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RMATION/라이프

요즘 힙한 데이트코스, 전국 이색 사진관


입춘이 지나도록 이어지는 추위에 데이트하기 참 어려운 겨울날. 모처럼 여행을 떠나 근사하게 차려입고 싶어도 롱패딩의 유혹을 뿌리치기 어렵다고요? 오늘은 평범한 날들을 근사하게 기록하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바로 요즘 인싸 커플사이에서 핫하다는 이색 사진관인데요. 오직 둘만을 위한 프레임 속에서 계절도, 시간도 잊은 채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 보시기 바랍니다.




담백하게, 정갈하게!

분위기 가득한 흑백필름 사진

서울 <물나무 사진관>

고즈넉한 아름다움을 간직한 서울의 한 켠, 계동에 위치한 <물나무 사진관>은 한 장을 찍어도 온 정성을 쏟아야 했던 필름 카메라 시절의 향수를 연상케 하는 곳입니다. 디지털 카메라의 대중화로 인해 아날로그가 특별하고 남다른감성으로 되어버린 오늘날, 휴대폰 카메라의 각종 기능이 탑재된 어플로 다른 사람이 보는 나를 만들어내기 바쁜 오늘날. <물나무 사진관>에서는 순수하고 깨끗한, 진짜 내 모습을 만날 수 있답니다.




오직 흑백 필름만을 사용할 것. 두 달에 걸쳐 현상과 인화 과정을 거칠 것. 이곳은 한 장의 사진을 위한 모든 작업을 손수 진행하고 있습니다. 카메라 렌즈 앞에 선 피사체의 꾸밈없는 매력을 담아내기 위해 온 마음과 집중을 다하는 포토그래퍼가 있는 <물나무 사진관>.



이토록 근사한 전통 흑백사진관에서 오래오래 함께 하고픈 이와 그동안 서로 몰랐던 모습을 담아보는 건 어떨까요? 서로의 기억 속에 흑백사진처럼 세월이 흐를수록 더욱 멋스러워지는 사람으로 남기를 바라면서 말이죠.

 

위치▶ 서울 종로구 계동길 84-3

문의▶ 02-798-2231

 


매일을 주인공처럼 살고픈 당신,

<라라랜드>부터 <미스터 선샤인>까지

그녀들처럼 멋진 모험을 떠나 보자!

광주 <이젠, 웃어>

내 인생의 주인공은 나 자신임이 분명한데, 어째서 평범한 대부분의 날들은 엑스트라처럼 흘러가는 걸까요? 문득 안일한 일상이 지겹게 느껴질 때, 스스로에게 작은 스포트라이트를 선물하고 싶어질 때 추천하고픈 사진관 <이젠, 웃어>입니다. 이곳은 전국 유일의 영화 잡지 세트를 그대로 구현한 이색 사진관으로, 요즘 세대들의 남다른 감성과 가치관을 담아내기에 제격으로 보입니다.



겨울이면 날씨 탓인지 유독 커피와 레스토랑, 그리고 영화관으로 반복되는 데이트에 익숙해지기 마련인데요. <이젠, 웃어>에서 방문한 여러분들은 일순 라이언 고슬링과 엠마 스톤이 탭댄스를 추던 할리우드로 날아갈 수도 있습니다. 꿈을 꾸는 사람들을 위한 별들의 도시로 말이죠. 또한 영화 <아가씨>와 드라마 <미스터 선샤인>처럼 경험하지 못한 시대에 대한 그리움을 충족시킬 수 있어요.




반려묘, 반려견과 특별한 추억을 만들고 싶으신 분들을 위한 럭셔리 잡지세트장도 마련돼 있습니다. 또 하나의 사랑스런 가족과 이 순간을 영원히 남겨보는 건 어떨까요? 편안하고 아늑한 분위기에서 진행되므로 강아지와 고양이의 스트레스 염려도 덜 수 있답니다. 모든 세트장에는 컨셉에 맞게 의상과 소품을 대여하고 있으니, 몸도 마음도 가볍게 방문하시면 됩니다. 이날만큼은 사진관 <이젠, 웃어>에서 영화와 드라마 속 한 장면처럼, 또 패션 잡지의 커버 모델처럼 남다른 주인공이 된 기분을 만끽하시기 바랍니다.

 

위치▶ 광주광역시 북구 일곡마을로116번길 30

문의▶ 062-573-2547

 

 

요즘 대세는 흑백사진!

