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RAND/컬처&아트

신한카드 워라밸 롱보드 대축제

날 좋은 주말, 한강 둔치나 큰 공원에 가면 요즘 들어 '롱보드'를 즐기는 사람들을 어렵지 않게 찾아볼 수 있는데요. 새로운 재미를 찾는 이들의 취미이자 스포츠 활동으로 급부상한 롱보드는 이제 대중적인 취미활동 중의 하나가 되었죠. 춤추듯 스텝을 밟아 주행할 수 있어 많은 보더들에게 사랑 받고 있는 롱보드! 이런 롱보드 마니아라면 주목해야 할 소식, ‘신한카드 워라밸 롱보드 대축제’의 계절이 찾아왔습니다! 다양한 이벤트와 공연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가득해 더욱 기대되는 신한카드 워라밸 롱보드 대축제, 어떤 퍼포먼스와 이벤트로 채워질지 궁금하지 않나요?



서울 신촌의 연세로 일대에서는 매년 롱보더들이 뛰어난 실력을 뽐낼 수 있는 롱보드 대축제가 개최되고 있다는 걸 아시나요? 대한민국 롱보드 문화에 있어 가장 큰 행사 중 하나로, 보드 마니아뿐만 아니라 누구나 직접 현장에서 관전하며 즐길 수 있는 축제로 자리매김하고 있답니다. 올해 롱보드 대축제는 신한카드가 작년부터 꾸준히 진행했던 <신한카드 워라밸 클래스> 중 ‘롱보드 클래스’의 연장으로 기획되었는데요. 다채로운 공연 및 퍼포먼스 뿐만 아니라 롱보더 참가자들의 기술을 맘껏 뽐낼 수 있는 경기 종목들이 가득합니다. 신한카드 워라밸 롱보드 대축제를 200% 즐겁게 즐길 수 있는 관전 포인트를 소개할게요!




[축제 관전 포인트 #1]

현란한 트릭부터 우아한 댄싱까지!

롱보더들의 치열한 배틀

롱보더들은 단순히 두발을 올려놓고 타는 것을 넘어, 롱보드 위에서 춤을 추거나 롱보드를 공중으로 띄웠다 다시 타는 등 화려한 묘기를 펼치곤 합니다. 롱보드 대축제 즐기기 첫 번째 관전 포인트는 눈 앞에서 즐길 수 있는 보더들의 치열한 배틀입니다.



신한카드 워라밸 롱보드 대축제에는 현란한 묘기를 보여주는 기술인 트릭부터 우아한 몸짓을 보여주는 기술인 댄싱까지 다양한 경기 종목이 마련되어 있어 보는 재미 또한 더 짜릿하게 채울 예정인데요. 롱보더 참가자들이 연마한 화려한 기술을 생생하게 관람하며 롱보드의 매력에 푹 빠져들 수 있는 시간이 될 거예요.


[축제 관전 포인트 #2]

거리에서 즐기는

세계적인 국내 롱보더의 화려한 퍼포먼스!

신한카드 워라밸 롱보드 대축제 즐기기 두 번째 관전 포인트는 길거리에서 펼쳐지는 화려한 퍼포먼스가 아닐까요? 대축제라는 타이틀에 걸맞게 세계적인 국내 롱보더(권도영, 석유진, 차명진, 김범석)가 준비한 멋진 롱보드 라이딩 퍼포먼스가 여러분을 기다립니다.



‘롱보드 댄싱(춤을 추는 듯한 스텝 기술)’과 ‘트릭(롱보드를 손과 발로 돌리며 타는 기술)’, 그리고 모든 기술을 자유자재로 구사하는 ‘프리스타일’까지 롱보드 라이딩의 진수를 감상할 수 있는 곳을 찾는다면? 신한카드 워라밸 롱보드 대축제가 정답이죠! 롱보더들의 퍼포먼스는 역동적인 동작으로 구성되어 보는 이에게 화려한 볼거리를 선사해 지루할 틈이 없답니다. 롱보드 위에서 펼쳐지는 화려한 무대를 감상하고 싶다면 망설이지 말고 방문하세요! 퍼포먼스 속 화려한 춤사위와 보드의 짜릿한 매력에 흠뻑 빠져 어느새 프로 롱보더의 세계로 입문하고 있는 자신을 발견할지도 몰라요. 


[축제 관전 포인트 #3]

비보잉 스트릿 댄스쇼

Les's chill! Let's funky!

알펑키스트 크루 (R-funkist Crew)

롱보드 고유의 스트릿 컬쳐 분위기를 제대로 느낄 수 있는 방법은 역시 자유로움의 상징인 스트릿 댄스를 함께 즐기는 것 아닐까요? 신한카드 워라밸 롱보드 대축제에는 큐레이션 스트릿 댄스팀인 '알펑키스트'의 비보잉 공연이 펼쳐질 예정인데요. 



'알펑키스트'는 2018 대한민국 한류문화 대상 비보이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한 퍼포먼스 크루로, '알펑키스트'만의 짜릿한 비보이 댄스와 독창적인 퍼포먼스는 롱보드의 스트릿 컬쳐를 몸소 느끼기에 최적의 무대일 것입니다. 거리에서 펼쳐지는 다채로운 롱보드 프로그램을 즐기고 펑키한 감성을 채우는 경험, 신한카드와 함께 해보세요!


현장 관람객을 위한 풍성한 이벤트!

축제의 꽃, 현장 이벤트가 주는 짜릿함을 빼놓을 수는 없죠. 신한카드 워라밸 롱보드 대축제에서는 대회 참가자뿐만 아니라 현장 관람객들 모두를 위한 행운권 추첨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경품으로는 롱보딩에 최적화된 ‘뉴발란스 보드화’와 액션캠의 대명사 ‘고프로 히어로 7’, '웅진플레이도시 워터파크 입장권', 그리고 국내 롱보드 대표 브랜드 코즈모의 '코즈모 프로 롱보드'까지 다양한 상품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가정의 달 5월에는 가족, 연인 혹은 친구들과 함께 신한카드 워라밸 롱보드 대축제에서 롱보드 공연도 즐기고 푸짐한 경품의 주인공이 되어 보면 어떨까요? 볼거리 즐길거리 가득한 신한카드 워라밸 롱보드 대축제에서 보더들의 짜릿한 묘기와 함께 피곤한 일상의 스트레스를 날려보세요!

#롱보드대축제 #워라밸롱보드대축제 #롱보드축제 #롱보드 #스케이트보드 #4월축제 #봄축제 #4월행사 #5월행사 #신한카드 #워라밸롱보드 #워라밸클래스 #신촌 #신촌축제 #연세로 #차없는거리 #롱보드기술 #롱보드점프 #댄싱 #트릭 #지턴 #프리스타일 #히피점프 #롱보드여신 #고효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