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RMATION/라이프

불꽃축제 여기가 명당! VIEW티풀! 뷰맛집 호텔 3

매년 본격적인 가을의 시작을 알리며 여의도 한강에서 열리는 '서울세계불꽃축제'가 올해에도 어김없이 서울의 밤 하늘을 아름답게 수놓을 예정인데요. 세계 각국의 불꽃 디자이너가 참여해 환상적인 불꽃 쇼를 선보이기에 더 감동적인 이 축제에 한가지 단점이 있다면, 수많은 인파 속에서 정신 없이 즐기게 될 수도 있다는 사실이죠. 그래서 신한카드가 준비했습니다! 올해는 좀 더 여유롭게 특별한 분위기에서 불꽃축제를 즐겨보세요. 2019 여의도 불꽃축제를 제대로 즐기기 위한 최적의 럭셔리 뷰맛집 장소를 추천합니다. 



스윗함으로 채워줄 불꽃축제 스페셜 패키지

#켄싱턴호텔 여의도

켄싱턴호텔 여의도에서는 2019 서울세계불꽃축제를 기념해 스페셜 패키지를 선보입니다. 일 년에 단 한번 진행되는 이 축제를 더욱 로맨틱한 하루로 만들기 위해 와인, 치즈 플래터, 티라미수 케이크로 구성된 스페셜 세트를 객실에 제공하는 ‘2019 파이어웍스(Fireworks) 패키지를 눈여겨보세요



스페셜 세트는 불꽃축제 시작 전 또는 관람 후 객실 내에서 편안하게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기에 최적의 선물이 될 거예요. 불꽃축제를 다 즐긴 후에도 편안하게 호텔에서 머물며 남은 시간을 로맨틱하게 보낼 수 있답니다. 올 가을에는 스파클링 와인과 달콤한 디저트와 함께 한강 뷰 객실에서 불꽃놀이 호캉스를 누려보면 어떨까요? 


위치 서울시 영등포구 국회대로 76 16

문의▶ 1670-7461 



생동감 넘치는 불꽃축제내 눈 속에 저장!

#서울드래곤시티그랜드 머큐어 앰배서더 호텔 앤 레지던스 서울 용산

오직 불꽃축제 기간에만 이용할 수 있는데다 객실에서 불꽃놀이 뷰가 개런티되는 특별한 패키지, 불꽃축제를 손꼽아 기다리는 이들이라면 놓칠 수 없겠죠? 서울의 중심 용산에서도 한강변에 위치해 불꽃축제 행사장을 눈앞에서 볼 수 있는 명소로 알려진 서울드래곤시티는 객실의 절반 정도가 한강 뷰를 갖추고 있어 한눈에 여의도를 내려다볼 수 있는 최고의 뷰를 자랑합니다. 특별히 300개 객실 한정으로 선보이는 '2019 서울드래곤시티 불꽃전망대 패키지(2019 Fireworks Room Package)'와 함께 호텔 객실에서 편안하게 불꽃축제를 한눈에 담아보세요. 



그랜드 머큐어 앰배서더 호텔 앤 레지던스 서울 용산 객실에서 불꽃이 점화하는 순간부터 하늘 높이 아름다운 섬광을 터뜨리는 순간까지 생동감 넘치는 감동을 느껴보면 어떨까요? 도심 속 초고층 호텔에서 내려다보는 불꽃축제는 더없이 멋진 추억으로 오랫동안 남을 거예요. 


위치 서울시 용산구 청파로 20 95

문의▶ 02-2223-7000


그랜드 머큐어 객실(디럭스 스위트 2베드룸)에서 찍은 불꽃축제 전경



한강 뷰 조망하며 즐기는 축제 만찬

콘래드 서울 37그릴&

서울의 중심에서 시원하게 내려다보이는 환상적인 야경을 바라보며 불꽃축제의 여운을 즐기는 상상, 한번쯤 해보았을 텐데요. 오래도록 잊지 못할 최고의 시간으로 기억하게 될 베스트 뷰 맛짐으로 신한카드가 소개할 곳은 바로 콘래드 서울입니다. 콘래드 서울의 가장 최고층인 37층에 위치한 '37그릴&바'는 도심과 한강의 숨막힐 듯 아름다운 경치를 180도로 조망할 수 있는 짜릿한 고층에서 불꽃축제 기념 만찬을 즐기기에 제격인 곳입니다. 



화려한 불꽃축제가 끝난 후 아쉬운 마음을 달래기에 더없이 좋은 우아한 레스토랑인 37그릴&바에서 최고급 소고기 요리와 신선한 해산물, 그리고 와인 한 잔의 여유와 함께 근사한 저녁 시간을 보내보세요. 


위치 서울시 영등포구 국제금융로 10 37

문의▶ 02-6137-7110

 


불꽃축제를 만끽하기 더없이 좋은 가을, 올해는 신한카드가 소개한 뷰 맛집에서 인파에 시달리지 않고 더 특별하고 VIEW티풀한 불꽃축놀이 뷰를 즐겨보면 어떨까요?

#신한카드 #불꽃축제명당 #서울세계불꽃축제 #세계불꽃축제 #여의도불꽃축제 #불꽃축제 #켄싱턴호텔여의도 #콘래드서울 #콘래드서울36그릴앤바 #한강뷰맛집 #뷰맛집호텔 #호캉스 #불꽃축제호텔 #여의도호텔 #2019여의도불꽃축제호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