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RMATION/카드 +

[카드 생활의 달인] 올가을 해외여행 필수템은? 신한카드 Globus!

해외여행 갈 때 꼭 챙겨야 할 준비물, 뭐가 있을까요? 항공권, 여권, 캐리어 그리고 신한카드! 여름휴가와 황금연휴 기간에 해외여행 찬스를 놓친 분들은 금빛 찬란한 가을 여행을 계획하고 있을 텐데요. 꼭 여행이 아니라도, 업무차 해외 출장이 잦은 분들에게도 필수템으로 자리 잡을 여행 소울메이트 카드 ‘신한카드 Globus’를 소개합니다!

 

 

해외여행 소울메이트 
“신한카드 Globus”

 

 

한 번 발급하면 제값을 톡톡히 하는 신한카드 Globus! 이제 호시탐탐 시간이 날 때마다 여행을 계획하는 분들이 외워야 할 주문은 정해진 것 같습니다. “해외 나갈 땐 항공권, 여권, 캐리어, 그리고 신한카드!” 
올가을 해외여행을 계획하고 있나요? 여행을 앞두고 있다면 떠나기 전 ‘신한카드 Globus’는 챙겼는지 잊지 말고 꼭 체크해보세요! 발레파킹과 라운지 혜택은 꼭! 누려야하는 꿀혜택이니까요. 신한카드와 함께 여행의 기대는 높이고 부담은 줄이고! 즐거운 여행을 떠나보세요!

 

▶신한카드 Globus의 더 많은 혜택을 알고 싶다면? 
(아래 신한카드 공식 유튜브 채널 '카드썰계사' 영상 확인!)

 

[유의사항]

· 신한카드 Globus 연회비: 국내(Local) 2만 2천원, 해외 겸용 (Master) 2만 5천원

· 신한카드 메리어트 본보이™ 더 베스트 신한카드 연회비: 국내(Local) 26만 4천원, 해외 겸용(VISA) 26만 7천원

· 신한카드 메리어트 본보이™ 더 클래식 신한카드 연회비: 국내(Local) 14만 4천원, 해외 겸용(VISA) 14만 7천원

· 계약 체결 전, 카드 상품별 연회비, 이용조건 등 상세사항은 금융상품설명서와 약관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금융소비자는 금융소비자보호법 제19조 제1항에 따라 해당 금융상품 또는 서비스에 대하여 설명받을 권리가 있습니다.

연체이자율은 "회원별, 이용상품별 약정금리 + 최대 연 3%, 법정 최고금리(연 20%)이내"에서 적용됩니다.

단, 연체 발생 시점에 약정금리가 없는 경우 약정금리는 아래와 같이 적용함

- 일시불 거래 연체 시 : 거래 발생 시점의 최소기간(2개월) 유이자 할부 금리

- 무이자 할부 거래 연체 시 : 거래 발생 시점의 동일한 할부 계약기간의 유이자 할부 금리

- 그 외의 경우 : 상법상 상사법정이율과 상호금융 가계자금대출금리* 중 높은 금리 적용

* 한국은행에서 매월 발표하는 가장 최근의 비은행 금융기관 가중평균대출금리(신규대출기준)

· 신용카드 발급이 부적정한 경우(개인신용평점 낮음, 연체(단기 포함) 사유 발생 등), 카드발급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카드 이용대금과 이에 수반되는 모든 수수료는 고객님께서 지정하신 결제일에 상환하여야 합니다.

※ 상환능력에 비해 신용카드 사용액이 과도할 경우, 귀하의 개인신용평점이 하락할 수 있습니다.

※ 개인신용평점 하락 시 금융거래와 관련된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일정기간 신용카드 이용대금을 연체할 경우, 결제일이 도래하지 않은 모든 신용카드 이용대금을 변제할 의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여신금융협회 심의필 제2023-C1h-11814호(2023.10.30~2024.10.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