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RAND/컬처&아트

신한카드 GREAT 아트 페스티벌 "제 15회 신한카드 꼬마피카소 그림축제 시상식"

제 15회 신한카드 꼬마피카소 그림축제.

올해 영광의 얼굴은 누구일까요? 

 

지난 9월 24일 국립과천과학관에서 열린 제 15회 꼬마피카소 그림축제!

( 클릭 ☞꼬마피카소 그림축제 현장 보러가기)

 

꿈꾸는 꼬마과학자, 재미있는 꿈 속 이야기라는 주제로 하얀 도화지를 멋지게 채운 작품들이 완성되었고, 10월 초 한국미술협회 선생님들께서 하나하나 꼼꼼하게 모든 작품을 심사하여 총 9점의 본상과 30점의 특선 작품이 선정 되었습니다.

 


그리고 11월 7일!

영광의 대상, 미술협회장상, 최우수상을 수상한 9명의 꼬마피카소들에 대한 시상식이 열리는 날!!

 

여기는 합정에 위치한 신한카드 FAN(판) 스퀘어 드림홀입니다.

 

드림홀 로비에 전시된 본인의 그림을 배경으로 행복한 표정으로 기념사진도 찍고, 다른 친구들의 그림도 구경하며 두근두근한 마음으로 시상식을 기다립니다.

 

드디어 시상식 시작! 

꼬마피카소 그림축제 스케치 영상을 보며 그 날의 즐거웠던 기억도 잠시 떠올려보고 심사위원장이신 한국미술협회 재능기부위원회 홍성은 부위원장님의 심사평도 주의깊게 듣는 우리 어린이들 정말 예뻐요~

 

이 후 유치부, 초등 저학년부, 초등 고학년부 각 부문별 최우수상, 미술협회장상, 대상 순으로 시상이 진행되었습니다. 상장과 꽃다발 그리고 장학금도 받았답니다.

 

마지막으로 가족들과 함께하는 단체기념촬영! 모두의 얼굴에 행복한 미소가 가득합니다.

 


어린이의 창의력이 밝고 아름다운 사회를 만든다는 신념으로 출발해 어느 새 15회까지 달려온 신한카드 꼬마피카소 그림축제! 내년에는 또 어떤 아름다운 작품들이 탄생될지 벌써부터 기대가 됩니다.


우리 꼬마피카소들! 내년에 또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