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RMATION/카드 +

[카드 생활의 달인] 프로야구 시즌! LG트윈스 신한카드와 파이팅 해야지!

혹시 LG 트윈스 없이 못 사는 야구팬들 계신가요? 강력한 투수진과 집중력 있는 공격으로 신바람을 몰고 있는 LG트윈스. LG 팬 분들이라면 요즘 야구 보는 재미가 쏠쏠하실 텐데요! 집에서 편안히 TV로 봐도 좋지만, 역시 야구는 경기장에서 뜨거운 응원의 열기를 느끼며 직관해야 더 재미있는 것 같아요. 맥주와 치킨으로 충전하며 힘닿는 데까지 응원가를 부르는 재미는 또 어떻고요! 그래서 오늘은 누구보다 야구를 즐기고 사랑하는 고객님을 위해 특별한 혜택을 담아 출시한 LG트윈스 신한카드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혜택의 타율을 책임지는
LG트윈스 신한카드

 

 

 

※ 신한카드 x LG트윈스, '승리할 때마다' 최대 3천 포인트 받자!

● 신용카드: 홈경기 당일 2만원 이상 이용 시, 마이신한포인트 2천P 지급
체크카드: 홈경기 당일 1만원 이상 이용 시, 마이신한포인트 1P 지급
참여기간: 2023 7 13일까지 (LG트윈스 홈경기 당일)

▶LG트윈스 응원 이벤트가 궁금하다면? 자세히 보러 가기!

 

프로 야구의 열기는 이제 막 시작된 여름처럼 뜨거운 열기를 더하고 있는데요. 그 중심에 LG 트윈스가 있다는 사실이 팬들을 가슴 뛰게 만들고 있습니다. 주변에 아직 야구의 매력을 모르는 분들이 있다면, 경기만큼 기대되는 혜택이 가득한 LG트윈스 신한카드와 함께 이참에 LG트윈스의 팬으로 영업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함께 즐길수록 더 짜릿한 야구! 신한카드가 여러분들의 스포츠 덕심도 서포트하겠습니다!

 

 

▶LG트윈스 신한카드의 더 많은 혜택을 알고 싶다면?

(아래 신한카드 공식 유튜브 채널 '카드썰계사' 영상 확인!)

 

 

 

[유의사항]

※ LG트윈스 신한카드(신용) 연회비: 해외 겸용(Visa Platinum) 10,000원입니다.

※ LG트윈스 신한카드 체크 연회비: 없음

※ 계약 체결 전, 카드 상품별 연회비, 이용조건 등 상세사항은 금융상품설명서와 약관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금융소비자는 금융소비자보호법 제19조 제1항에 따라 해당 금융상품 또는 서비스에 대하여 설명받을 권리가 있습니다.

연체이자율은 "회원별, 이용상품별 약정금리 + 최대 연 3%, 법정 최고금리(연 20%)이내"에서 적용됩니다.

단, 연체 발생 시점에 약정금리가 없는 경우 약정금리는 아래와 같이 적용함

- 일시불 거래 연체 시 : 거래 발생 시점의 최소기간(2개월) 유이자 할부 금리

- 무이자 할부 거래 연체 시 : 거래 발생 시점의 동일한 할부 계약기간의 유이자 할부 금리

- 그 외의 경우 : 상법상 상사법정이율과 상호금융 가계자금대출금리* 중 높은 금리 적용

* 한국은행에서 매월 발표하는 가장 최근의 비은행 금융기관 가중평균대출금리(신규대출기준)

※ 신용카드 발급이 부적정한 경우(개인신용평점 낮음, 연체(단기 포함) 사유 발생 등), 카드발급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카드 이용대금과 이에 수반되는 모든 수수료는 고객님께서 지정하신 결제일에 상환하여야 합니다.

※ 상환능력에 비해 신용카드 사용액이 과도할 경우, 귀하의 개인신용평점이 하락할 수 있습니다.

※ 개인신용평점 하락 시 금융거래와 관련된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일정기간 신용카드 이용대금을 연체할 경우, 결제일이 도래하지 않은 모든 신용카드 이용대금을 변제할 의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여신금융협회 심의필 제2023-C1h-06654호(2023.06.21~2024.06.20)

 

#신한카드 #신한카드추천 #LG트윈스 #LG트윈스신한카드 #프로야구 #프로야구시즌 #야구티켓할인 #야구팬 #신한신용카드추천 #신한체크카드추천