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RMATION/카드 +

고객의 생활에 취향을 더하다! 신한카드 음악&도서 통합 서비스 ‘뮤직북’ 출시

출퇴근길을 위로하는 음악과 바쁜 일상 속에서도 짬을 내 읽는 책 한 권의 여유는 우리 스스로가 얼마나 고유한 사람인지 일깨워주는 고마운 순간들이죠. 이에 신한카드가 우리 삶이 ‘나만의’ 취향으로 채워질 수 있도록 <뮤직북> 서비스를 출시했습니다. 음악과 도서 구독권, 건강지킴이 무료보험 서비스까지! 생활에 꼭 필요한 활력을 더해주는 신한카드의 구독 가이드를 함께 따라가 볼까요?

 

 

 

신한카드, 내 생활에 활력을 더해줘!

 

#너를 들려줘! music in 뮤직북

뮤직북 서비스의 대표 콘텐츠! 바로 지니뮤직 음악이용권입니다. 매월 결제하는 음악 플랫폼의 구독료만 해도 적은 금액은 아닌데요. 지니뮤직 할인대상에 미포함되거나, 할인 가능한 기간을 모두 소진해버린 분들이라면 도서상품권과 무료보험 혜택과 더불어 저렴한 가격으로 뮤직 라이프를 즐길 수 있는 절호의 기회! 재생횟수 제한 없는 스마트 음악 감상부터 음악 재생 300회‧100회까지 세 가지 중 선택 가능하니, 평소 자신의 음악 구독 스타일에 따라 다양하게 즐길 수 있어요. 

 

 

#너를 읽어줘! book in 뮤직북

뮤직북 서비스의 우아한 혜택! 대한민국 온라인 서점 1위 자리를 지키는 ‘영풍문고’의 도서상품권을 누릴 차례입니다. 보다 적극적인 독서 습관으로 안내하는 실용적인 금액 지원 서비스, 3천원 할인권의 짜릿함을 즐겨보세요. 아이언맨은 영화에서 “3천만큼 사랑한다”고 했죠. 이제 우리는 매달 “3천원만큼 더 스마트해질 거예요.”

 

 

 

#나를 지켜줘! save in 뮤직북

 

예측할 수 없는 우리네 삶에서 보험은 이제 필수적이라고 할 수 있죠. 뮤직북의 의외의 혜택! 누구나 쉽게 맞닥뜨릴 수 있는 교통사고 상해와 식중독 위험에 대한 보호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합니다. 대중교통 상해 시 최대 5천만원, 고속도로의 경우 최대 1천만원까지 보상하는 알짜배기 상품이랍니다. 한편 낮은 온도에서 오래 살아남는 노로 바이러스로 인해 겨울철에도 식중독 위험으로부터 안심할 수 없는 요즘, 식중독으로 입원 시에도 10만원을 보상하는 혜자로운 건강 혜택을 무료로 더해보세요!

 

 

 

내 삶을 반짝이게 하는 취향, 그리고 취향을 건강히 즐길 수 있도록 지탱하는 보험 혜택의 조합은 신선하게 느껴지지만, 그만큼 우리가 오랫동안 기다려온 서비스라는 생각이 듭니다. 자, 이제 선택은 여러분의 몫입니다. 저는 음악 세 스푼에 책 한 스푼, 그리고 보험은 덤으로 가져갈게요!

 

나의 삶은 내가 꾸려 나가는 것! 매일의 일상을 성실히 돌보기 위해서는 나의 즐거움과 기쁨도 놓치지 않는 섬세함이 필요한 것 같습니다. 신한카드 뮤직북 서비스와 함께하는 여러분들의 삶에 소규모 행복들이 계속해서 이어지기를 바라봅니다.

 

 

 

 

* 콘텐츠의 광고 유효기간이 만료되었습니다. 본 콘텐츠는 신한카드 사료관리의 목적으로만 게재하고 있습니다. 해당 상품/서비스의 이용조건 등 상세사항이 변경되었을 수 있으므로 계약체결 전 이용전 반드시 신한카드 홈페이지의 상품설명서나 약관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신한카드 #뮤직북 #신한카드서비스 #신한카드혜택 #신한카드할인혜택 #음악구독권 #지니뮤직할인 #뮤직할인 #지니뮤직 #예스24 #도서상품권 #온라인도서할인 #온라인도서할인상품권 #무료보험 #무료보험혜택 #대중교통상해 #고속도로상해 #신한카드서비스혜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