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RMATION/카드 +

제2차 경기도 재난기본소득, 신한카드를 선택하면 좋은 점 5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경기도 지역 주민의 생활 안정을 위해 경기도에서는 지난해에 이어 2021년 2월 1일(월)부터 지역화폐 카드나 신용카드 포인트로 재난지원금 지급을 시행할 예정입니다. 1,300만여 명의 전 경기도민을 위한 재난기본소득, 가뭄에 단비 같은 반가운 소식이죠. 특히 신한카드를 선택하면 더 좋은 점 다섯 가지를 확인하고 빠르고 쉽게 신청하세요!

 

 

 

 

경기도민 모두에게 지급되는 #제2차_경기도_재난기본소득

 

개인 소득과 상관 없이, 1인당 10만원씩 지급!

 

 

하루 신규 확진자가 감소세를 보이고 있지만, 코로나19 종식까지는 아마 조금 더 시간이 필요할 것 같습니다. 모쪼록 하루 빨리 소중한 일상으로 복귀되길 소망하며 신한카드가 고객 여러분의 건강한 매일을 위해 응원하고 지원하겠습니다. 

 

신한카드에서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니 아래 링크를 통해 자세히 확인하세요!

 

▶신한PayFAN 이벤트 바로가기 Click!◀

우리동네에서 착한 소비 프로젝트

 

 

* 콘텐츠의 광고 유효기간이 만료되었습니다. 본 콘텐츠는 신한카드 사료관리의 목적으로만 게재하고 있습니다. 해당 상품/서비스의 이용조건 등 상세사항이 변경되었을 수 있으므로 계약체결 전 이용전 반드시 신한카드 홈페이지의 상품설명서나 약관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신한카드 #경기도재난지원금 #경기도재난기본소득 #코로나재난지원금 #코로나지원금 #재난지원금신용카드 #신한카드재난지원금 #경기도재난지원금사용법 #경기도재난지원금사용기간 #경기도재난지원금사용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