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RMATION/카드 +

[카드 생활의 달인] 여름 장마, 더위 대비에 딱! 신한카드 구독 좋아요!

장마와 더위로 실내활동이 늘어나는 여름, 집 안에서 쾌적하고 즐거운 일상을 보내는 방법도 무궁무진 해졌는데요. 이때 빠질 수 없는 것이 바로 각종 구독 서비스죠. 집콕 만렙이 되어가는 뿌듯함도 잠시, 늘어나는 구독료가 부담스러워지기 시작했다면 구독의 시대에 발맞춰 신한카드가 출시한 <신한카드 구독 좋아요> 카드를 주목해야할 때입니다. 각종 소비 지출도 늘어날 올여름! 구독료만큼은 확실하게 할인해줄 신한카드 구독 좋아요의 혜택을 파헤쳐봅시다.

 

 

 

스마트한 구독 라이프,
나는 신한카드 구독 좋아요와 산다!

 

 

 

 

▶신한카드 구독 좋아요의 더 많은 혜택을 알고 싶다면?

(아래 신한카드 공식 유튜브 채널 '카드썰계사' 영상 확인!)

 

 

요즘같은 구독 경제 시대에 현대인들에게 접속만 하면 바로 쉽게 이용 가능한 구독 서비스는 떼려야 뗄 수 없는 존재가 되었는데요. 매해 다양한 구독 서비스 플랫폼이 늘어나면서 고정적으로 나가는 월 구독료 지출이 고민인 고객님들! 앞으로도 신한카드가 여러분의 스마트한 구독 라이프를 책임지겠습니다. 신한카드 ‘구독 좋아요’를 기억해주세요!

 

 

[유의사항]

※ 신한카드 구독 좋아요 연회비 : 국내(Local) 1만 5천원, 해외겸용(VISA) 1만 8천원

※ 계약 체결 전, 카드 상품별 연회비, 이용조건 등 상세사항은 금융상품설명서와 약관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금융소비자는 금융소비자보호법 제19조 제1항에 따라 해당 금융상품 또는 서비스에 대하여 설명받을 권리가 있습니다.

연체이자율은 "회원별, 이용상품별 약정금리 + 최대 연 3%, 법정 최고금리(연 20%)이내"에서 적용됩니다.

단, 연체 발생 시점에 약정금리가 없는 경우 약정금리는 아래와 같이 적용함

- 일시불 거래 연체 시 : 거래 발생 시점의 최소기간(2개월) 유이자 할부 금리

- 무이자 할부 거래 연체 시 : 거래 발생 시점의 동일한 할부 계약기간의 유이자 할부 금리

- 그 외의 경우 : 상법상 상사법정이율과 상호금융 가계자금대출금리* 중 높은 금리 적용

* 한국은행에서 매월 발표하는 가장 최근의 비은행 금융기관 가중평균대출금리(신규대출기준)

※ 신용카드 발급이 부적정한 경우(개인신용평점 낮음, 연체(단기 포함) 사유 발생 등), 카드발급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카드 이용대금과 이에 수반되는 모든 수수료는 고객님께서 지정하신 결제일에 상환하여야 합니다.

※ 상환능력에 비해 신용카드 사용액이 과도할 경우, 귀하의 개인신용평점이 하락할 수 있습니다.

※ 개인신용평점 하락 시 금융거래와 관련된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일정기간 신용카드 이용대금을 연체할 경우, 결제일이 도래하지 않은 모든 신용카드 이용대금을 변제할 의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여신금융협회 심의필 제2023-C1h-07760호(2023.07.14~2024.07.13)

#신한카드 #신한카드추천 #신한신용카드 #신한신용카드추천 #구독서비스할인 #구독서비스할인카드 #OTT서비스할인카드 #OTT할인카드 #배달앱할인 #배달앱할인카드 #구독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