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RMATION/라이프

보기만 해도 시원해지는 수영장뷰 카페 추천 BEST 3

막바지로 치닫고 있는 더위에 잠 못 드는 요즘, 야외 활동보다는 홈캉스 같은 실내 활동을 선호하게 되는데요. 하지만 무더위에 무기력해진 발걸음을 유혹할 매력만점 공간이 있다면 이야기가 달라지지 않을까요? 눈부터 시원하게 탁 트이게 만드는 전국 방방곡곡 ‘수영장뷰’ 카페들을 방문해 보는 건 어떨까요? 신한카드가 추천하는 이색 카페로 지금 바로 떠나보시죠!



카페야? 수영장이야? 캐러반이야?

#이천 #일곱가지_컨셉 신흥강자 <인디어라운드>


프라이빗한 캡슐형 공간, 미니버스, 바닷가 등 무려 7가지 컨셉을 자랑하는 카페 <인디어라운드>. 사람들의 입소문과 SNS를 통해 정식 오픈도 전에 이미 이천의 힙플로 등극했는데요. 1인당 음료 1개를 주문할 경우 수영장과 샤워시설은 물론 오락실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메리트입니다. 카페 외부의 각기 다른 매력을 갖고 있는 장소들을 모두 즐기려면 어느새 시간이 순삭!



<인디어라운드>에서는 글램핑장도 함께 운영하고 있는데요. 국내에선 쉽게 찾아보기 힘든 북미 카바나 텐트와 이국적인 감성이 듬뿍 담긴 소품들이 눈에 쏙쏙 들어오죠. 에어컨, TV, 냉장고부터 해먹까지 필요한 용품들과 기구가 완비되어 있어 편리합니다. 해가 지고 어두워지면 화려한 조명이 멋을 더하는 이 카페의 또 다른 반전 매력은 밤! 밤에는 야외 Bar도 운영할 계획이라고 하는데요. 수영장을 바라보며 마시는 맥주 한 잔으로 진정한 힐링타임을 가지는 건 어떨까요?


위치▶ 경기 이천시 이섭대천로941번길 49-44

운영시간▶ 11:00 ~ 23:00 (카페 주문은 22:00까지)



오래된 수영장의 화려한 변신

#부산 #매력깡패 <젬스톤> 


부산에 사는 힙스터들이라면 이미 아는 그곳. 부산 영도에 어마어마한 규모를 자랑하는 수영장 개조 카페로 인기폭발 중인 <젬스톤>입니다. 외관은 세월의 흔적이 느껴지고 평범해 보이지만, 실내 곳곳에는 위험 경고 팻말, 파아란 타일 바닥, 직사각형 모양으로 움푹 파인 메인 공간, 높은 층고 등 과거 수영장이었음을 보여주는 모습들이 남아있는데요. 덕분에 괜스레 물속에 들어온 것 같은 착각과 함께 시원함을 선사합니다.



<젬스톤>에서는 형형색색의 파라솔과 개성 강한 의자들을 취향에 따라 골라 앉을 수 있는데요. 어느 자리에 앉아도 이곳이 수영장이었다는 점을 알 수 있을 만큼 뚜렷한 컨셉과 개성이 돋보이는 인테리어에 감탄하게 되죠. 게다가 이곳은 뷰뿐만 아니라, 빵 맛집으로 떠오르고 있다는 사실! 당일 직접 구워 판매하는 케이크와 머핀 등 다양한 종류의 빵들은 부산 빵덕후 손님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위치▶ 부산 영도구 대교로6번길 33(영도점)

운영시간▶ 10:30 ~ 23:30



수영장 + 루프탑 + 잔디밭 = ♥

#전주 #뷰명당 <그 날의 온도>


다음으로 신한카드가 소개할 수영장뷰 카페는 입구부터 모던한 간판과 외관으로 눈길을 사로잡는 <그 날의 온도>인데요. 문을 열자마자 펼쳐지는 드넓은 잔디밭과 빈백 의자만 봐도 여유가 넘쳐흐릅니다. 그중 사람들의 시선을 강탈하는 바로 그곳, 널직한 수영장을 빼놓을 수 없을 것 같은데요. 청량한 분수가 올라오는 수영장은 인증샷을 찍기 위한 사람들로 문전성시를 이룹니다. 보기만 해도 시원한 수영장 분수를 바라보고 있노라면 잠깐이라도 더위를 잊기에 충분하지 않을까요?



여기가 정말 뷰 맛집일 수밖에 없는 이유. 건물이 통유리로 되어 있어 수영장뿐만 아니라 주변을 감싸듯 펼쳐지는 초록초록 녹음도 한눈에 담을 수 있는데요. 하루 종일 뜨겁게 내리쬐던 태양이 주춤해지는 저녁 선선한 바람을 맞으며 루프탑에서 바라보는 절경도 빼놓을 수 없겠죠? 뷰를 실컷 즐겼다면 이제 먹을 시간! <그 날의 온도>에서 자랑하는 아기자기한 디저트들은 카메라를 들 수밖에 없게 만드는데요. 어느새 인증샷 대열에 동참하게 만드는 그 모습에 이곳의 인기를 다시금 실감하게 합니다.


위치▶ 전북 전주시 덕진구 원동로 45

운영시간▶ 11:00 ~ 21:00



지금까지 각기 다른 수영장뷰와 매력을 뽐내고 있는 전국 각지 카페를 소개해드렸는데요. 여름휴가를 다녀왔지만 왠지 아쉬운 기분이 드는 요즘, 시원하면서 신한카드가 소개한 이색적인 뷰를 자랑하는 카페로 휴가를 떠나듯 나서보는 것은 어떨까요? 체력이 점점 바닥을 찍는 8월을 버틸 수 있는 오아시스 같은 존재가 되지 않을까요? 이제 조금만 버티면 끝이 보이는 여름과 맞서 야외 활동을 즐기며, 신한카드와 함께 여러분의 찬란한 여름을 잘 마무리하시기를 바랍니다. 

#신한카드 #여름 #여름휴가 #카페 #전주 #부산 #이천 #수영장카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