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RMATION/카드 +

귀염뽀짝 라인프렌즈와 혜택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네이버페이.신한카드

라인프렌즈와 네이버페이가 만나니 귀여움과 혜택이 각각 두 배씩 더해졌다는 소식입니다. 신한카드피셜, 연일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머물며 라인프렌즈 덕후, 또는 네이버페이의 후한 적립금 모으는 재미에 빠진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데요. 넘치는 귀여움과 확실한 혜택만 모아 담은 '네이버페이 라인프렌즈 신한카드'를 소개합니다!

 

 

 

복잡한 혜택은 가라!

귀엽고 확실한 행복을 검색하세요

세상 간편하고 쓰는 대로 적립되는 금액도 쏠쏠한 네이버페이! 많은 분들이 애용하고 있을 텐데요. 그만큼 각종 카드사와 연결되어 있는 터라, 적립 포인트 한도나 전월 실적 충족 등 조건이 들쑥날쑥 제각각이었죠. 하지만 신한카드와 새롭게 손을 잡은 네이버페이는 달성해야 할 실적은 제로! 적립 한도는 없는! 아주 깔끔한 모습으로 단장했답니다. 이제 네이버페이를 검색할 때 '라인프렌즈 신한카드'를 기억하세요! 

 

네이버페이 라인프렌즈 신한카드

최대 10만원 상당 혜택 + 5% 적립

+ 귀여운 라인프렌즈 캐릭터 소품은 덤!

네이버페이 연계 신용카드는 '라인프렌즈 신한카드'라는 건 이제 알았으니, 상세 혜택을 검색해봐야겠죠? 네이버 쇼핑, 디지털 콘텐츠 등 네이버페이 온라인 가맹점이라면 기본 2% 적립, 네이버 가맹점 외 결제 시 1% 적립으로(단, 2023년 7월부터 0.5% 적립) 네이버포인트 매니아라면 벌써부터 소문 듣고 찾아올 혜택의 소유자네요! 게다가 프로모션 기간 내 2+2% 더블적립 해주는 혜자로운 쏠쏠함! 실적 조건과 적립 한도 없이 차곡 차곡 쌓이는 혜택 덕분에 당분간은 라인프렌즈 신한카드가 검색어 상위권에 쭈욱 머무를 것 같네요. 

 

 

 

 

# 넘치는 혜택!

대박 이벤트 자세히 보기 CHECK CHECK

이제부터는 실전 혜택입니다! 신한카드와 라인프렌즈가 짝꿍이 된 만큼, 조금 더 특별한 혜택을 드려야 하지 않겠어요? 다양한 버전으로 야무지게 마련한 특별 이벤트! 지금부터 라인프렌즈가 쏘는 혜택! 준비하시고~ 몽땅 받으세요!

 

 

 

 

 

✔ 네이버페이 라인프렌즈 신한카드로 이벤트 기간 내 첫결제 시 1만 P + 라인프렌즈 캐릭터 상품 1만원 할인권 지급! ▶자세히 보기◀

 

 

✔ 프로모션 기간 내 2+2% 더블적립 혜택

 

 

 

네이버페이로 대동단결되는 신한카드! 조건 없는 깔끔한 혜택으로만 똘똘 뭉친 신한카드 네이버페이 라인을 여러분의 검색어에 입력해주세요!

 

 

 

* 콘텐츠의 광고 유효기간이 만료되었습니다. 본 콘텐츠는 신한카드 사료관리의 목적으로만 게재하고 있습니다. 해당 상품/서비스의 이용조건 등 상세사항이 변경되었을 수 있으므로 계약체결 전 이용전 반드시 신한카드 홈페이지의 상품설명서나 약관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신한카드 신한카드추천 신한네이버페이 네이버페이신용카드 네이버페이체크카드 라인프렌즈신용카드 네이버페이적립무제한 더블포인트적립 실적조건없음 네이버페이 라인프렌즈 네이버페이라인프렌즈 라인캐릭터 신한카드체크카드S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