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SG/지속가능 신한

[페이스북 80만 FAN 이벤트] "얘들아 함께 놀이공원 가자"




매일 매일 새로운 내용으로 때로는 즐거움을, 때론 유용한 정보를 드리는 신한카드 페이스북이 어느덧 80만명의 소중한 팬과 함께하게 되었습니다. 


“ 80만 ”


신한카드 페이스북은 10만명의 팬이 증가 할 때마다 조금이나마 보내주신 사랑에 보답을 하기 위해 팬과 함께 정기 기부 캠페인을 전개해 왔습니다. 


30만 팬과 함께 ‘한겨울 난방비’

50만 팬과 함께 ‘사랑의 도시락’

60만 팬과 함께 ‘새학기 학용품’

70만 팬과 함께 ‘아프리카 생필품’



   80만 FAN 기부 캠페인은

우리 주변의 어려운 어린이들이 놀이공원에서 즐거운 하루를 보낼 수 있도록 후원하는 “얘들아 함께 놀이공원 가자” 입니다 (이벤트 기간 : 2016.4.19~5.5)




5월은 어린이날, 어버이날, 스승의날 등 기념일이 많고 날씨도 따뜻하여 나들이하기 좋은 달입니다. 우리 주변의 모든 어린이들이 화창한 5월을 맞이하여 모두 행복하게 미래를 꿈꿀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하지만 우리 주변엔 그렇지 못한 환경에 놓인 어린이들도 많이 있습니다. 그래서 준비된 “애들아 함께 놀이공원 가자” 캠페인은 우리 사회가 꼭 지켜가야 할 이 소중한 보석들에게 놀이공원에서 마음껏 놀 수 있는 하루를 선물하는 작은 이벤트입니다. 


   하루를 선물하는 작은 이벤트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공동 기획한 이번 이벤트는 비록 많은 어린이가 참여하지 못하고, 또 단 하루에 불과한 추억 만들기지만, 앞으로 모두의 따뜻한 관심이 함께한다면 점점 더 많은 어린이에게 꿈과 희망을 줄 수 있을 것입니다.


* 버튼 클릭시 페이스북 <얘들아 함께 놀이공원 가자> 이벤트로 이동합니다.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공동 기획하고 신한카드 페친님의 이름으로 후원되는 이번 이벤트에 참여하는 모든 어린이들이 행복한 하루를 보낼 수 있도록 응원해 주세요.(‘초록우산 어린이 재단’ 바로가기)


"

신한카드 페이스북과 블로그 고객님들의

작은 관심과 후원으로

더 많은 어린이들에게

웃음을 줄 수 있게 되면 더 좋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