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RMATION/카드 +

예이(YaY)! 언택트 시대에 꼭 맞는 실속있고 힙한 신한카드 등장! (feat. 미니언즈)

바야흐로 비대면 접촉의 시대가 도래한 2020년. 처음의 답답함과 낯섦도 잠시, 사람들은 어느새 '느슨한 연결' 속에서도 일상의 기쁨을 만끽하는 방법을 찾아내기 시작했습니다. 그러던 어느 날, 신한카드는 발급부터 사용까지 전 과정을 비대면으로 대체한 모바일 전용 카드를 만들어냈습니다. 그리고 외쳤죠. "예이(YaY)!" 라고요. 그러자 사람들은 이것을 "예이 카드"라고 부르기 시작했습니다.



언택트 시대의 카드생활,

하루하루 즐겁고 실속있고 힙하게

사람들은 비대면의 편리함에 반하고, 미니언즈와 픽셀 아티스트 주재범 작가(@joojaebum)의 감각이 더해진 디자인에 빠져들면서 환호하기 시작했어요. 하지만 '예이 카드'의 매력은 여기에서 그치지 않았죠. 오늘 이 시간에는 '예이 카드'가 언택트 시대의 소비자들을 위해 준비한 프로그램을 감상해보겠습니다. 이름하야, <언택트 시대의 환호>입니다.



# YaY_ep 1. '나를 위한 환상의 찰떡 궁합' 편

'언택트 시대의 즐거움은 OTT 서비스가 다 한다?' '넷플릭스, 유튜브 프리미엄, 왓챠플레이'까지! 실시간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OTT를 이용하고 30% 포인트 적립을 받아가는 당신, 월 5,000 포인트까지 적립된다는 사실을 알면 지금보다 더 활짝 웃게 될 텐데요!



아늑한 침대 위에서 눈이 휙휙 돌아가는 영상 콘텐츠의 숲에 빠져 있다 보면 슬슬 배가 고프기 시작할 겁니다. 눈은 즐거운데 입이 심심한 시간에도 '예이 카드'와 함께 해보세요. '배달의민족, 요기요, CJ쿡킷, hyFresh'를 아우르는 밀 딜리버리 업종 혜택이 준비돼 있답니다. 추가 15%(OTT&배달서비스 연계 이용 시 적용) 포인트 적립은 배달 시간도 기분 좋게 기다리게 해줄 거예요.


# YaY_ep 2. '2,500원 때문에 망설이지 말아요' 편

화창한 주말, 집 안에서 온라인 쇼핑몰을 둘러보며 언택트 시대의 꽃인 아이쇼핑으로 근사한 기분을 냅니다. 혹시 맘에 쏙 드는 아이템을 발견했나요? 쿠팡, G마켓, 11번가, 롯데ON, SSG.COM, 마켓컬리, 오아시스마켓. 어디든 말만 하세요! 영특한 '예이 카드'가 2,500 포인트 적립으로 배송료를 세이브해줄 거예요. 월 최대 5회까지 제공되니, 무려 12,500 포인트의 지지를 받으며 든든한 쇼핑을 즐길 수 있겠군요.



# YaY_ep 3. '나의 공간을 채울 it템 쇼핑' 편

언택트 시대에는 프로 집콕러가 아닌 이들도 자신만의 공간에 애착이 생기는 법! '예이 카드'는 우리 집을 PC방으로, 카페로도, 심지어는 모델하우스 못지않게 근사한 모습으로 바꿔줄 준비가 돼 있습니다. 10% 포인트 (영역별 최대 1만) 적립과 함께 말이죠.



그러니 게임을 사랑하는 당신, '앱마켓, NC소프트, 레고온라인스토어'에 접속해 당당히 게임하시고요! 커피와 와인 러버들도 '스타벅스 사이렌오더'와 '와인앤모어'에서 두 손 무거운 테이크아웃을 즐기시기 바랍니다. 게임하기 좋은, 커피 마시기 좋은 무드는 '런드리고'와 '오늘의 집'이 책임질게요!


☞ 모바일 전용 '예이(YaY) 카드'는 [신한페이판] 어플에 등록해서 사용할 수 있어요!


소비 활동의 많은 부분을 집에서 해결하는 라이프스타일의 변화가 계속되고 있는 요즘, <언택트 시대의 환호>는 여기에서 마무리되지만 혜택은 계속될 거예요. 여러분들은 지금처럼 "YaY~~?"를 외치면서 언제 어디서나 손 안의 '예이 카드'와 함께 하시면 되겠습니다. 그럼 우리는 '예이 카드'가 연결해주는 아늑하고 멋진 세상에서 다시 만나요! 


[유의사항]

※ 연회비 국내전용(Local) 2만 3천원해외겸용(VISA) 2만 6천원

 계약 전 카드상품에 관한 상세한 사항은 상품설명서 및 약관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 연체이자율은 회원별 이용상품별 약정금리+최대 3%, 법정 최고금리(24%)이내에서 적용됩니다연체 발생 시점에 약정금리가 없는 경우 아래와 같이 적용함

-약정금리는 상법상 상사 법정이율과 상호금융 가계자금대출금리 중 높은 금리 적용

한국은행에서 매월 발표하는 가장 최근의 비은행 금융기관 가중 평균대출금리(신규대출기준)

※ 신용카드 남용은 가계경제에 위협이 됩니다.

※ 여신금융상품 이용 시 귀하의 신용등급이 하락할 수 있습니다.



여신금융협회 심의필 제 2020-C1h-05144호(2020.06.16)


#신한카드 #언택트시대 #언택트카드 #언택트신용카드 #언택트특화카드 #모바일전용카드 #신한카드추천 #신용카드추천 #신한카드YaY #미니언즈카드 #픽셀아티스트 #주재범작가 #홈라이프 #집콕생활 #홈족 #untact #밀딜리버리 #OTT #DIY #홈코노미 #마리아쥬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