Pick & Pack 서비스!

신한카드 My Pick & Pack 서비스는 크게 [디저트], [뷰티], [왓칭], [오디오북(오픈 예정)]으로 나눠진 네 개의 카테고리 중 내가 원하는 콘텐츠를 선택, 각각의 서비스에 포함된 브랜드를 매월 자유롭게 선택해서 이용하시면 됩니다. 실제 가격보다 저렴한 이용권에 더해 매월 추가 혜택으로 제공되는 ‘2천 원 이용권’과 ‘무료 보험’도 야무지게 챙겨가세요!

 

달콤한 휴식의 시간!
디저트Pick

여러분은 디저트를 드실 때 ‘빵’과 ‘커피’ 중 어느 쪽을 더 선호하시나요? 원하는 취향대로 골라 구독해도 상관없는 My Pick 디저트! 디저트를 논할 때 빠질 수 없는 메인 브랜드들만 모아두었으니 나만을 위한 디저트 한상의 여유를 만끽하시기 바랍니다.

 

 

 

한층 더 아름다워질 시간!
뷰티Pick

참새가 방앗간 못 지나치듯, 매번 홀린 듯 들어가게 되는 뷰티 드럭 스토어. 딱히 살 게 없어도 일단 들어가면 필요한 게 떠오르는 마법의 세계죠. 그렇다면 제대로 구독하고 살뜰하게 할인받으며 매월 나의 반짝이는 ‘뷰티력’을 올려봅시다!

 

 

 

끝없이 즐거울 시간!
왓칭Pack

구독 서비스의 꽃은 뭐니 뭐니 해도 ‘동영상 스트리밍’이 아닐까요? 나도 몰랐던 내 취향을 발견하면서 익숙한 즐거움과 새로운 유익함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시청권을 제공합니다. 기존 이용권에 준하는 가격으로 My Pick & Pack 서비스만의 혜택을 더해 보다 저렴하게 시청해보세요!

 

 

 

My Pick & Pack 서비스 가입 이벤트
좋아하는 마음이 배가 되는

커피 한 잔은 기본 아이스크림은 덤!

여러분께서 뭘 좋아할지 몰라 다양한 카테고리를 준비한 만큼, 여러 개의 서비스를 가입할수록 선물은 늘어난다는 사실!

 

 

구독하면 그 이상의 혜택을 보장하는 신한카드 My Pick & Pack 서비스. 일상을 가꾸며 다채로운 경험으로 보람을 느끼는 MZ 세대들에게 유익한 구독 서비스로 자리 잡을 것 같지 않나요? 즐거움과 휴식을 누리는 가장 똑똑한 방법, 신한카드 My Pick & Pack 서비스와 함께하세요!

 

 

 

 

* 콘텐츠의 광고 유효기간이 만료되었습니다. 본 콘텐츠는 신한카드 사료관리의 목적으로만 게재하고 있습니다. 해당 상품/서비스의 이용조건 등 상세사항이 변경되었을 수 있으므로 계약체결 전 이용전 반드시 신한카드 홈페이지의 상품설명서나 약관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신한카드 #신한카드서비스 #신한카드혜택 #신한카드서비스혜택 #신한카드할인 #온라인구독 #온라인구독서비스 #파리바게트 #뚜레쥬르 #배스킨라빈스 #뷰티 #올리브영 #랄라블라 #롭스 #왓챠 #편의점 #이벤트 #스타벅스 #오디오북 #윌라오디오북이용권 #무료보험 #무료보험혜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