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RAND/컬처&아트

신한카드 The Dream Day 시네마 초청 이벤트 <어벤져스: 엔드게임>

2012년부터 모든 시리즈에서 꾸준히 흥행을 거두며 최근에 개봉한 <캡틴마블>의 쿠키영상으로 그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킨 <어벤져스: 엔드게임>. 전 세계인이 오랫동안 기다려온 <어벤져스> 시리즈의 마지막 에피소드 개봉이 코앞으로 다가온 지금, 벚꽃만큼이나 우리를 설레게 만들어줄 문화 소식을 가져왔습니다. 2019년 최고의 흥행작으로 예상되는 작품을 두 배 더 즐길 수 있도록 신한카드 고객님들을 위해 준비한 The Dream Day 이벤트를 만나보실까요?



전 세계인이 기다려온 바로 그 순간

<어벤져스: 엔드게임> 미리보기! 

<인피니티 워> 이후 절반만 살아남은 지구에서 마지막 희망이 된 어벤져스 군단. 먼저 떠난 그들을 위해 모든 것을 건 최후의 전쟁이 펼쳐집니다. 위대한 어벤져스 운명을 바꿀 마지막 기회가 이번 에피소드에 모두 담겨 있습니다.



이 와중에 기다리다 지친 팬들을 위해 깜짝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2분 남짓한 ‘혜자스러운’ 분량으로 팬들의 환호를 받았는데요. 특히 예고편에 압축된 어벤져스의 대표 캐릭터 아이언맨과 캡틴 아메리카, 그리고 토르의 일대기는 ‘마블 덕후’들의 심정을 뭉클하게 만들기 충분했습니다. 타이탄과 양자 영역으로부터 극적으로 귀환한 아이언맨과 앤트맨의 컴백도 많은 추측과 호기심을 자아내는 포인트입니다. 장장 11년간 이어진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의 성공과 동시에 피날레를 기념할 <어벤져스: 엔드게임>. 과연 메인 예고편답게 히어로들의 비하인드 스토리와 다가올 미래를 향한 비장함이 사뭇 남다르게 느껴지는군요.


다시금 하나가 되어 새로운 조합을 이룬 어벤져스, 마블의 클라이맥스를 이번 <어벤져스: 엔드게임>에서 목격할 수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겠습니다. 그들 자신의 운명과 세계의 운명이 동시에 걸린 마지막 대결. 마블의 모든 캐릭터를 깊이 사랑해마지 않는 팬의 입장으로서는, 너무 처절한 사투가 되지 않기만을 바라는데요. 히어로 무비 역사에 큰 획을 그은 어벤져스 시리즈의 마지막을 더욱 알차게 즐기는 법! 신한카드 The Dream Day를 통해 만나보세요.


신한카드 The Dream Day 시네마 초청 이벤트 참여하고 어벤져스의 화려한 마지막을 함께하기!

<어벤져스: 엔드게임>을 신한카드 The Dream Day에서 더욱 알차고 특별한 혜택으로 즐겨볼 시간! 전국 CGV에서 진행되는 영화 초청행사를 준비했습니다. 무려 3천명이 넘는 신한카드 고객님들께 돌아가는 영화 관람 이벤트인데요. 2인 무료 영화 관람권과 함께 콤보세트까지 알차게 제공하니 놓치면 아까운 이번 기회를 통해 마블 덕후의 덕심을 맘껏 충족하시기 바랍니다!

<신한카드 The Dream Day 시네마 초청 이벤트> with <어벤져스: 엔드게임>



신한카드 The Dream Day가 야심 차게 준비한 시네마 초청 이벤트! 사랑하는 연인 또는 친구와 함께 <어벤져스: 엔드게임> 관람하시고 봄밤의 긴 여운을 만끽하시기 바랍니다. 





#신한카드 #카드생활 #알뜰생활 #카드사용팁 #신한카드꿀팁 #마블 #어벤져스 #어벤져스시리즈 #어벤져스엔드게임 #엔드게임메인예고편 #카드활용팁 #신한카드더드림데이 #TheDreamDay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