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RMATION/금융노트

신한카드와 함께 소소한 일상 플러스 with 신한페이판

내 소소한 일상들이 어떤 모습으로 흘러가는지 매번 들여다보기란 쉬운 일이 아니죠. 하지만 점검 없는 소비는 내게 충분히 돌아올 수 있는 혜택까지 쉽게 얻을 수 있는 기회를 날려버릴 때가 많습니다. 올해만큼은 신한카드가 아낌없이 준비한 새로운 금융 서비스로 소소한 일상에 특별함을 플러스 해볼까요?




신한카드 X 한양대학교

카드 없이 얼굴인식 한번으로 결제 OK!

신한 FacePay 캠퍼스 결제


뒤늦은 개강으로 부지런히 캠퍼스 라이프를 즐길 대학생이라면 주목! 얼굴 한 번만 등록하면 카드 없이 외출해도 만사형통 캠퍼스 라이프가 펼쳐진다니, 믿어지나요? 정신 없이 등교하느라 지갑을 두고 왔어도 더 이상 낙심할 필요 없습니다. 한양대학교와 최초로 선보일 카드 없이 결제하는 신한 FacePay 서비스가 오픈했기 때문이죠. 정신은 못 챙겨도 얼굴만 있다면 교내 식당과 CU편의점은 프리패스라구요!



커피가 필요한 모든 날, 모든 순간엔 

신한페이판을!

신한페이판 STARBUCKS 오더


스타벅스를 사랑하는 세상의 모든 커피족, 카공족, 그리고 디지털 노마드족에게 희소식이 도착했습니다. 스타벅스 앱 설치나 회원가입을 하지 않아도 신한페이판 앱에서 스타벅스 주문이 가능해졌답니다. 별도의 스타벅스 선불카드 구매나 충전도 필요 없죠. 누구나 한 화면에서 '바로주문'으로 빠르고 간편하게 스타벅스의 모든 음료를 즐길 수 있게 되었다는 것! 오늘도 스타벅스 출근 도장을 찍어야겠군요.



‘디지털 라이프’는

‘디지털 페이’와 함께지!

신한카드 D-Club 멤버십 서비스


디지털 라이프를 생활화하는 디지털리안들을 위한 신한카드 D-Club 멤버십 서비스도 런칭했습니다. 보고, 듣고, 즐기고, 마시는 모든 것을 온라인 결제로 해결하고 번거로운 카드 신청부터 발급~상담까지 신한페이판에서 논스톱으로 해결한 뒤 100% 디지털 라이프를 누려보세요. 소지하기 번거로운 실물 카드도 D-Club에서는 필요 없습니다. 넷플릭스, 멜론, 구글&앱스토어, 스타벅스 등 디지털 라이프의 대표주자를 애용하는 고객들이라면 쏠쏠한 리워드 포인트와 매주 수요일마다 돌아오는 D-Club Day에 실속 있는 쇼핑도 함께 즐겨보세요. 쓰는 만큼 정직하게 돌아오는 리워드 포인트로 디지털 라이프에 윤택함을 더할 시간, 지금 바로 D-Club에 입장해보세요!



종합병원 예약, 진료비 결제 기다리지 말고

신한페이판 '마이헬스케어'로 간편하게!


가족들이 어느 한곳을 크게 다치거나 아프면 병원에 예약 전화를 거는 것부터가 큰 스트레스죠. 힘겹게 예약을 마치고도 진료부터 데스크에서 수납을 하는 과정은 하루를 뚝딱 잡아먹기 일수인데요. 오는 5월 말부터 신한페이판에서 종합병원 진료 예약부터 결제까지 빠르고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는 「마이헬스케어」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우선 신촌세브란스, 강남세브란스, 중앙대학교 병원부터 시작되며, 향후 지속적으로 적용 병원이 확대될 예정입니다.


신한카드 고객이라면 우리가 누구든, 어떤 라이프 스타일을 갖고 있든 언제 어디서나 혜택 받는 소비생활을 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시대에는 새로운 금융 서비스가 필요하기 마련이죠. 평소 소소한 일상 속에서도 신한카드의 다양한 금융 서비스와 함께 앞으로는 수준 높은 생활을 누려보세요.


▶신한카드 회원만을 위한 '특별한 디지털 경험' 자세히 보기


준법감시 심의필 제 20200515-Cpi-014호(2020.05.15)



#혁신금융 #금융정보 #금융서비스 #금융관리 #신한카드 #신한FacePay #신한페이스페이 #신한페이판 #신한PayFAN #신한페이판STARBUCKS오더 #신한카드디클럽 #신한카드Dclub #디클럽멤버십 #신한페이판종합병원예약 #2020금융정보 #2020금융관리 #2020금융서비스 #혁신금융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