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RMATION/카드 +

[카드 생활의 달인] 덥다 더워! 여름철 프로 집콕&배달러 주목! 땡겨요 신한카드

연일 이어지는 폭염에 몇 걸음만 걸어도 땀이 비 오듯 흘러내리는 요즘. 먹고 싶은 음식이 생기면 밖으로 나가기보다 손가락 터치 한 번으로 편하고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는 배달앱을 찾게 되는데요.  편한 만큼 자주 시켜 먹다 보니 식비가 부담되는 것도 사실이죠. 오늘은 일주일에 최소 2~3번은 배달을 찾는 분들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더위도 피하면서 알뜰한 혜택까지 챙기고 싶다면 ‘땡겨요 신한카드’를 주목해 주세요!

 

 

 

오늘도 일용할 양식을
배달로부터 얻는 당신에게!

 

 

 

 

▶땡겨요 신한카드의 더 많은 혜택을 알고 싶다면?

(아래 신한카드 공식 유튜브 채널 '카드썰계사' 영상 확인!)

 

 

무언가 먹는 것이 땡길 때, 나의 만족감과 포인트가 쌓이게 만드는 땡겨요 신한카드! 더위로 사라진 입맛도 ‘땡겨요 신한카드'의 쏠쏠한 포인트가 되찾아 드릴게요! 든든한 식사와 함께 쉬어가며, 무더운 계절 여름을 잘 건너가길 바랍니다.  

 

 

[유의사항]

※ 땡겨요 신한카드 연회비 : 국내(Local) 1만 5천원, 해외겸용(VISA) 1만 8천원

※ 땡겨요 신한카드 체크 (일반형, 라이더형) 연회비 : 없음

※ 계약 체결 전, 카드 상품별 연회비, 이용조건 등 상세사항은 금융상품설명서와 약관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금융소비자는 금융소비자보호법 제19조 제1항에 따라 해당 금융상품 또는 서비스에 대하여 설명받을 권리가 있습니다.

연체이자율은 "회원별, 이용상품별 약정금리 + 최대 연 3%, 법정 최고금리(연 20%)이내"에서 적용됩니다.

단, 연체 발생 시점에 약정금리가 없는 경우 약정금리는 아래와 같이 적용함

- 일시불 거래 연체 시 : 거래 발생 시점의 최소기간(2개월) 유이자 할부 금리

- 무이자 할부 거래 연체 시 : 거래 발생 시점의 동일한 할부 계약기간의 유이자 할부 금리

- 그 외의 경우 : 상법상 상사법정이율과 상호금융 가계자금대출금리* 중 높은 금리 적용

* 한국은행에서 매월 발표하는 가장 최근의 비은행 금융기관 가중평균대출금리(신규대출기준)

※ 신용카드 발급이 부적정한 경우(개인신용평점 낮음, 연체(단기 포함) 사유 발생 등), 카드발급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카드 이용대금과 이에 수반되는 모든 수수료는 고객님께서 지정하신 결제일에 상환하여야 합니다.

※ 상환능력에 비해 신용카드 사용액이 과도할 경우, 귀하의 개인신용평점이 하락할 수 있습니다.

※ 개인신용평점 하락 시 금융거래와 관련된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일정기간 신용카드 이용대금을 연체할 경우, 결제일이 도래하지 않은 모든 신용카드 이용대금을 변제할 의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여신금융협회 심의필 제2023-C1h-09147호(2023.08.14~2024.08.13)

#신한카드 #신한카드추천 #배달할인카드 #배달할인카드추천 #땡겨요신한카드 #땡겨요어플 #땡겨요앱 #땡겨요배달 #배달앱추천 #땡겨요배달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