레트로 느낌 물씬 풍기는 산격동에서

경성시대 컨셉과 복고웨딩 따라잡기

대구 <산격동 사진관>

과연 유행은 돌고 돈다는 말을 체감하게 되는 요즘입니다. 전국의 클럽에서 복고댄스 열풍이던 2010년대 초반을 지나, 이제는 레트로 감성이 각종 패션 아이템을 비롯해 우리 생활 곳곳에 물들기 시작했는데요. 특히 부모님의 웨딩사진을 보는 듯한 흑백의 복고웨딩 사진은 커플과 신혼부부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죠. 대구 <산격동 사진관>에서라면 낯설게 느껴지는 흑백사진도, TV나 스크린으로만 봤던 아득한 시절도 금방 따라잡을 수 있답니다.



시대극 드라마가 유독 인기를 끌었던 지난 한 해, 격동의 시기였던 근현대사처럼 낭만적이게 느껴지는 시절도 없는 것 같은데요. 그때의 빈티지한 무드와 지금과는 다른 느낌으로 화려하고 과감했던 의복이 주는 매력은 오늘날 어떤 스타일로도 대체할 수 없어 보입니다. <산격동 사진관>은 복고 웨딩과 경성시대 컨셉은 물론, 우리에게 친근한 응답하라 시리즈시대까지 과거에 가장 했던 스타일로 변신할 수 있게 도와줍니다.



시대에 맞는 옷과 소품은 색상과 사이즈별로 친절하게 마련되어 있고, 포토샵을 마친 사진은 즉석에서 인화되어 제공됩니다. 봉투와 액자에도 레트로 감성이 묻어나 있어 아주 간편하면서도 가장 특별한 순간을 마주하고 싶다면 <산격동 사진관>을 방문해보세요. 사진을 찍었을 뿐인데 풍성한 코스의 데이트를 한 기분이 들 거예요.

 

위치▶ 대구광역시 북구 대학로1510-1

문의▶ 010-4114-3477



부산 커플들 사이에서 소문난

감성사진관, 복고웨딩의 최강자!

부산 <사랑옵다>

이미 부산 커플들 사이에서는 알아주는 사진관으로 유명한 곳. 이름부터 감성사진관의 느낌이 풍겨오는 이곳은 복고웨딩 컨셉으로 특히 유명한데요. 원본과 의상 대여 비용부터 2장의 기본 컷을 찍는 데에 2만원이라는 합리적인 가격도 눈길을 끕니다. 여기에다가 웨딩이 컨셉인만큼 서약서도 빠질 수 없죠! 다른 곳에서는 찾기 어려운 사랑스럽고도 오래오래 추억할 만한 소품을 선물처럼 제공하고 있습니다.



여성 옷뿐만 아니라 남성 의상도 다양하면서도 디테일하게 마련되어 있어 커플의 스타일을 균형 있게 맞춰주는 센스! 모자와 안경, 꽃다발까지 자유롭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사랑옵다>에서는 인화된 사진을 보는 약이라고 표시된 처방전 컨셉의 봉투에 담아주는데요. ‘우리의 추억이 무뎌질 때쯤 한번씩 꺼내 보기라고 명시된 주의사항이 눈에 띕니다. 감성사진관이라고 소문난 이유를 곳곳에서 발견할 수 있는 <사랑옵다>. 연인과 함께 지금의 사랑을 더욱 견고하게 만들고 또 언제든 그 사랑을 확인할 수 있는 추억 한 장 남겨보시는 건 어떨까요?”

 

위치▶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전포대로223번길 14

 

 

신한카드가 소개한 이색사진관 데이트 코스, 어떠셨나요? 사랑하는 연인, 또는 오랜 시간 우정을 나눠온 친구들과 컨셉사진을 통해 남다른 애정을 기록해보세요! 모든 기억은 추억이 된다는 말이 있죠. 올 겨울 여러분들이 남긴 사진 한 장이 지금의 행복한 순간을 영원히 추억하는 증거가 될 거예요. 찰칵!

#이색데이트 #국내이색데이트 #데이트코스 #데이트추천 #요즘것들 #인싸데이트 #커플사진관 #커플사진 #커플스냅 #우정사진 #컨셉사진관 #레트로감성 #흑백사진 #복고웨딩 #경성시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