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RMATION/금융노트

‘돈알못’이어도 괜찮아! <소액저축서비스> 족집게 커리큘럼 대.공.개

'티끌 모아 티끌', '탕진잼' 등 늘 제자리걸음인 현실을 자조하는 용어들이 난무하는 시대이지만 어딘가에서는 꾸준함의 힘을 믿는 사람들이 존재하기 마련입니다. 성실히 살아낸 오늘은 더 나은 내일로 돌아오기 마련이죠. 마찬가지로 똑같이 지갑을 열어도 허무함만 남는 소비가 있는가 하면, 돈으로 돌아오는 소비가 있습니다. 이제 신한카드 한 장만 있으면 자동으로 적립되는 잔돈 적금으로 통장 잔고를 채워보세요! '돈 쓰는 데는 선수지만 모으는 데는 서툰' 분들을 위한 저축서비스를 소개합니다.




잔돈 모아 태산이 되는 기적!

소비요정에서 저축요정으로 다시 태어나다



# 신한카드와 더욱 쉽게!

잔돈으로 가볍게 재테크하기

애초부터 목돈을 만들겠다는 욕심이 사치처럼 느껴지는 오늘날. 통장을 스쳐 지나가는 월급 탓에 단돈 5만원, 10만원씩 붓는 적금도 버거울 때가 수두룩합니다. 신한카드 소액저축서비스는 바로 이런 분들에게 꼭 맞는 기능인데요. 자투리 금액으로 최대 8.3%의 금리 효과를 보장하기 때문에 돈 모으는 재미를 쏠쏠하게 느낄 수 있답니다.




무엇보다 카드를 쓸 때 발생하는 적립금이 적금계좌로 자동이체 되는 방식이므로 저축을 위해 부수적으로 허리띠를 졸라맬 필요도 없죠! 신한카드를 사용할 때마다 잔돈을 모아 알아서 재테크해주는 똘똘한 친구네요.



# 심플한 당신이라면 '정액투자'

우연한 행운을 즐기는 당신이라면 '자투리투자'

쓰면서 저축하는 소액저축서비스는 두 가지 방법이 있는데요. '카드 이용금액 별'로 적립금이 저축되는 자투리방식과 '카드 이용 건 별'로 적립금이 저축되는 정액방식으로 나눠집니다.



저축 가능한 한도는 월 2만원으로 공통 적용되므로, 평소 본인의 카드 사용 습관을 확인해본 뒤 소액저축의 맛을 더 쉽고 빠르게 느낄 수 있는 방식을 택하면 되겠습니다.



소액저축서비스를 이용하고 싶다면 우선 신한은행 입출금 계좌는 필수겠죠? 또한 고객 당 1개의 적금 상품만 가입 가능하다는 점도 잊지 마세요. 올 여름, 우리들을 웃음 짓게 할 소확행은 바로 소소하지만 착실하게 쌓이는 소액저축 내역일 테니까요! 카드 한 장만 있으면 누구나 따라할 수 있는 돈이 모이는 습관, 신한카드와 함께라면 돈은 쓰는 데에서 멈추지 않고 선물처럼 되돌아오는 존재가 된답니다.




[유의사항]

※ 계약 전 카드상품에 관한 상세한 사항은 성품설명서 및 약관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 연체이자율은 "회원별 이용상품별 약정금리 + 최대 3%, 법정 최고금리(24%) 이내"에서 적용됩니다. 

*단, 연체 발생 시점에 약정금리가 없는 경우 아래와 같이 적용함

- 약정금리는 상법상 상사 법정이율과 상호금융 가계자금대출금리 중 높은 금리 적용

*한국은행에서 매월 발표하는 가장 최근의 비은행 금융기관 중 가중평균대출금리(신규대출기준)

※ 신용카드 남용은 가계경제에 위협이 됩니다

※ 여신금융상품 이용 시 귀하의 신용등급이 하락할 수 있습니다.  


준법감시 심의필 제 20200622-Cpi-012호(2020.06.22~2021.06.21)

신한카드 신한카드서비스 소액저축서비스 소액적금서비스 신한은행적금 소액저축 소액적금 소액투자 적금 적금금리 재테크 잔돈재테크 잔테크 티끌모아태산 잔돈모아태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